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연경 100억대사기] 배구스타 김연경이 농구스타 오세근과 한 사람에게 100억대 사기를 당했다고 털어놨다.
이날 MC 김구라는 "오세근과 동지애 생기는 일이 있었다고 하는데”라고 김연경에게 물었고 김연경은 잠시 머뭇거리더니 "지인에게 돈을 빌려줬는데 사기당했다. 연봉이 7억 선인 오세근은 연봉에 가까운 돈을 사기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02/11][김준현 술광고논란] 최근 맥주 광고 모델로 발탁된 개그맨 김준현의 과거 음주운전 전력이 회자되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최근 오비맥주 카스는 개그맨 김준현과 가수 에이핑크 손나은을 제품 모델로 발탁했다. 앞서 김준현은 지난 2010년 7월 음주운전으로 보행자의 발등을 치는 사고를 냈다.


[03/11][미나 41.7kg] 그룹 구구단 멤버 미나가 혹독한 다이어트 경험담을 공개했다.
미나는 지난 1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4’ ‘어서 오십시오’ 특집에 '호텔 델루나' 멤버 정동환. 미나는 “탄산음료를 진짜 좋아하는데 레몬디톡스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며 "탄산수 하루 2병이 밥이었다.


[04/11][백일섭 9억] 마지못해 이를 수락한 사미자-김관수 부부는 백일섭과 함께 제주도로 떠났는데.
부부 여행에 불편할 수 있었을 텐데도 사미자-김관수 부부가 ‘황혼의 싱글남’ 백일섭을 잘 챙겼다”라고 전했다. 이어 “백일섭이 사미자 모녀의 제주도 상봉과 인생 이야기에 깊은 공감을 보내며 ‘많이 배웠다’라고 고마워했다.


[05/11][송가인 행사비논란] 특히 이 매체는 지역 축제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송가인을 비롯한 TV조선 '미스트롯' 출신들 가수들의 행사비가 너무 비싸다고 지적했다.
박현빈 등 인기 트로트 가수들이 일반적으로 1000~1500만원의 행사비를 받는 것에 비해 '미스트롯' 출신들의 몸값이 과도하게 주장했다. 이에 대해 다수의 네티즌들은 송가인의 고액 몸값이 크게 문제될 게 없다는 반응이다.


[06/11][송일국 삼둥이공개] 배우 송일국이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 근황을 공개했다.
송일국은 지난 9일 한글날을 맞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에 자기들이 직접 만들었다며 가져온 책”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마침 한글날이어서 만세 때문에 한참 웃었네요”라며 삼둥이가 만든 책들을 소개했다.


[07/11][신재은 고소] 모델 신재은이 악플러들에 대한 강경 대응에 나선 가운데 누리꾼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다.
신재은은 강경대응 의사를 드러냈고 이 누리꾼은 "이러한 악플을 단 이유는 그냥 재은님이 싫었다"면서 "'차단만 하고 신경 안 쓰겠지'라고 방관했는데 이렇게 강경하게 나오실 줄 몰랐다. 악플러에 시달리던 신재은이 고소를 하며 법적 대응을 하고 있다고 밝히자 누리꾼들은 "절대 선처해주면 안된다".


[08/11][정다은 무면허운전] 정다은은 지난 9일 인스타그램에 "어젯밤 인스타그램 라이브 도중 과거 무면허 3회 적발에 관해 이야기를 했다.
그러면서 "최소한 어제 제대로 사과를 드리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어야 했는데 순간 말실수로 저의 범죄 사실을 자진해 말해버린 상태라 너무 당황스러워서 표정 관리가 되질 않았었고 민망함과 창피함에 웃음을 보였다"고 말했다. 정다은은 앞서 8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중 무면허 운전 3회 적발을 밝혔고 이 과정에서 웃음을 보여 비난을 받았다.


[09/11][조민아 상태악화] 면역 체계가 완전히 무너진 상태”라며 “때를 놓치지 말고 치료나 수술을 받아야 한다고 주치의 선생님에게 권고 받고 병원 복도에서 혼자 숨죽여 얼마나 많은 눈물을 쏟아냈는지 모르겠다”고 심경을 털어놨다.
소화는 여전히 안 된다”며 “어제 병원에 갔는데 먹던 약을 중단하고 경과를 보다가 수술 여부를 정하자는 이야기가 나왔을 만큼 특정 부분은 상태가 많이 악화됐다”고 설명했다. 어제는 병원에 갔는데 먹던 약을 중단하고 경과 보다 수술 여부 정하자는 이야기가 나왔을 만큼 특정 부분은 상태가 많이 악화되기도 했지만.


[10/11][김민준 결혼] 배우 김민준과 지드래곤 누나이자 패션사업가인 권다미가 11일 화촉을 밝힌다.
지난달 김민준은 한국일보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저에 대해 알려지는 건 괜찮지만 예비신부를 보호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구체적인 내용을 밝히기가 어려운 마음을 이해해달라"며 예비신부를 배려했다. 김민준은 예비신부 권다미에 대해서 "워낙 어른들에게 잘하는 성격이다.


[11/11][손흥민 경고] 10일 오후 경기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린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H조 2차전 한국 대 스리랑카 경기에서 벤투 감독이 손흥민 경고에 대해 심판에게 항의하고 있다.
한국축구대표팀 파울루 벤투(50·포르투갈) 감독은 10일 화성에서 열린 2022년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2차전 스리랑카전을 마친 뒤 기자회견장에서 목소리를 높였다. 10일 경기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린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H조 2차전 한국 대 스리랑카 경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