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JYP 공식입장] 9월 14일 부로 전속 계약을 종료했음을 알린다”며 “그간 다양한 장르와 영역에서 뚜렷한 색을 보여주며 우리의 귀를 즐겁게 해 준 아연과 예린.
이제는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지만 아름다운 음색과 음악으로 많은 감동을 주었던 두 아티스트의 화창한 앞날을 JYP는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제는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지만 아름다운 음색과 음악으로 많은 감동을 주었던 두 아티스트의 화창한 앞날을 JYP는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02/11][고유정 눈물호소] 변호인은 "접견을 통해서 피고인과 주고받았던 내용을 종합적으로 정리했다"며 "피고인이 직접 모두 진술할 기회를 달라"고 주장했다.
이에 재판부는 1차 공판 당시 모두 진술할 기회를 줬으나 피고인이 직접 진술하지 않겠다고 말해 거부 입장을 보였다. 이에 재판부는 다음 기일 본인이 직접 작성해 온다면 10분가량 자신의 의견을 직접 말할 기회를 주겠다고 허락했다.


[03/11][박민영 서강준] 대법원 3부(주심 김재형 대법관)는 "전 소속사 대표 최모씨가 송소희를 상대로 낸 약정금 소송 상고심에서 원고 일부 승소 판결한 원심을 확정했다"고 17일 밝혔다.
재판부는 "원심은 최씨가 송소희를 속여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볼 수 없다고 판단했다"며 "필요한 심리를 다하지 않고 논리와 경험칙에 반해 자유심증주의 한계를 벗어나거나 변론주의를 위반하는 등 잘못이 없다"고 했다. 대법은 "최씨는 동생이 소속사 가수 성폭행 혐의로 기소됐는데도 (당시) 미성년인 송소희 차를 운전하게 하는 등 인격권 침해 소지가 있는 행동을 했다"면서 송소희가 최씨에게 반환할 금액을 미지급 정산금 등을 포함해 총 3억여원만 인정했다.


[04/11][손준호 14kg감량]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에 대해 뮤지컬 배우이자 손준호의 아내인 김소현(44)은 “(손준호가) 살을 빼면서 화를 많이 내는 것 같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05/11][유승준 인터뷰논란] 가수 유승준의 병역 기피 관련 인터뷰가 논란이 되는 가운데 그가 직접 또 다시 심경을 밝혔다.
유승준은 “나는 내 입으로 군대를 가겠다고 솔직히 처음으로 얘기한 적이 없다”라며 “아는 기자를 만나 군대 얘기를 하길래 ‘가게 되면 가겠죠’라고 하고 난 올라갔다. 그는 인터뷰와 SNS를 통해 한국 입국에 대한 강한 의지를 표명했으나 여전히 여론은 싸늘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06/11][이성미 사과] 개그우먼 이성미가 과거 아들에게 무릎을 꿇고 사과했던 경험을 고백했다.
이날 이성미는 아들에게 욕을 많이 했었다며 큰아들의 캐나다 유학 당시 이야기를 회상했다. 당시 상황에 대해 이성미는 "그때 아들에게 무릎 꿇고 용서를 빌었다.


[07/11][장성규 한혜진] 방송인 장성규가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 앞에서 전현무를 간접 언급했다.
지난 오후 16일 방송된 JTBC2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차트'에서는 글로벌 황당 서비스 TOP 10이 소개됐다. 이날 장성규는 항공사 짝짓기 서비스가 소개되자 한혜진에 "꿈꾸는 비행기 옆자리 상대는 누구냐"고 질문했다.


[08/11][함소원 전재산공개] 함소원·진화 전재산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함소원·진화 부부의 전재산 공개를 두고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관심이 쏟아진다.
앞서 TV CHOSUN ‘아내의 맛’ 제작진은 최근 재무 상담을 받으러간 함소원·진화 부부 모습을 담은 영상을 17일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아내의 맛’ 공식 ‘짠소원’으로 등극한 함소원이 재무 상담을 통해 현명하게 돈 쓰고 돈을 모으는.


[09/11][현빈 손예진] 지난 16일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손예진과 현빈 등은 tvN 새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몽골 울란바토르로 출국했다.
‘사랑의 불시착’ 팀은 몽골 촬영에 앞서 지난달 스위스에도 출국한 바. ‘사랑의 불시착’은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


[10/11][김한길 투병근황] 최명길은 17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축하합니다”라는 생일 축하 메시지와 김한길 전 의원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암 투병 중으로 건강 악화설까지 불거졌던 김한길 전 의원의 건강한 모습이 카메라에 담긴 것이다. 사진을 통해서는 건강 악화설에 시달렸던 김한길 전 의원의 모습을 공개하며 쓸데없는 소문을 미리 차단했다.


[11/11][문근영 일본인댓글] 이러한 가운데 일부 일본인 네티즌들이 댓글로 문근영에게 항의 표시를 해 논란이 되고 있다.
문근영은 지난 15일 SNS 계정에 "'DO YOU KNOW?' 독도 캠페인과 함께 합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DO YOU KNOW'라고 적힌 후드티셔츠를 입은 문근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