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건후 체조] 특히 혼자 체조를 하는 듯 다양한 동작을 취하는 건후는 눈길을 모았다.
내추럴한 복장에 뱃살을 만지며 할 일을 찾아 어슬렁거리는 건후의 모습이 귀여워 현장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혼자 신문을 읽고 독서를 하는 등 자기계발을 하다가 체조로 체력까지 기르며 아침을 만끽했다.


[02/11][고진영 우승상금] ▲고진영 프로가 KLPGA 투어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했다.
고진영은 10월 10~13일 경기도 여주 블루헤런(파72)에서 나흘간 개최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제20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서 최종합계 3언더파 285타의 성적으로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우승 상금 2억원을 추가한 고진영은 KLPGA 투어 통산 10승을 채우면서 동시에 누적 상금 30억원(30억2.


[03/11][멧돼지 사냥] 최근 강원 철원군과 경기 연천군 등 접경 지역의 야생 멧돼지 사체에서 잇따라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바이러스가 검출되면서 정부가 일부 지역에서 멧돼지 총기 사냥을 허용하기로 하는 등 긴급대책을 추진한다.
김현수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13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아프리카돼지열병 상황점검회의에서 “철원과 연천 민통선 내 야생멧돼지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 바이러스가 4건 확인됨에 따라 야생멧돼지 아프리카돼지열병 발생에 따른 긴급대책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농식품부는 “멧돼지 일제 포획주간을 운영하고 멧돼지 포획 보상금을 마리당 10만원씩 지급하는 방안도 행안부와 협력해 추진한다”며 “환경부가 국방부 협조를 받아 민간엽사와 군 저격요원이 민통선 일대 멧돼지를 일정한 조건에서 사살하는 것도 검토 중”이라고 설명했다.


[04/11][여자탁구 우승] 둘은 13일(한국 시각) 독일 브레멘에서 열린 2019 ITTF 독일오픈 여자 복식 결승에서 일본의 기하라 미유-나가사키 미유(일본)를 3 대 1(11-5 4-11 11-9 11-7)로 눌렀다.
특히 전지희-양하은은 올해 ITTF 월드 투어 오픈 대회 여자 복식에서 중국 선수 이외에 처음으로 우승한 듀오가 됐다. 정영식은 14일 4강전에서 홈 그라운드의 이점을 안은 파트릭 프란치스카(독일)에 4 대 2(8-11 11-6 7-11 11-8 11-7 11-8) 짜릿한 역전승을 거뒀지만 1위의 벽을 넘지 못했다.


[05/11][탑 답글] 그룹 빅뱅 탑이 복귀하지 말라는 네티즌의 비판에 "할 생각 없다"고 답글을 남겨 논란이 일고 있다.
최근 탑은 자신의 SNS를 통해 각종 동물 및 예술 작품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탑은 2017년 2월 의경으로 군 복무를 시작했으나 2016년 연습생 출신 한서희와 대마초를 흡연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불구속 기소됐다.


[06/11][후쿠시마 원전경보] 제 19호 태풍 '하기비스'의 영향으로 일본 후쿠시마 원전 사고 현장에 보관중이던 방사성 폐기물 자루가 인근 하천으로 대량 유실된 것으로 확인돼 파문이 커지고 있습니다.
일본 NHK 방송 등에 따르면 후쿠시마현 다무라시에서 지난 12일 밤 태풍의 영향으로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 사고 이후 수거된 방사성 폐기물을 담아둔 대형 자루가 인근 하천인 후루미치가와로 유실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일본 환경성에 따르면 후쿠시마 제1 원전에서 약 36km 떨어진 북서부의 이타테무라 임시보관소 인근 강둑에서도 방사성 폐기물 1자루가 추가로 발견됐습니다.


[07/11][전현무 분노] 방송인 전현무가 금동관음보살입상의 역사를 소개하다가 분노를 금치 못했다.
이어 전현무는 "우리나라가 일본에게 금동관음보살입상 반환을 요구하며 40억 그 이상을 제시했지만 일본이 거절했다. 중앙박물관 및 문화유산회복재단 등 민간 시민단체와 연계해 백제금동관음보살입상(일명 백제미소불)의 환수를 추진하고 있다.


[08/11][황교익 폭로] 황교익 폭로 / 사진 =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캡처.
13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2019 DMZ 페스타' 푸드쇼에서 황교익과 만난 심영순 모습이 전파를 탔다. 황교익 폭로 / 사진 =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캡처.


[09/11][이혜원 고통호소] 이혜원이 악성 댓글로 인한 고통을 호소한 가운데 이혜원을 향한 온라인 반응이 뜨겁다.
그리고 이혜원을 향한 악성 댓글을 두고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반응이 쏟아진다. 이많네 #할말은많지만하지않는미덕이랄까 #인생이가르쳐준것 #아이가커가면서내면이아름다워지고싶어더더더열심히사는일인입니다 #휴 #댓글보면서난뭘그리죄를지었나하는생각이드는새벽이네요 #무심코던진돌에개구리는죽었다지요.


[10/11][황은정 이혼사유] 지난 12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동치미’에서는 ‘돌싱 특집’ 게스트로 황은정이 출연해 이혼 당시 심경 등을 밝혔다.
우리에게 미래가 없다 싶어 이혼했다”며 이혼사유를 밝혔다. 황은정은 “평생 이혼녀 꼬리표를 달고 살아야 한다는 생각에 6개월간 은둔생활을 했다”며 “나빼고 다 잘사는 느낌이 들어서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11/11][모태범 이만기]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모태범의 허벅지 둘레는 67cm(사진=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방송 캡처) 스피드 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모태범이 압도적인 허벅지 둘레 사이즈를 공개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 용병으로 합류한 모태범은 허벅지 둘레를 쟀는데 67cm로 멤버들 중 최고를 기록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