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괌 열대저압부]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쯤 괌 동쪽 1450㎞ 바다에서 전날 발생한 열대저압부의 중심 부근 최대 풍속이 초속 17m 이상을 기록해 태풍으로 발달했다.
하기비스는 7일 오후 3시쯤 괌 동북동쪽 약 430㎞ 해상에서 최대 풍속이 초속 35m인 강한 소형 태풍으로. 9일 오전 3시쯤에는 괌 북서쪽 약 710㎞ 해상에서 최대 풍속 초속 50m의 강한 중형급 태풍으로 세력을 키울 전망이다.


[02/11][김성령 부작용]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김성령 부작용 사진=김성령 SNS 배우 김성령이 아이마스크 부작용을 호소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5일 김성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게뭐람 #eyemask 붙이고 5시간 잠듬(원래는 15~30분이라 쓰여있음) 그래도 이정도 일 줄이야”라고 말했다.


[03/11][도레미마켓 메간폭스] 5일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는 가수 백지영과 B1A4 산들이 출연해 꽉 찬 웃음을 전한다.
텅 빈 받쓰 판을 공개한 백지영은 “한 글자 적는 건 줄 알았다”면서도 “음식은 맞힌 사람만 먹는거냐”고 초조해해 웃음을 안겼다. 김동현이 반전 실력을 발휘하며 놀라움을 안긴 상황 속 문제를 풀던 백지영은 “정답을 모르겠으니 다음 문제를 달라”며 패스를 요구하는가 하면.


[04/11][문희준 14kg 감량]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문희준 14kg 감량 사진=KBS2 ‘불후의 명곡’ 캡처 문희준이 14kg을 감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5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서는 문희준이 달라진 비주얼을 뽐냈다.


[05/11][부산 멧돼지]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지난 4일 밤 9시 39분 부산 해운대구 반송동 개좌산 아래 한 주택에 멧돼지가 나타나 사람이 다쳤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과 소방당국은 38구경 권총 실탄 8발을 쏴 30분 만에 멧돼지를 사살했다.


[06/11][손호영 김태우] 아형 멤버들은 "김태우가 과거 '내가 가창력 TOP3에 들어간다'는 발언을 한 적이 있다"고 말을 꺼냈다.
백지영은 별명에 대해 "난 한 번도 후배들을 집합시켜본 적이 없다"며 센 이미지 때문에 만들어진 오해라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에 백지영 역시 "음악프로그램을 갔을 때 대기실이 번잡스럽다고 생각해본 적이 없다"고 말했고 아형 멤버들은 "원래 음악프로그램 대기실은 복잡하지 않냐"고 반문해 백지영을 당황케 했다.


[07/11][손흥민 평점]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손흥민이 브라이튼 원정에서 73분 간 그라운드를 누볐지만 공격포인트는 기록하지 못했다.
토트넘 홋스퍼는 5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브라이튼에 위치한 아멕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브라이튼과의 2019-20 시즌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원정경기에서 0-3으로 패했다. 토트넘은 전반 3분 만에 무페이에게 실점을 허용하며 어렵게 경기를 풀어갔다.


[08/11][유재석 한상원]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한상원과의 합주에 성공했다.
작업 중인 곡을 듣던 유재석은 어반자카파의 목소리에 "이제 된다"며 환호했다. 한상원은 "지금 너무 좋다"며 드럼 신동 유재석을 폭풍 칭찬했다.


[09/11][전참시 하동균] 또 매니저는 하동균이 싫어하는 것들을 여러 차례 언급하며 눈치를 살피면서도 "형이 싫다는 거 평소에 하나씩 찔러본다.
마지막으로 매니저는 눈에 띄게 밝아진 하동균을 향해 "형을 친형이라고 생각하고 일을 해 왔기에 다른 매니저들과 마음가짐이 다른 것 같다"며 "형이 좋아하는 공연 음악 잘할 수 있도록 항상 형님 옆에서 평생 같이 있겠다"고 진심을 전해 훈훈한 우정을 증명했다. 매니저의 고백에 하동균 역시 "조금 더 지금보다 좋은 모습으로 편하게 예기해주고 편하게 쭉 같이 늙어가면 좋을 것 같다"고 화답하며 매니저를 향한 마음을 전했다.


[10/11][허재 크레이피시]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크레이피시를 맛보고 만족감을 드러내는 허재의 모습이 ‘정글의 법칙’ 최고의 1분에 선정됐다.
2%(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해 지난주에 이은 ‘토요예능 시청률 1위’에 등극했다. 모두가 즐겼던 크레이피시 먹방은 분당 최고 시청률 10.


[11/11][19호 태풍]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쯤 괌 동쪽 1450㎞ 바다에서 전날 발생한 열대저압부의 중심 부근 최대 풍속이 초속 17m 이상을 기록해 태풍으로 발달했다.
하기비스는 7일 오후 3시쯤 괌 동북동쪽 약 430㎞ 해상에서 최대 풍속이 초속 35m인 강한 소형 태풍으로. 9일 오전 3시쯤에는 괌 북서쪽 약 710㎞ 해상에서 최대 풍속 초속 50m의 강한 중형급 태풍으로 세력을 키울 전망이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