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구라 인터뷰중단] 방송인 김구라가 한 일본인과 인터뷰 도중 혐한 발언에 인터뷰를 중단했다.
막 나가는 뉴스쇼'의 '현장 PLAY' 코너에서는 김구라가 정치부 기자로 나서며 일본의 혐한 망언자 취재에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후 그는 시내로 나가 일본 시민들에 대해 '혐한'에 대한 생각을 물었다.


[02/11][김수미 26만원] 특히 김수미는 서강대 신문방송학과에 재학 중인 해당 학생과 심도 깊은 인터뷰를 나누던 중.
뒤이어 자신의 후배가 될 수도 있었던 학생에게 앞으로 남은 등록금을 낼 수 있을 정도의 액수를 건네며 "빚은 갚고 다녀"라고 따뜻하게 덧붙여 학생의 눈물을 유발한다. '최고의 한방' 제작진은 "4인방이 '피 땀 눈물'로 달성한 장학금 기부 프로젝트의 최종 금액과 결실이 10회 방송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학생들을 직접 만나 현실적인 고충을 듣고.


[03/11][안재현 하차] 또한 1박 2일씩 총 네 번의 분량을 나눠 10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
'신서유기'는 리얼막장 모험활극으로 지금까지 들어본 적도 없고 차마 볼 수도 없었던 리얼 막장 예능이다. 2015년 9월 첫 시즌이 나온 후 지금까지 총 여섯번의 시즌이 진행됐고 주 촬영지는 해외였다.


[04/11][에이즈 무속인 징역] 에이즈는 감염자의 모든 체액을 통해 전염될 수 있다.
에이즈는 감염된 사람에서 나오는 모든 액체(체액)을 통해 전파시킬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정액이나 질 분비물에 바이러스가 있고 이 액체들이 사람의 피부나 점막을 뚫고 들어오는 경우 에이즈가 전파될 수 있다.


[05/11][왕지혜 결혼발표] 배우 왕지혜가 1년 열애 끝 9월 소규모 결혼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왕지혜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16일 "왕지혜가 오는 29일 서울 모처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전했다. 예비신랑이 비연예인인 관계로 왕지혜의 결혼식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소규모로 진행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06/11][이상민 카피논란] 이날 이상민은 “NCT의 천러가 유행시킨 마라라면”을 재해석했다면서 데친 토마토를 으낀 베이스에 라오간마 소스와 닭가슴살 등을 활용한 마라라면을 완성했다.
하지만 방송 이후 일분 누리꾼들 사이에서 이상민의 마라라면이 천러의 마라라면 ‘천러라면’의 레시피를 재해석했다고 보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지적했다. 하지만 또 다른 누리꾼들은 실제로 판매되는 상품도 아니거니와 이상민이 먼저 출처를 밝힌 만큼 ‘카피 논란’으로 비난하는 것은 옳지 않다는 반응을 보였다.


[07/11][현주엽 별거설]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거듭 강조한 해명 들어보니 농구감독 현주엽이 별거설에 대해 해명했다. 현주엽은 15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아내와의 별거설에 대해 해명했다.


[08/11][홍현희 한달수입] 홍현희 한달수입 사진=MK스포츠 옥영화 기자(좌 홍현희 우 옥영화).
홍현희가 더 많이 번다”면서 “방송하다 간접 광고하는 건 나한테 들어오는데 (방송사가) 홍현희한테 돈을 보냈다. 그런데 홍현희는 약 1년간 아무 말도 안 하고 있었다”며 수입 관련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09/11][황교안 삭발]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62)가 16일 조국 법무부 장관 임명을 반대하며 삭발식을 가진 뒤 황 대표의 합성 사진이 17일 인터넷을 통해 확산되고 있다.
삭발이 전달하는 정치적 메시지보다 황 대표의 삭발식 사진에 수염을 합성한 '상남자' 이미지의 사진에 더 눈길이 간다는 누리꾼들도 적잖다.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의 삭발식 모습을 정장과 수염을 붙여 합성한 사진.


[10/11][JYP 공식입장] 이제는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지만 아름다운 음색과 음악으로 많은 감동을 주었던 두 아티스트의 화창한 앞날을 JYP는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설명했다.
앞서 백예린은 지난 1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소속사와의 계약 해지를 밝혔다. 백예린 역시 지난 2012년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난 여성 듀오 15&로 데뷔했다.


[11/11][고유정 눈물호소] 변호인은 "접견을 통해서 피고인과 주고받았던 내용을 종합적으로 정리했다"며 "피고인이 직접 모두 진술할 기회를 달라"고 주장했다.
이에 재판부는 1차 공판 당시 모두 진술할 기회를 줬으나 피고인이 직접 진술하지 않겠다고 말해 거부 입장을 보였다. 이에 재판부는 다음 기일 본인이 직접 작성해 온다면 10분가량 자신의 의견을 직접 말할 기회를 주겠다고 허락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