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JTBC 사과] JTBC는 19일 공식 사과문을 통해 “지난해 방송된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를 비롯한 음악 프로그램의 일부 음원 정산 작업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았음을 확인했다”며 “해당 뮤지션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시청자 여러분께 사과한다”고 했다.
이날 오전 뮤지션과 음원 제작사 등으로 구성된 공정한 음악생태계 조성을 위한 연대모임은 기자회견을 열고 JTBC 슈가맨2가 멜로망스의 음원 수익금을 1년이 넘도록 지급하지 않았다고 폭로했다. 신종길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 사무국장은 이날 ‘방송사 음악 프로그램 음원 제작의 허와 실’이라는 제목의 기자회견을 열고 “2018년 1월 슈가맨2 음원이 발매되고 2018년 3월 계약도 완료된 후 2018년 5월과 6월에 JTBC에 정산 내역을 요청했지만 JTBC는 계약상에 없는 답변을 통보했다”며 “정산도 불가능하다고 밝혔다가 한 담당자가 정산을 해주겠다고 연락했다 다시 번복하고 ‘정산이 불가하다.


[02/11][구혜선 퇴원] 구혜선은 안재현과 나눈 문자 메시지부터 두 사람이 함께 작성한 '결혼 수칙' 등을 공개하며 '안재현 저격'에 나섰었다.
안재현 법률대리인 방정현 변호사는 "구혜선과 혼인이 사실상 파탄난 상태에서 SNS 등을 통해 사실관계를 증명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 그러나 19일 구혜선이 자신의 입원 소식과 아트 페어 출품 소식을 알리면서 그의 SNS는 재가동됐다.


[03/11][김생민 공식입장] 소속사 SM C&C는 20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현재 김생민이 운영 중인 팟캐스트는 공식적인 방송 복귀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이같이 말했다.
처음 일을 시작했을 때의 초심을 담아 조심스럽게 콘텐츠를 만들어 보려 한다”며 “이는 영화를 사랑하고 오랜 시간 관련 일에 종사했던 한 개인의 지극히 사적인 활동으로 받아들여 주신다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김생민은 이어 “많은 분들의 인생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명작을 오랜 시간 영화를 소개했던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영화가 주는 감동으로 잠시나마 단비처럼 촉촉한 시간이 되길 바라본다”고 전했다.


[04/11][박지민 퇴사근황]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박지민은 19일 인스타그램에 “It's all about love in the en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박지민은 2012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1’에서 우승을 차지한 뒤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해 그룹 피프틴 앤드로 데뷔해 활동해오다 지난 달 JYP에서 퇴사했다.


[05/11][서장훈 400억] 서장훈은 최근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익대학교(약칭 홍대) 상권 내 140억 원대 건물을 매입했다.
지난 6일 한 매체는 부동산 업계의 말을 빌려 서장훈이 지난 7월 서울 마포구 서교동 인근 140원 대 빌딩을 매입했다고 보도했다. 서장훈은 서울 서초동(230억 원대)과 흑석동(100억 원대) 건물에 이어 홍대 건물까지 보유해 현재 거주 중인 아파트(삼성동 힐스테이트)를 제외하고 수익성 부동산만으로 400억 원대의 부동산 부자로 이름을 올린다고.


[06/11][송가인 신분증사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붐 "예쁘다" 송가인/사진=TV조선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신분증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 따러 가세'에서는 인천 광역시 해양 경찰을 찾아가는 붐과 송가인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07/11][포방터 돈가스집근황]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유명세를 탄 포방터 돈가스집이 계속되는 민원으로 대기실을 없애기로 했다.
포방터 시장 돈가스 집은 19일 소셜미디어(SNS)에 "2019년 9월 22일부터 대기실 사용을 중지하게 됐다"는 게시물을 올려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지난달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포방터 돈가스 사장님은 이사를 고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08/11][현아 퍼포먼스논란] 가수 싸이가 설립한 피네이션(P Nation)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가수 현아와 제시가 나란히 하의실종 퍼포먼스를 선보여 논란이 일고 있다.
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현아는 지난 19일 한 대학교 축제에서 자신의 히트곡인 '립 앤 힙' '빨개요' 'Bubble Pop' 등의 무대를 선보였다.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어제 다녀온 행사는 대학교 행사였고 바로 옆에 간단한 바 또는 알코올 주류 등이 있었어요.


[09/11][홍진영 소송취하] 뮤직K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9일 오후 "홍진영 씨가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 취하서를 법원에 제출했다"며 "법원 측 결과는 아직 나오지 않았다"고 전했다.
홍진영은 지난달 법원에 전속계약효력정지가처분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자신의 SNS를 통해 뮤직K와 결별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그러나 뮤직K는 홍진영의 주장과 달리 전속계약 갱신 때마다 수익분배율을 높여줬으며 그 외 계약 사항들도 홍진영이 원하는 대로 조건에 맞춰 변경했다고 해명하며 반대 입장을 보였다.


[10/11][태풍 경로] <질문 1> 태풍 링링의 상처가 아물지도 않았는데 새로운 태풍이 올라와서 걱정입니다.
<질문 4> 이번 태풍 경로가 3년 전에 북상한 태풍 '차바'와 굉장히 유사합니다. <질문 5> 지난 태풍 '링링'의 상처가 아직 아물지도 않았는데.


[11/11][SM 공식입장] SM은 19일 동아닷컴에 “태용 관련 보도에 대해 10년 전인 2009년의 일인 만큼.
SM은 “태용은 다시 한번 어린 시절의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부분에 대해 깊이 반성하며. 태용은 다시 한번 어린 시절의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부분에 대해 깊이 반성하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