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구하라 사진공개] 15일 구하라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 중 한장 / 사진= 구하라 인스타그램 캡처본.
가수 구하라가 절친한 친구였던 고(故) 설리(최진리·향년 25세)에게 영상을 통해 마지막 인사를 건냈다. 구하라는 15일 라이브 방송을 하기전 인스타그램에 "눈물이 멈추지 않아 아직도 믿기지 않아 수많은 사진들 속 예쁜 진리 진리야.


[02/11][김동완 일침] 김동완은 "더 많은 매체들과 더 많은 연예인들이 생겨나면서 서로에게 강요 받는 것이 많다"며 "어린 친구들이 제대로 먹지 못하고.
그러면서 그는 "많은 후배들이 돈과 이름이 주는 달콤함을 위해 얼마만큼의 마음의 병을 갖고 일할 것인가를 고민하고 있다"며 "본인이 원해서 혹은 빠른 해결을 위해 약물을 권유하는 일을 더 이상 방관해서는 안된다"고 주장했다. 이어 김동완은 "대형 기획사들의 안일한 대처는 접촉 없이도 퍼지게 될 전염병의 숙주가 될 수 있다는 걸 간과해서는 안 된다"고 따끔한 일침을 가했다.


[03/11][리처드허클 사망] 교도소에 수감 중이었던 영국 희대의 소아성범죄자 리처드 허클이 흉기에 찔려 사망했다.
공영 BBC 방송 등은 14일(현지시간) "성범죄로 종신형이 선고된 리처드 허클이 잉글랜드 북동부 요크주 인근의 풀 서턴 교도소 감방에서 칼에 찔려 숨졌다"고 보도했다. 그는 영어 교사나 자선활동가로 위장해 말레이시아에서 자원봉사 일을 하면서 200명 이상의 아동을 상대로 성범죄를 저질렀다.


[04/11][서장훈 분노] 15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 2'에서는 스튜디오를 분노로 가득 차게 한 최악의 남자친구를 소개한다.
더불어 사연 속 남자친구에 몰입한 서장훈이 "고집부리지 말고 내 말 들어"라며 리얼한 남자친구 연기를 펼친 탓에 김숙 등이 화를 참지 못하고 주먹다짐까지 벌였다는 후문. 곽정은의 미간을 잔뜩 찌푸리게 만든 남자친구의 사연은 오늘(15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 2'에서 만나볼 수 있다.


[05/11][설리 자필메모] 경찰은 지난 14일 경기 성남시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설리의 자필 메모를 확보했다.
경찰 측은 "노트에 적힌 글은 일기 형태는 아니고 부정기적으로 메모한 내용이 대부분이었는데 노트 마지막에 적힌 글이 상당한 분량인 것은 맞다"며 "현재 사망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감식을 진행하는 등 조사 중이라 자세한 내용은 확인해 줄 수 없다"고 밝혔다. 설리의 매니저가 전날 오후 6시 30분께 설리와 마지막 통화를 한 뒤로 연락이 되지 않자 자택을 찾았으나 이미 숨을 거둔 상태였던 것으로 확인됐다.


[06/11][안재현 심경] 인터넷이 기사들이 이상한 거 맞지 내가 현실감이 없어서 지금 먹는 내 약들이 너무 많아서 내가 이상한 거지 그치.
과거 설리는 자신의 SNS에 안재현과 함께 한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설리가 출연 중이던 JTBC2 예능 '악플의 밤'은 그의 사망 소식에 오는 18일 방송을 쉬기로 했다.


[07/11][엠버 긴급귀국] 설리의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에 루나는 뮤지컬 일정을 변경하고 엠버 역시 급하게 귀국한 가운데.
16일 중국 매체 '시나 연예'는 빅토리아와 함께 새 드라마를 촬영한 배우의 말을 빌려 "설리의 사망 소식에 빅토리아가 촬영장에서 울음을 터트리는 등 컨디션 난조를 보였다"고 전했다. 15일 뮤지컬 ‘맘마미아’ 측은 예매 사이트를 통해 “소피 역으로 출연 예정이었던 배우 루나의 개인 건강상 문제로 인해 캐스팅이 부득이하게 변경됐다”고 알렸다.


[08/11][이수근 거부]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수근이 래퍼 짱유의 등장에 고민 상담을 거부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짱유가 출연해 자신의 사연을 털어놨다. 이수근은 "아들과 함께 봤는데 짱유가 탈락하던 날 아들이 '짱유가 떨어지는 건 말이 안 된다'고 하더라"며 응원의 목소리를 보냈다.


[09/11][태연 일정중단] 멤버 전원이 복무를 마치고 참여한 정규 9집 앨범으로 뜻깊은 컴백이었지만 오랜 시간 한 식구였던 설리의 사망에 충격과 슬픔에 빠진 상태다.
태연은 당초 오는 22일 정규 2집 앨범으로 컴백 예정이었으나 설리의 사망 비보에 콘텐츠 릴리즈 일정을 연기했다. SM엔터테인먼트 출신이자 그룹 f(x)로 설리와 함께 활동한 엠버 역시 설리의 사망 소식에 큰 충격을 받고 싱글 발매 일정을 조정 중이다.


[10/11][구하라 오열] 나는 그녀와 업무상 몇 번 마주한 경험이 있고 그녀를 진리 대신 설리라고 부르던 딱딱한 연예계 동료 중 하나였다”며 “그녀는 아이콘이었다.
한편으로는 누구도 가지지 못한 용기를 꺼내며 위대한 삶을 살았다”며 “나는 때때로 그녀를 기만했다. 평소 설리가 친분이 있던 이들부터 설리와 특별한 인연은 없지만 같은 연예계 동료로서 고인에 대한 마음을 전했다.


[11/11][송순천 별세] 1956년 호주 멜버른 올림픽 복싱 銀 송순천 명예교수 별세 / 사진 = 연합뉴스.
전국체육대회 100주년 개막식에는 급성 폐렴에도 스포츠 합창단에 참여하는 등 마지막 순간까지 한국 체육을 빛냈다. 전국체육대회 100주년 개막식에는 급성 폐렴에도 스포츠 합창단에 참여하는 등 마지막 순간까지 한국 체육을 빛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