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박찬민 딸 근황]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사격 은메달 수상→카페 일상 “햇살 좋은 오후” 박찬민 SBS 아나운서의 딸 박민하가 근황을 공개했다. 박민하는 지난 8월 전라북도 임실에서 열린 대한사격연맹 주최 제48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학생사격대회에서 여 초등부 공기소총 10m에 출전해 2위를 차지했다.


[02/11][강병규 양준혁저격] 전 야구선수 강병규(47)가 사생활 노출로 난감한 양준혁(50)을 저격하자 누리꾼들이 강병규에 자제를 요청했다.
이는 추후 진행될 형사 절차에서 제출될 것"이라며 "증거에서 양준혁 씨에게 두려움을 느끼게끔 하기 위하여 양준혁 씨를 협박한 정황도 발견되었다. 이어 "20일 양준혁 씨와 관련해 SNS에 글을 올린 A씨에 대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상 명예훼손 혐의와 협박 혐의로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03/11][구혜선 근황]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구혜선은 지난달 18일 남편 안재현과 불화를 폭로하고 이혼을 두고 갈등을 빚고 있다.


[04/11][김수연 남편외도고백] 배우 김희라의 아내 김수연이 과거 남편의 외도를 고백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는1970년대 액션 영화 흥행을 이끌었던 배우 김희라의 인생 이야기가 공개됐다. 13년 못 본 것이면 지금 생각했을 때 이혼한 거나 마찬가지"라며 "그때 난 벌써 이혼했다.


[05/11][김태희 득녀] 김태희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19일 오전 공식 자표를 통해 “김태희씨는 오늘 9월 19일 오전.
기뻐하는 가족들의 보살핌과 축복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면서 “김태희 씨에게 보내주시는 아낌없는 축하와 따뜻한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배우로서도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이 득녀 소식과 함께 “배우로서도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힌 만큼.


[06/11][멜로망스 10억피해] JTBC는 지난 19일 공식 사과문을 통해 “지난해 방송된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를 비롯한 음악 프로그램의 일부 음원 정산 작업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았음을 확인했다”며 “해당 뮤지션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시청자 여러분께 사과한다”고 전했다.
이어 JTBC는 “실무 담당자가 적절하게 대응하지 못해 음원을 제공한 뮤지션과 기획사에 피해가 발생했다”며 “피해를 입은 뮤지션과 기획사에 대해서는 적절히 보상하겠다. 앞서 뮤지션과 음원제작사 등으로 구성된 ‘공정한 음악생태계 조성을 위한 연대모임’은 기자회견을 통해 JTBC가 멜로망스의 음원 제작비와 음원수익 10억 원가량을 편취했다고 주장했다.


[07/11][이원준 지하철논란] 엠넷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 출연했던 연습생 이원준이 임산부 배려석이 앉은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불거졌다.
임산부 배려석에 대해 서울교통공사 측은 "임산부 배려석은 임산부가 '오면 양보하는 것이 아니라 임산부만을 위해 기본적으로 비워놓게 돼 있다"고 답했다. 서울교통공사 측은 "임산부 배려석은 초기에는 자리에 앉아있다가 임산부가 오면 양보하는 식으로 했는데 임산부 배려석에 대한 인지가 부족해 잘 되지 않았다"며 "현재는 임산부 배려석은 기본적으로 '비워두기'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08/11][정유미 폐렴] 정유미는 19일 오전 MBC 예능프로그램 ‘신기루 마당’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정유미는 아픈 상황 속에서도 “촬영이 아닌 팝업 스토어라고 생각해 손님을 모시고 마무리 하는 것까지 열심히 했다”며 당시 촬영 현장을 떠올렸다. 한편 정유미가 출연하는 MBC ‘신기루 식당’은 전 세계를 방랑하는 미슐랭 출신 탑셰프와 연예인 크루가 한국의 낯선 마을에서 낯선 식재료를 탐험하며 단 하루.


[09/11][허안나 11kg감량] 허안나는 18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체성분 검사 결과를 캡처한 사진을 게재했다.
나아가 "운동으로 체지방 11%까지 감량한 적도 있었지만 근육량이 많은 체질이라 울끈불끈 한 체형으로 변했다"면서 "그래서 이번에는 현대 과학의 힘을 빌려 20대 초반 이후 15년 만에 몸무게 앞자리 수가 5가 됐다"고 전했다. 허안나의 블로그에는 그의 다이어트 과정을 상세하게 기록한 글이 게재돼 있다.


[10/11][JTBC 사과] JTBC는 19일 공식 사과문을 통해 "지난해 방송된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를 비롯한 음악 프로그램의 일부 음원 정산 작업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았음을 확인했다.
JTBC는 "실무 담당자가 적절하게 대응하지 못해 음원을 제공한 뮤지션과 기획사에 피해가 발생했다"며 "그 동안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기획사와 대화했으나 합의에 이르지 못했다. 이에 앞서 뮤지션과 음원제작사 등으로 구성된 '공정한 음악생태계 조성을 위한 연대모임'(이하 '음악연대')은 기자회견을 열고 JTBC가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에 출연한 멜로망스의 음원 제작비와 음원수익을 편취했다고 주장했었다.


[11/11][서장훈 400억] 그는 기존에 가지고 있던 230억 원대 서초동 건물과 100억 원대 흑석동 건물에 이어 최근 140억 원대 홍대 건물을 매입했다.
이날 박종복 부동산 투자 전문가는 "서초동 건물은 IMF가 끝난 지 얼마 안 됐을 때 매입했다. 부동산 경기가 좋지 않았던 시기에 과감하게 강남에 투자했다"며 "3호선 신분당선이 위치한 더블 역세권에 지하철역에서 1분도 안 되는 거리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