티스토리 뷰

[01/11][슬리피 계약해지] 지난 16일 TS는 슬리피와의 전속계약 해지에 합의했다면서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제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슬리피는 지난 5월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제기하고 "소속사가 정산 자료 등을 제공하지 않는 등 신뢰관계가 파탄에 이르렀다"고 소장에 적었다. TS는 "슬리피와 전속계약 해지에 대해 합의한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슬리피가 광고료 등 회사에 마땅히 귀속돼야 할 수익을 횡령했다는 의혹이 있다.


[02/11][유영 동메달] 대한민국 여자 피겨스케이팅 기대주 유영(15·과천중)이 총점 200점을 돌파하며 동메달을 획득했다.
유영은 15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베르가모에서 열린 2019~2020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스케이팅 챌린저시리즈 ‘롬바르디아 트로피’ 여자 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130. 더불어 가산점이 붙는 연기 후반부에 배치한 더블 악셀~트리플 토루프 콤비네이션 점프도 실수 없이 마쳐 동메달을 거머쥘 수 있었다.


[03/11][이학재 단식농성]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자유한국당 이학재 의원이 16일 국회 본청 앞 계단에서 조국 법무부 장관 사퇴를 요구하며 단식투쟁을 하고 있다.


[04/11][추신수 2안타] ‘추추트레인’ 추신수(37·텍사스 레인저스)가 멀티히트 포함 3차례 출루에 성공했지만 팀 패배를 막지 못했다.
추신수는 15일(한국시각)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의 홈경기서 1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 1볼넷 1타점을 기록했다. 추신수는 1회 말 첫 타석에서 우전 안타를 치며 출루에 성공했지만 후속 타자 엘비스 앤드루스의 병살타 때 2루서 잡히며 득점에는 실패했다.


[05/11][황금변기 도난] 2016년 9월16일 뉴욕 구겐하임 미술관에 전시돼 있는 이탈리아 예술가 마우리치오 카텔란의 황금변기 모습.
도난된 황금 변기는 이탈리아 예술가 마우리치오 카텔란이 빈부격차를 풍자하기 위해 18k 금으로 제작한 작품 '아메리카'로 뉴욕 구겐하임 미술관에 전시돼 한해 동안 10만명 이상이 이를 감상하고 사용했다. 블레넘 예술재단 설립자인 에드워드 스펜서-처칠은 "황금변기는 배관시설에 연결돼 있어 절도가 쉽지 않다"라며 도난 방지 시스템을 도입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06/11][김구라 인터뷰중단] 방송인 김구라가 한 일본인과 인터뷰 도중 혐한 발언에 인터뷰를 중단했다.
막 나가는 뉴스쇼'의 '현장 PLAY' 코너에서는 김구라가 정치부 기자로 나서며 일본의 혐한 망언자 취재에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후 그는 시내로 나가 일본 시민들에 대해 '혐한'에 대한 생각을 물었다.


[07/11][백승호 데뷔전] [풋볼리스트] 유지선 기자= 다름슈타트에 둥지를 튼 백승호가 독일 무대 데뷔전을 치렀다.
이 경기에서 백승호는 다름슈타트 유니폼을 입고 데뷔전을 치렀다. 독일 `에코 온라인`은 경기 종료 후 "백승호가 다름슈타트에서 나쁘지 않은 데뷔전을 치렀다"면서 "60분 정도의 시간을 뛰면서 날카로운 패스도 보여줬다"고 평가했다.


[08/11][스윙스 디스랩] ‘고스톱’ 래퍼 스윙스가 시누이에 대한 사연에 분노의 디스랩을 선보였다.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고민을 입력하세요 고스톱’에서는 얄미운 시누이의 사연이 그려졌다. 하지만 너는 엄마 가방 훔쳐갔고 난 지금 유이자 혼자 내고 왔어”라며 신랄한 디스랩을 보였다.


[09/11][연정 최종우승] 공개된 사진을 통해 트로피를 들고 밝게 웃으며 상큼발랄한 비주얼을 뽐낸 연정은 "너무나도 뛰어난 매력을 가진 아티스트분들 사이에서 1위에 오를 수 있어 정말 기쁘고 영광스러운 마음이다"면서 "제가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옆에서 도와준 우주소녀 멤버들과 우정(공식 팬클럽)에게 감사드린다"라고 특별한 우승 소감을 전했다.
이어 "특히 이번에 무대를 준비하면서 보컬적으로 스스로를 재정비하고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진 것 같아서 더욱 의미 있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무대를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우주소녀 연정이 되겠다"고 각오도 덧붙였다. 연정은 우주소녀의 메인보컬로서 참가해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뽐내며 'V-1' 1등의 자리를 차지했다.


[10/11][이상민 게장라면] 이날 김종국은 매니저의 생일을 맞아 그의 생일 소원인 “형이랑 같이 라면 먹어보고 싶어요”를 들어주기 위해 셰프로 이상민을 초대했다.
이상민은 10년동안 라면을 끊은 종국을 위해 ‘간장게장라면’과 ‘마라라면’을 선보여 군침을 자극했다. 이상민의 간장게장라면 만드는 법은 먼저 게살을 잘 발라준 뒤 기름을 두른 팬에 당근.


[11/11][인도 관광선 침몰]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뉴델리 EPA=연합뉴스) 15일(현지시간) 관광선 침몰 사고가 발생한 인도 남동부 안드라프라데시주 고다바리 강의 모습. 외신은 이날 승객과 승무원 등 60여 명을 태운 관광선이 고다바리 강에서 침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