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원효 고소] 사진에는 김원효의 아내 심진화가 시아버지의 퇴원을 기도했다는 기사에 달린 댓글이 담겼다.
너희만 사는 거 아니잖아”라며 비난했고 이에 김원효가 악플러를 고소하기로 결심한 것으로 보인다. 김원효가 악플러 고소를 예고하자 누리꾼들은 "지우기 전에 증거 잡아두고 이참에 다 신고하자".


[02/11][김한길 투병근황] 최명길은 17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축하합니다”라는 생일 축하 메시지와 김한길 전 의원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암 투병 중으로 건강 악화설까지 불거졌던 김한길 전 의원의 건강한 모습이 카메라에 담긴 것이다. 사진을 통해서는 건강 악화설에 시달렸던 김한길 전 의원의 모습을 공개하며 쓸데없는 소문을 미리 차단했다.


[03/11][나경은 출산근황] 지난해 둘째를 출산한 유재석 아내 나경은의 근황이 공개됐다.
흰 원피스에 남색 가디건을 입고 있는 나경은은 여전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두 사람은 2010년 첫째 아들 지호 군을 낳았고 지난해 둘째 딸 나은 양을 출산했다.


[04/11][문근영 일본인댓글] 이러한 가운데 일부 일본인 네티즌들이 댓글로 문근영에게 항의 표시를 해 논란이 되고 있다.
문근영은 지난 15일 SNS 계정에 "'DO YOU KNOW?' 독도 캠페인과 함께 합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DO YOU KNOW'라고 적힌 후드티셔츠를 입은 문근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05/11][세리 마약권유폭로] 지난달 말 영상을 공개한 세리는 "한 그룹(의 멤버)인데 약통을 가져왔다"면서 "비타민 같은 게 안에 있었는데.
이어 그는 당시 상황이 전혀 비밀스럽지 않았다고 설명하며 마약을 권유한 당사자가 여러 사람이 있던 자리에서 태연하게 약통을 꺼냈다고 전해 충격을 안겼다. 세리는 "(이런 일이) 연예계에서 흔한 것은 아니다"라면서 "마약을 권유한 그룹 멤버는 잡혀갔다"고 말했다.


[06/11][안재홍 결별] 배우 안재홍이 여자친구와 결별했다고 알려져 이목을 끌고 있다.
앞서 이날 스포츠경향은 지난 2016년 5살 연하 대학 후배와 열애를 인정했던 배우 안재홍이 결별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그는 지난 2016년 대학교 후배인 여성과 2년째 열애중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07/11][이시영 몸무게공개] 전 복싱 국가대표이자 배우 이시영이 자신의 몸무게를 공개해 화제다.
이어 "요즘 만나는 사람마다 너무 살 빠졌다고 하는데…사실 체중은 보는 것처럼 더 늘었다"며 "역시 체중 자체는 중요한 게 아닌 거 같다. 근육 2kg 늘고 체지방만 2kg 넘게 빠져서 체중은 거의 그대로인듯"이라고 덧붙였다.


[08/11][이효리 이혼언급]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효리 자신이 바람을 피울 경우 “난 사랑에 잘 빠지고 또 금방 잘 나오니까 기다려 달라”고 해 이상순을 발끈하게 만들었다.


[09/11][전진 안면마비] 지난 17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이하 '최고의 한방')에에는 신화 전진이 출연해 일일 댄스선생님으로 활약했다.
이날 전진은 "태어날 때부터 키워주던 할머니가 3년 전 갑자기 돌아가셨다"면서 한동안 활동이 뜸했던 이유를 고백했다. 당시 큰 충격을 받았다는 그는 "웃을 수가 없어서 몇 년을 쉬었다"며 "충격으로 안면마비까지 왔다"고 말했다.


[10/11][김수연 남편외도고백] 아내 김수연은 18일 방송된 TV CHOSUN ‘인생 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 남편 김희라와 출연해 남편이 과거 외도했던 사실을 고백한 것이다.
이런 김희라의 말에 김수연은 “당시 남편은 외도를 했다”고 고백했다. 특히 김수연이 남편 외도를 고백한 것과 김희라의 외도 행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이어진다.


[11/11][허안나 11kg감량] 허안나는 "그래서 이번엔 현대 과학의 힘을 빌려 절로 들어갔던 신진대사님을 속세로 불러들이고 신자들의 왕래가 없어 문을 닫았던 림프절을 오픈시켜 20대 초반 이후 15년 만에 몸무가 앞자리 수가 드디어 5가 되었다.
허안나가 11kg 감량 성공을 알리며 언급한 '현대과학' 다이어트 비법에 당연히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허안나는 블로그에서 "cf클리닉에서 협찬으로 시술을 받고 있다"며 "제가 호기심이 정말 많고 빠른 정보력으로 많은 다이어트 주사를 맞아봤다"고도 말한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