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흥국 심경] 지난 6일 방송된 SBS 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 가수 김흥국이 출연했다.
김흥국은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다가 불기소(혐의없음) 의견을 받았다. 이날 김수미는 김흥국의 사건을 언급하며 "무죄는 확실하냐"고 물었고 김흥국은 "다 정리됐다"면서 "무혐의"라고 말했다.


[02/11][맹원식 별세] 지난 6일 뉴시스에 따르면 고인은 강릉·동해로 공연을 다녀온 6주 전부터 폐렴에 걸려 건강이 악화됐다.
이와 관련해 유족은 "중환자실에 입원했다가 기적적으로 회복해 일반병동으로 옮겼으나 다시 악화된 뒤 회복하지 못하셨다"고 설명했다. 특히 맹원식과 그의 재즈밴드가 1990년 대성음반에서 발매한 '성불사의 밤'은 국내 빅밴드 재즈의 선구자격인 앨범으로 회자되고 있다.


[03/11][박윤경 위암수술] 박윤경은 지난 7일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에 출연해 ""2006년 7월 위암 수술을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위암을 조기에 발견했다고 한 줄 알았는데 수술 전날 교수님들이 오더니 CT상에 이미 복수가 차서 개복을 했다가 덮고 항암을 할 수 있을지 없을 지 여부를 모르겠다고 했다. 박윤경은 4시간에 걸쳐 위의 80%를 절제하는 수술을 받았다고 밝히며 "일반 식사량의 3분의 1도 안되게 몇 숟가락 먹으면 막혔다"고 설명했다.


[04/11][비욘세 79kg] 비욘세는 지난 7월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22일간의 식단(22 Days Nutrition)'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평소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로 유명한 비욘세는 175파운드(약 79kg)라는 예상보다 높은 몸무게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영상 말미에는 코첼라 최초의 흑인 여성가수 헤드라이너로 기록된 비욘세의 2018년 코첼라 페스티벌 공연 실황이 담겼다.


[05/11][송가인 불화설] 가수 송가인의 첫 단독 리사이틀 공연이 MBC에서 단독 중계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소속사 포켓돌 스튜디오 측은 7일 공식 자료를 통해 “송가인이 오는 11월 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단독 리사이틀 ‘Again(어게인)’을 개최한다. 지난달 23일 송가인 측은 공식 자료를 통해 “오는 11월 송가인의 첫 단독 리사이틀 'Again(어게인)'을 TV조선에서 100분으로 편성했다”고 밝혔다.


[06/11][안재현 오연서] 배우 차인하가 MBC 새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극본 안신유 연출 오진석)의 ‘주원석’ 역으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11월 방송되는 ‘하자있는 인간들’은 꽃미남 혐오증이 있는 여자와 외모 집착증에 걸린 남자가 서로의 지독한 편견을 극복하는 신개념 명랑 쾌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이처럼 차인하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과 무한한 가능성을 증명했기에 ‘하자있는 인간들’ 주원석으로 보여줄 또 다른 매력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07/11][정다은 남성호르몬] 이날 정다은에 목소리가 왜 바뀌었는지 묻는 누리꾼의 질문에 "남성 호르몬 맞아서"라고 말했다.
정다은은 질문이 이어지자 "과거 만났던 12살 연상 여성분이 외관상 남자로 바뀌면 주민등록번호 앞자리를 1로 바꿀 수 있어 혼인신고가 가능하다고 권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한서희와 정다은은 함께 있는 사진을 올리고 여행 사진을 올리는 등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정다은 언니와 아는 사이는 맞지만.


[08/11][주영훈 정신과치료] 가수 겸 작곡가 주영훈이 정신과 상담을 받았던 사실을 고백했다.
6일 방송된 JTBC2 예능 프로그램 ‘악플의 밤’에는 주영훈이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에게 ‘100만 안티’가 생긴 원인을 안다면서 병역 면제. 사람들은 흥분을 빨리 하는 걸로 왜 군대에 안 가냐고 욕을 하고 오해하신다”고 고백했다.


[09/11][홍선영 다이어트성공] 트로트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가운데 누리꾼들이 축하를 보내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개가수(개그맨+가수) 그룹 마흔 파이브를 프로듀스하는 홍진영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홍진영은 마흔 파이브의 음원 녹음 중 마흔 파이브의 홍선영 피처링 요구에 당황했다.


[10/11][김민우 사별] 지난 7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 출연한 김민우는 "가수를 그만둔 뒤 16년째 자동차 세일즈맨으로 일하고 있다"면서 "2년 전에 딸의 엄마이자 내 아내였던 사람이 세상을 떠났다"고 입을 열었다.
김민우는 "어느 날 갑자기 목이 아프다고 병원에 갔다가 진단을 받았다"며 "6월 25일에 입원해 7월 1일에 세상을 떠났다. 김민우는 11살난 딸 민정 양과 눈맞춤을 하기 위해 '아이콘택트'에 출연하게 됐다.


[11/11][규현 진세연] 이곳에서 '인싸 용어 맞히기' 게임을 하던 중 규현은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를 하냐'는 질문에 "전 자만추인데 그럼 여기서 찾아야 하지 않나"고 말했다.
이에 한혜진이 "음악방송 같은 곳에 가면 (사람들)만나지 않냐"고 묻자 규현은 "음악방송은 안 간지 좀 됐다"고 답했다. 규현과 진세연은 '더 짠내투어'를 통해 여행 설계자로 함께 나섰던 사이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