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북한 지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강원 평강 북북서쪽 지진 발생" 북한 지진/사진=기상청 북한에서 규모 3. 21일 오후 3시 11분쯤 북한 강원도 평강 북북서쪽 31km 지역에서 규모 3.


[02/11][유재석 트로트]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직접 부른 '안동역에서'가 공개됐다.
진성은 유재석의 정체를 모른 채 노래를 듣고 평가했다. 옆에 있던 진성은 "이 사람이 가수 한다고 하면 도시락 싸들고 가서 말려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03/11][최지만 100안타]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템파베이 최지만(28)이 개인 처음이자 한국인으로는 3번째로 메이저리그 단일 시즌 100안타를 넘었다. 21일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안방경기에 4번 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한 최지만은 4회말에 안타를 쳐 100개를 채웠다.


[04/11][태풍 경로] <질문 1> 태풍 타파는 제주도를 지나 부산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질문 7> 기상청은 이번 태풍과 비슷한 사례로 2016년 차바와 지난해 콩레이를 꼽았는데요. <질문 8> 그런데 올해 너무 태풍이 많이 오는데 특별한 이유가 있습니까.


[05/11][손흥민 도움] 영국 레스터에 위치한 킹 파워 스타디움에서 '2019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레스터 시티와 토트넘 핫스퍼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여전히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해리 케인(리그 5경기 3골 1어시스트)과 지난 라운드 멀티골의 주인공 손흥민이 토트넘의 공격을 책임졌다. 레스터는 제이미 바디를 최전방에 배치한 4-1-4-1 포메이션으로 경기에 나섰으며 토트넘은 손흥민과 케인을 최전방에 세우며 라멜라가 이를 뒤받치는 4-3-1-2 포메이션으로 맞섰다.


[06/11][송가인 이상형]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송가인은 21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가을 남녀 특집 편에 출연. 신동엽이 외모에 대해 재차 묻자 송가인은 “기왕이면 잘생겼으면 좋겠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07/11][완델손 결승골] 포항은 21일 포항스틸야드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30라운드 홈 경기에서 1-1로 맞선 후반 42분에 터진 완델손의 결승 골에 힘입어 서울을 2-1로 물리쳤다.
수원은 전반 36분 김민우가 선제골을 터뜨렸지만 상주가 후반 6분 김건희의 만회 골로 응수하면서 1-1로 비겼다. 상주의 김건희는 후반 6분 상대 위험지역 혼전 상황에서 수비수를 등에 진 상태에서 감각적인 오른발 슈팅으로 수원의 골문을 갈라 1-1로 균형을 맞췄다.


[08/11][이상화 연금] 서장훈은 지난 2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 “이상화는 이미 연금을 맥스(최고)로 찍고.
이상화는 2010년 밴쿠버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받은 후 평생연금 최대 월정금을 지급받고 있다. 월정금 최대 액수를 충족된 선수는 이후 메달을 딸 때마다 성적에 따라 일시장려금을 받을 수 있다.


[09/11][전자담배 판매중단] 뉴욕주가 미국 주 정부 중 처음으로 지난 17일 가향(flavored) 전자담배 판매를 즉각 중단시킨 가운데 미 최대 유통업체인 월마트가 전자담배 판매를 중단한다고 밝혔다.
월마트는 현재 보유하고 있는 재고가 소진되는대로 월마트 및 자회사 샘스클럽에서 전자담배 및 관련 제품 판매를 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주 미국질병통제센터(CDC)는 보고서를 통해 미 전역에서 베이핑(전자담배를 이용해 액상 니코틴을 기체화해 흡입하는 것)으로 인한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이 지난 통계 때 380명이었던데서 530명까지 급증했으며 사망자도 늘어 총 8명이 베이핑으로 인한 폐 질환으로 숨졌다고 밝혔다.


[10/11][케이윌 교통사고] 가수 케이윌(본명 김형수·38)이 경부고속도로에서 아찔한 교통사고를 당했다.
지난 21일 오후 7시 20분께 경부고속도로 하행선 금호분기점 인근에서 가수 케이윌이 탄 카니발 승합차가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았다. 케이윌의 탑승 차량이 빗길에 미끄러지는 사고를 당했다"며 "큰 부상은 없는 것으로 파악되었으나 정확한 진단을 위해 인근 병원으로 이송되어 정밀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11/11][군산 밍크고래] 전북 군산시 어청도 해상에서 그물에 걸려 죽은 밍크고래 /사진=연합뉴스.
21일 보령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군산시 옥도면 어청도 서방 100km 해상에서 A씨가 어선(42t)에 설치해 놓은 그물에 걸려 죽어 있는 밍크고래를 발견했다. 밍크고래류는 동중국해에서 우리나라 남해안을 따라 동해로 이동하며 먹이를 찾다가 그물에 걸려 죽은 채 발견되는 사례가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