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남길 장나라] 배우 김남길이 기차 안에서 가수 겸 배우 장나라와의 결혼설을 접하고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알고 보니 한국에서 배우 장나라와의 결혼 소식이 보도되면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나란히 이름을 올리고 있었던 것. 장나라와의 결혼설은 김남길이 러시아 한복판을 지나던 8월5일 아침 한국에서 보도된 것으로 두 사람이 7년 열애 끝에 내달인 11월 결혼식을 올린다는 내용이었다.


[02/11][김민준 결혼] 지드래곤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월의 신부"라는 글과 함께 누나 권다미의 결혼식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군복무 중인 빅뱅 지드래곤이 누나 권다미의 결혼을 기념해 촬영한 사진을 통해 근황을 알렸다. 또한 권다미는 '레어마켓' 정혜진 공동 대표와 함께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에 꼽히기도 했다.


[03/11][김진우 득녀]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일간스포츠 황지영] 배우 김진우가 드라마 '우아한 가' 인기 속에 득녀 소식을 알렸다. 지난해 9월 3살 연하 승무원과 결혼식을 올렸던 김진우는 1년 여 만에 득녀를 알렸다.


[04/11][배지현 임신] 지난 7월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을 앞두고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 LA 다저스 류현진(왼쪽)이 어머니 박승순씨.
올해 최고의 시즌을 보낸 류현진(32·LA 다저스)은 내년 어느 팀에서 아빠가 될까?. 배지현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배지현과 류현진 사이에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면서 "배지현은 건강관리에 유념하며 가족과 함께 새로운 생명의 탄생을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05/11][손흥민 경고] 주장 완장을 건넨 후 주심이 가까운 골라인쪽 신호를 주는데 손흥민은 벤치가 있는 하프라인쪽으로 나갑니다.
이번 경기가 이슈될 것이 없으니까 심판이 서울에 와서 손흥민에게 경고를 준 겁니다. 손흥민은 경고를 받은 건 잘못이라면서도 자신은 뛰어서 나왔다며 시간을 끌지 않았다고 토로했습니다.


[06/11][윤총경 구속] 송경호 서울중앙지법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10일 윤 총경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연 뒤 “범죄 혐의 상당 부분이 소명되고 증거 인멸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윤 총경은 가수 빅뱅의 전 멤버 승리와 그의 사업파트너인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가 지난 2016년 서울 강남에 개업한 ‘몽키뮤지엄’의 식품위생법 위반 신고가 들어오자 단속 내용을 확인. 이후 정 전 대표는 윤 총경에게 자신이 운영하는 비상장업체 큐브바이오 주식 수천만원어치를 무상으로 줬다고 검찰에 진술했다.


[07/11][정찬우 심경] 정찬우는 "당시 제 상황이 누군가를 만나고 연애를 하며 지낼 시기가 아니었고 러브로 나가라 했으면 나가지 않았을 방송"이라며 '머니캐처'라는 재미적 요소를 보고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당시 제 상황이 누군가를 만나고 연애를 하며 지낼 시기가 아니었고 러브로 나가라고 했으면 나가지 않았을 방송인데 머니캐처라는 재미적 요소를 보고 참여하게 되었고 8일이라는 시간동안 프로그램 안에서 머니로서 열심히 해왔다고 생각했습니다. 방송이 시작되고 한회한회 나올수록 여러가지 제 의도와는 다른 느낌의 분위기와 행동들이 편집이 되어지고 매너없는 모습들이 비춰지는걸 보고 많은 고민이 들었습니다.


[08/11][피오 아이유] 피오가 아이유에게 존댓말하는 이유(사진=KBS2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블락비 피오가 동갑내기 아이유에게 존댓말을 하고 있는 이유를 털어놨다.
1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는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배우들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피오가 사장 장만월로 출연한 아이유와 동갑이지만 "극 중 벨보이 역할이었다. 방송 중 전화로 연결된 아이유는 이에 대해 "차라리 한 두 살 차이면 괜찮은데 동갑친구는 친해지는데 오래 걸리는 편"이라고 언급했다.


[09/11][홍상수 김민희 근황] 지난 10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배우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의 근황이 전해졌다.
앞서 홍 감독은 2015년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에 출연했던 김민희와 불륜설이 불거진 이후 2016년 11월 아내 A씨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했으나 A씨 측에서 서류 수령마저 거부한 채 이혼 의사를 밝히지 않았다. 이에 홍상수 측은 이혼 재판을 진행했으나 지난 6월 서울 가정법원은 이혼 유책 사유자는 이혼을 청구할 수 없다며 이를 기각했다.


[10/11][미중 무역협상] 중국이 미국산 농산물을 더 사는 대신 미국은 추가 관세 인상을 보류하기로 했습니다.
대신 중국은 400억 달러에서 500억 달러 규모에 이르는 미국 농산물을 구매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미국과 중국은 매우 상당한 수준의 1단계 무역 합의에 도달했다"고 평가했습니다.


[11/11][박서준 고봉파스타]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에서 배우 박서준이 고봉파스타를 만들어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 박서준은 촬영 전 준비해온 파스타 재료와 스테이크용 고기로 요리를 했다. 셰프로 변신한 박서준은 고기에 올리브유를 발라두고 상온에서 10분 정도 숙성을 시켰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