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구혜선 폭로] 이같은 구혜선의 의미심장한 글귀에 누리꾼들은 구혜선이 '안재현과 헤어지고 다시 시작하는' 자신의 심경을 이같은 글로 대변하고 있다고 해석을 내놓았다.
실제로 전날인 7일 구혜선은 이혼 소송 중인 남편 안재현과 소속사를 향한 저격성 글을 게재했기 때문. 실제로 구혜선은 다시 안재현 폭로를 재개한 전날인 7일에는 저서 '나는 너의 반려동물' 발간 기념 "인터뷰 간다"부터 "인터뷰 끝났다"까지 실시간으로 근황을 알려왔다.


[02/11][규현 진세연]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지난 7일 방송된 tvN 예능 '더 짠내투어'에서는 말레이시아 여행 마지막 날 한혜진의 설계와 함께 '말라카'로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어 '더 짠내투어'에도 출연했던 배우 진세연과 양평에서 목격담이 있다는 이용진의 가짜뉴스에 "진짜 아니다.


[03/11][김민우 사별] 김민우가 아내와 사별한 사연을 공개한 가운데 김민우 사별 소식을 접한 누리꾼이 그를 응원했다.
김민우는 “민정이가 엄마 장례를 치르고 집에 들어오자마자 ‘아빠 세탁기 쓰는 법 알려주세요’라고 하더라”며 “민정이가 ‘아빠 와이셔츠는 내가 다려주고 빨아줄 테니까 걱정하지 마’라고 했다. 한편 김민우의 아내가 앓았던 ‘혈구탐식성 림프조직구증’은 희소난치성 질환의 일종으로 감염이나 자가면역질환 등에 의해 면역 활동에 이상이 생기는 질환이다.


[04/11][미스트롯 행사비] 지역 축제 관계자들이 TV조선 '미스트롯' 출연진들의 행사비와 관련해 불만을 토로했다.
지난 7일 스포츠경향은 지역 축제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미스트롯' 출연진들의 행사비에 대해 보도했다. 아울러 이 매체는 한 축제 전문가의 말을 빌려 "지자체에서 주관하는 지역 행사에 과도한 출연료를 지급하는 것은 결국 '감사 지적사항'이 되기 십상"이라며 "행사 총액이 매년 비슷한 상황에서 특정 가수에게 수천만 원의 출연료를 지급하면 행사의 질이 어떻게 되겠느냐"고 전했다.


[05/11][유승준 도끼] 병역 기피로 한국 입국이 거부된 한국계 미국인 가수 유승준(스티브 유)이 래퍼 도끼와 친분을 자랑했다.
한편 유승준은 2015년 한국 입국을 위해 재외동포 비자(F-4)를 신청했으나 거부당한 후 사증 발급 거부처분 취소 소송을 제기했다. 1·2심 재판부는 유승준의 입국을 허락할 수 없다고 판단했으나 대법원은 해당 판단이 불합리하다고 보고 '원심 파기'결정을 내린 후 사건을 고등법원으로 환송했다.


[06/11][이도현 아이유] 공개된 사진 속 이도현은 "스위트홈 파이팅!"이라고 적힌 커피를 들고 미소 짓고 있다.
커피차 현수막에는 "아이유가 이응복 감독님과 이도현 배우를 굉장히 응원합니다. 이도현은 아이유와 지난 9월 종영한 tvN 금토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07/11][지드래곤 글귀논란] 지드래곤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7년 월드투어 비하인드 영상 캡처본과 함께 펠릭스 곤잘레스 토레스의 '무제(완벽한 연인들)'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월드투어는 지드래곤이 곡 '무제'를 발표했을 때 진행됐던 것으로. 일부 누리꾼들은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고 연예계에서 은퇴한 가수 승리를 언급한 것이 아니냐"는 반감을 보였다.


[08/11][한서희 쇼윈도커플] 한서희가 정다은과 열애를 인정한 뒤 쇼윈도 커플이라며 입장을 다시 한 번 번복했다.
한서희는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 모든 일들이 다 어떻게 된 거냐면 저 언니는 출소하자마자 저한테 디엠을 보냈다”라며 “전 디엠 잘 읽지도 않는데 그날따라 디엠을 확인했고 암튼 답장을 했고 언니는 날 기억 못 하지만 난 기억했고 암튼 팬픽 써주세요”라는 이해할 수 없는 글과 함께 정다은과 주고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한서희가 공개한 사진 속 두 사람의 메시지에 따르면 정다은이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09/11][한석준 딸 병원행]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방송인 한석준이 딸과 함께 병원에 간 것을 밝혔다. 한석준은 지난해 4월 12살 연하의 사진작가와 결혼해 딸 사빈 양을 얻었다.


[10/11][김수미 눈 부상] 배우 김수미가 뮤지컬 공연 중 눈 부상을 입었다.
지난 7일 김수미는 뮤지컬 '친정엄마' 공연 중 세트에 부딪혀 왼쪽 눈 부상을 당했다. 스케줄 조정이 불가피해 보였지만 김수미 측은 "심각하지 않은 수준"이라며 "공연을 비롯해 출연 중인 프로그램 등 향후 일정은 문제없이 진행된다.


[11/11][김정민 심경] 지난 7일 오후에 방송된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배우 김정민이 출연해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면서 김정민은 "오히려 돌아서 보니깐 엄마한테 너무 미안하더라"라며 "저희 엄마 같은 경우에는 항상 저에게 기죽어 있었다. 2013년 7월부터 김정민과 교제한 A씨는 2016년 11월 김정민이 결별을 요구하자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하고 금품을 받아낸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