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원효 부친상] 김원효의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김원효의 부친 김용규 님(그레고리오)이 14일(월) 별세했다"고 알렸다.
이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며 "안타까운 비보를 접한 김원효에게도 위로와 응원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당부했다. 김원효의 아버지는 지난 4월 '특발성 폐섬유화증'이라는 희귀병으로 폐 이식수술을 받고 투병해오다 별세했다.


[02/11][김희원 딸 출산]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지난 14일 김희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심쿵이 만나기 D-1"이라는 글과 함께 "#난 괜찮은척 #사실은 덜덜덜 #마지막 밤 모두들 굿밤"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만삭의 몸으로 파이팅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과 배를 어루만지며 뚱한 표정을 짓고 있는 김희원의 모습이 담겼다.


[03/11][박기웅 공식입장] 배우 박기웅 측이 MBC '신입사관 구해령' 보도제작 PD와의 열애설에 입장을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박기웅이 '신입사관 구해령'의 제작 PD와 4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한편 박기웅이 출연한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의 충만 로맨스 실록으로 박기웅은 세자 이진 역을 맡아 열연했다.


[04/11][이혜원 고통호소] 이혜원이 악성 댓글로 인한 고통을 호소한 가운데 이혜원을 향한 온라인 반응이 뜨겁다.
그리고 이혜원을 향한 악성 댓글을 두고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반응이 쏟아진다. 이많네 #할말은많지만하지않는미덕이랄까 #인생이가르쳐준것 #아이가커가면서내면이아름다워지고싶어더더더열심히사는일인입니다 #휴 #댓글보면서난뭘그리죄를지었나하는생각이드는새벽이네요 #무심코던진돌에개구리는죽었다지요.


[05/11][전현무 분노]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전현무 분노(사진=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방송화면 캡처) 방송인 전현무가 인지도 굴욕을 당했다. 풀죽은 전현무에 한 중년 여성이 "살 진짜 많이 빠지셨다"고 칭찬하자 그는 "완전 아이돌이다"라고 금세 득의양양해져 웃음을 자아냈다.


[06/11][조국 사퇴발표] 이후에도 문 대통령은 조국 일가가 전방위적으로 검찰 수사를 받고 있는 상황에서 검찰의 무리한 수사 관행을 질타하며 검찰개혁을 촉구하는 메시지를 던지며 조국을 두둔했다.
정경심이 ‘자신만 독박쓰고 죽을 수 없다’면서 그간 검찰이 파악하지 못하고 있었던 조국과 그 일가에 대한 폭로를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청와대와 여권이 바짝 긴장했다는 이야기도 들려온다. 문 대통령이 조국을 사퇴시킴으로써 윤석열 총장도 이제 조국 일가와 청와대 민정수석실 관련 수사를 매듭짓고 확전하지 말자는 화해의 제스쳐로 이번의 조국 사퇴를 긴급 단행했다면.


[07/11][하리수 한달수입] 하리수는 1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하리수의 무대영상이 화제"라면서 "당시 하루 행사비로 1억 원을 벌었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또한 하리수는 라디오 공통 질문인 한 달 수입에 대해 "지금도 수입이 굉장히 좋은 편이다.


[08/11][황교익 폭로] 황교익 폭로 / 사진 =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캡처.
13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2019 DMZ 페스타' 푸드쇼에서 황교익과 만난 심영순 모습이 전파를 탔다. 황교익 폭로 / 사진 =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캡처.


[09/11][황은정 이혼사유] 지난 12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동치미’에서는 ‘돌싱 특집’ 게스트로 황은정이 출연해 이혼 당시 심경 등을 밝혔다.
우리에게 미래가 없다 싶어 이혼했다”며 이혼사유를 밝혔다. 황은정은 “평생 이혼녀 꼬리표를 달고 살아야 한다는 생각에 6개월간 은둔생활을 했다”며 “나빼고 다 잘사는 느낌이 들어서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10/11][구하라 사진공개] 구하라는 15일 SNS에 “눈물이 멈추지 않아 아직도 믿기지 않아 수많은 사진들 속 예쁜 진리 진리야.
앞서 구하라는 설리의 비보가 전해진 14일 밤 SNS를 통해 “그 세상에서 진리가 하고 싶은 대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연예계에서도 절친한 사이로 유명했던 구하라와 설리의 다정한 모습에 팬들도 그리움을 표현했다.


[11/11][안재현 심경] 앞서 경기 성남수정경찰서에 따르면 설리는 14일 오후 3시 21분경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 자택에서 사망했다.
이후 2009년 에프엑스를 통해 걸그룹으로 다시 데뷔한 설리는 그룹 막내로 주목받으며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기사들이 이상한거 맞지 내가 현실감이 없어서 지금 먹는 내 약들이 너무 많아서 내가 이상한거지 그치.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