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5시간 감금폭로] 이들은 Mnet 오디션 프로그램이 합격자를 미리 정해뒀거나 경연곡을 유출하는 등 정상적인 방법으로 데뷔조를 선발하지 않았다고 이야기했다.
‘아이돌학교’에 출연했던 B 씨는 “오디션을 했었을 때도 그 3000명 있는 곳에 (본선 진출자) 40명 중에는 4명 밖에 가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해인 아버지는 “‘아이돌학교’ 촬영 당시 CJ ENM이 소속 계열사를 통해 계약을 제안했다”며 오디션에 불이익이 갈까 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02/11][구혜선 근황] 이날 방송에서 '섹션TV' 측은 두 사람이 상반된 행보를 보이고 있다며 "SNS 폭로전 이후 안재현과 계약돼 있던 광고들은 줄줄이 중단 및 삭제 조치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현장에서는 홀로 외톨이처럼 지내고 있다는 목격담이 흘러나오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반대로 구혜선은 안재현을 향한 폭로글을 전부 삭제한 뒤 자신의 근황을 직접 전하고 있다.


[03/11][박영규 42kg] 이날 방송에서 박영규는 자신이 출연했던 드라마 '정도전' 속 시청자에게 큰 충격을 안겼던 구더기 먹방 장면에 대해 설명했다.
박영규는 "그 장면은 '정도전'에서 캐릭터가 폐결핵을 이겨내기 위해 구더기를 먹는 장면이었다. 앞서 박영규는 과거 다른 방송에 출연해서도 "연기의 꿈을 안고 극장에서 먹고 자면서 폐결핵에 걸렸다.


[04/11][백지영 방시혁]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지난달 27일 녹화에는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이 출연했다.
최근 90년대 가요 프로그램을 보여주며 인터넷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온라인 탑골 공원'을 통해 일명 '탑골 청하'라고 불리고 있는 백지영은 마치 당시로 돌아간 듯한 춤사위와 함께 그의 히트곡 'Dash'를 선보이며 등장해 모두를 환호하게 했다. '잊지 말아요' 등 제목만 들어도 저절로 환호가 나오는 백지영의 명곡을 들은 MC 유희열은 "마치 코인노래방에 온 것 같다"며 계속해서 백지영에게 노래 신청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05/11][병무청장 유승준] 이어 유승준에 대한 정부의 비자발급 거부가 행정절차 위반이라고 본 지난 7월 대법원 판결에 대해선 "완전히 판결이 난 것은 아닌 것으로 안다"면서도 파기환송심에서 판결이 확정된다고 해도 "입국을 금지할 방도가 현재로서는 없다"고 밝혔다.
진지한 표정으로 골똘히 생각하는 듯한 자신의 사진도 올렸는데 이는 유승준이 한국행에 대한 강력 의사를 굽히지 않을 것으로 해석된다. 유승준이 병역기피를 위해 미국 시민권을 선택했다는 비난 여론 속에 당시 병무청은 출입국관리법 11조에 따라 법무부에 입국 금지를 요청했고.


[06/11][이동국 하차] 우리 오남매를 세상 제일 예쁜 아이들로 만들어 주고 큰 사랑 받을 수 있게 밤낮으로 구상하며 함께 울고 웃었던 ‘동팀’들 감사하다”고 적었다.
저희오남매를 세상제일 예쁜아이들로 만들어주시고 큰 사랑받을수있게 밤낮으로 구상하며 함께 울고 웃었던 동팀들 ㅜㅜ감사해요 보고싶을꺼에요. 슈돌을통해 수많은 추억들을 하나하나 영상들로 간직할수있다는건 저희에겐 그어떤 보물보다도 소중한것이 될것입니다 앞으로 저희 오남매를 방송에서 더이상 보실수없겠지만 지금처럼 늘 이렇게 즐겁고 행복하게 잘 지내고있을거라 한번씩 생각해주시고 잊지말아주세요~~^^.


[07/11][이준기 문근영] 공개된 사진엔 배우 이준기가 tvN 새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 촬영장에 보내온 커피차와 문근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문근영은 tvN 드라마 '위대한 쇼' 후속으로 방영되는 '유령을 잡아라'에 출연한다. '유령을 잡아라'는 시민들의 친숙한 이동 수단 지하철을 지키는 지하철 경찰대가 '지하철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사건을 해결해가는 상극콤비 밀착수사기.


[08/11][장미화 100억빚] 가수 장미화(74)가 이혼 후 100억 원의 빚을 갚으며 생활고를 겪었던 사실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장미화의 방송 출연과 함께 과거 그가 겪었던 생활고 일화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것. 장미화는 과거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전 남편의 빚이 100억 정도 됐다.


[09/11][이요원 145평]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분양가 40억 사진=방송 캡처 배우 이요원의 145평대 럭셔리 하우스가 화제다. 이요원 보다 6살 연상의 프로 골퍼 출신 사업가로 현재 여러 사업체를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0/11][고지용 아들근황] 고지용은 지난 3일 자신의 SNS에 “승재 in 가을(Seung Jae in autumn)”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당시보다 훌쩍 자란 승재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고지용은 지난 2013년 의사 허양임과 결혼해 이듬해 승재를 품에 안았다.


[11/11][안재현 촬영장] 이날 방송에서 '섹션TV' 측은 두 사람이 상반된 행보를 보이고 있다며 "SNS 폭로전 이후 안재현과 계약돼 있던 광고들은 줄줄이 중단 및 삭제 조치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현장에서는 홀로 외톨이처럼 지내고 있다는 목격담이 흘러나오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반대로 구혜선은 안재현을 향한 폭로글을 전부 삭제한 뒤 자신의 근황을 직접 전하고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