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남 이상화 결혼]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and there may be errors in machine translation results.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02/11][광양 기름유출] 【광양=뉴시스】류형근 기자 = 12일 오전 11시19분께 전남 광양시 금호동 한 제품 부두에 계류 중인 1571t급 선박 A호에서 기름 8ℓ가 유출돼 해경아 방제작업을 하고 있다.
12일 여수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19분께 광양시 금호동 한 제품 부두에 계류 중인 1571t급 선박 A호에서 기름 8ℓ가 유출됐다. 【여수=뉴시스】 류형근 기자 = 12일 오전 12시46분께 전남 여수시 중흥동 한 선착장에서 선원이 바다에 빠졌다는 신고가 접수돼 해경이 수색작업을 벌이고 있다.


[03/11][멧돼지 돼지열병] 정부가 13일 경기·강원 접경지역의 야생 멧돼지를 전면 포획하는 등 아프리카돼지열병의 매개체인 야생 멧돼지 특별대책을 내놨다.
정부는 이달 초까지 ‘철조망을 뚫고 북한 멧돼지가 내려올 가능성은 많지 않다’는 입장이었지만 비무장지대뿐 아니라 민간인통제선(민통선) 지역에서 잇따라 바이러스가 확인되면서 더이상 두고 볼 수 없게 된 것이다. 집돼지 살처분 방침에 주력하던 정부가 지금이라도 멧돼지 대책에 나선 것은 질병의 확산을 막거나 적어도 더디게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04/11][아는형님 슈주] 슈퍼주니어 이특이 방탄소년단 제이홉 부모님과의 남다른 친분을 드러냈다.
또한 이특은 "다음날 제이홉 어머니도 만났다. 이 일로 제이홉 부모님들과 친해졌다"며 "집으로 놀러 오라고 연락처도 가져갔다.


[05/11][일본 피난권고] 올 들어 발생한 태풍 가운데 가장 강력한 수준인 19호 태풍 하기비스가 일본을 휩쓸고 있습니다.
어젯밤 19호 태풍 하기비스가 일본 수도권을 강타하면서. 앞서 일본 당국은 도쿄도 등에 폭우특별경보를 발령했고 1천만여 명 주민들에게 피난 지시 및 권고를 했습니다.


[06/11][김우석 받아쓰기] ‘놀라운 토요일’ 엑스원 김우석·손동표 출연.
이날 스튜디오를 찾은 김우석과 손동표는 상반된 출연 소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우석과 손동표의 어색한 연기에도 후한 점수를 준 MC 붐의 편파 진행이 폭소를 유발했다.


[07/11][박완규 심경고백] 12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故 백설희 편'에는 대한민국 대표 록 밴드 부활이 출연했다.
이날 가수 박완규가 부활의 5대 보컬에서 무려 22년 만에 11대 보컬로 돌아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박완규는 "팀을 나간건 아무리 좋은 말로 해도 배신한 것"이라며 "과거 팀을 나갈 때 김태원 형이 아직 혼자 활동하기에는 힘들 거라 했었는데.


[08/11][유재석 송가인] 1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에는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분한 유재석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현우 작곡가는 '합정역 5번 출구' 가사를 본 후 "15분 안에 작곡하겠다"면서 일명 '박토벤' 면모를 입증했다. 유재석은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었고 그는 "최고의 가수와 최고의 MC가 듀엣을 해봐라"라고 추천했다.


[09/11][이특 제이홉] 슈퍼주니어 이특이 방탄소년단 제이홉 부모님과 인연을 언급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슈퍼주니어가 완전체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특은 “요리 프로그램 MC를 한 뒤 어머니 아버지 팬들이 많이 생겼다”며 “어느 날 사우나에서 머리를 말리고 있는데 한 남성분이 다가왔다.


[10/11][킵초게 인류최초] 케냐의 세계적인 마라토너 엘리우드 킵초게(35)가 12일(한국시간) 오스트리아 빈 프라터 파크에서 열린 ‘INEO 1:59 챌린지’에서 1시간59분40.
195㎞를 2시간 이내에 돌파한다’는 목표를 두고 개최한 대회였기 때문에 거리를 제외하고는 국제육상연맹(IAAF)의 마라톤 규정을 따르지는 않았다. 그러나 불가능의 영역이라고 여겨졌던 ‘2시간 이내 마라톤 완주’가 이뤄졌다는 사실만으로도 충분한 가치가 있다.


[11/11][여서정 8위] 여자 기계체조 간판 여서정(경기체고)이 세계선수권대회 결선에서 8위에 그쳤다.
여서정은 12일(한국시간) 독일 슈투트가르트 한스마르틴슐라이어할레에서 열린 제49회 기계체조 세계선수권대회 도마 여자 결선에서 1. 남녀를 통틀어 당대 최고 선수로 꼽히는 바일스는 세계선수권대회에서만 통산 23개의 메달을 획득해 비탈리 셰르보(구소련·벨라루스·1991∼1996년)의 통산 최다 메달과 타이를 이뤘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