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구하라 오열] 평소 설리가 친분이 있던 이들부터 설리와 특별한 인연은 없지만 같은 연예계 동료로서 고인에 대한 마음을 전하며 추모 물결을 이어나가고 있다.
경찰은 외부 침입 흔적 등 다른 범죄 혐의점이 발견되지 않아 설리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02/11][송순천 별세] 1956년 호주 멜버른 올림픽 복싱 銀 송순천 명예교수 별세 / 사진 = 연합뉴스.
전국체육대회 100주년 개막식에는 급성 폐렴에도 스포츠 합창단에 참여하는 등 마지막 순간까지 한국 체육을 빛냈다. 전국체육대회 100주년 개막식에는 급성 폐렴에도 스포츠 합창단에 참여하는 등 마지막 순간까지 한국 체육을 빛냈다.


[03/11][송혜교 행사취소] 17일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쇼메' 코리아 홍보팀은 "지난 16일 공식 포토콜 행사 취소를 급하게 전달 드린 부분에 대해 다시 한번 양해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문을 뗐다.
이어 "안타까운 비보에 저희가 표현할 수 있는 애도는 브랜드 앰버서더가 참석하는 개인 포토콜 행사를 취소하는 것이라 생각하였다"라면서 "프랑스 본사와의 시차 때문에 상황 전달이 늦어져서 생긴 혼선에 대해 깊은 이해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취소된 공식 포토콜 행사와 함께 기획되었던 오늘(17일) 저녁에 있을 비공식 내부 행사에는 프랑스 및 홍콩 등 다수의 국가에서 와주신 쇼메 글로벌 임원진 등과 쇼메 APAC 앰버서더 송혜교가 참석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04/11][아이유 공개중단] 아이유 측은 지난 15일 공식 트위터에 “IU 5th Mini Album ‘러브 포엠(Love poem)’의 사전 콘텐츠 공개를 중단하며 스케줄 관련하여 추후 공지할 예정이오니 많이 기다리셨을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11월 1일 컴백을 확정한 아이유는 5번째 미니앨범 ‘러브 포엠’ 발매를 앞두고 여러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설리는 최근 아이유 주연작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카메오로 출연하는 등 우정을 과시했다.


[05/11][정경심 뇌종양진단] 【서울=뉴시스】 고범준 기자 = 정동병원은 17일 블로그를 통해 '정경심 교수에 대한 뇌종양·뇌경색 진단서를 발급한 바가 없고 이와 관련된 어떠한 의혹도 관계가 없다'고 밝혔다.
【서울=뉴시스】고가혜 기자 =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부인 정경심 동양대학교 교수가 과거 치료를 받은 적이 있는 병원으로 알려진 정동병원 측이 자신들은 정 교수의 뇌종양·뇌경색 진단을 내린 적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서울=뉴시스】김선웅 기자 = 정동병원이 "정경심 교수에 대한 뇌종양·뇌경색 진단서를 발급한 바가 없고 이와 관련된 어떠한 의혹도 관계가 없다"고 블로그를 통해 17일 밝혔다.


[06/11][태진아 3000평] 강남과 이상화의 결혼식 주례는 평소 강남의 스승으로 절친한 일명 '강남의 아버지' 트로트 가수 태진아가 했다.
앞서 지난 5월 강남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소속사 사장인 태진아가) 10이면 10을 다 저한테 주시고 가져가시는 게 없다. 특히 강남은 "(태진아) 선생님이 '결혼하면 3000평 짜리 땅을 주겠다'고 하셨다"고 전해 놀라움을 샀고.


[07/11][황신혜 이종혁]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황신혜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 '두번할까요' VIP시사회.


[08/11][김수미 녹두전] 이날 방송에서 김수미는 "비 오는 날 먹기 좋은 녹두전을 만들겠다"라며 "주부들도 어려워하는 메뉴지만 막상 해보면 너무 쉽다.
이어 "녹두를 입자기 씹힐 정도로만 간 뒤 묵은지를 쫑쫑 썰어서 간 녹두에 넣어야 한다"라며 "고기 밑간을 하려면 생강. 이어 반죽을 부칠 때 "살짝 들어서 노릇한 게 보이면 뒤집으면 된다"라며 "기름을 조금 많이 넣고 노릇하게 해도 된다"라고 말했다.


[09/11][최유정 활동중단] 당초 재결합설 네 번의 부인 끝에 '10월 컴백'이라고 인정한 아이오아이는 앨범 완성도를 위해 컴백 시기를 다시 12월로 미뤘다.
특히 현재 '프로듀스101' 시리즈 투표수 조작 논란이 화제를 받기때문에 아이오아이 역시 몸을 사려야 한다는 것이 중론이다. 투표수 조작 의혹을 받는 프로그램 등 일련의 사태로 아이오아이는 여전히 재결합 컴백에 난항을 겪고 있다.


[10/11][김영희 방송중단] 개그우먼 김영희가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딸 조모 씨를 소재로 논란이 되자 방송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김영희를 향한 다양한 의견이 쏟아진다.
이날 업로드된 ‘육성사이다 시즌2’ 32회에서는 ‘금수저’에 대해 다른 출연진과 농담을 주고받던 김영희는 발언이 문제가 됐다. 그리고 이런 상황이 알려지자 온라인에서는 김영희를 향한 다양한 의견이 쏟아진다.


[11/11][박병호 사업실패] 16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는 데뷔 64년 차 원로배우인 박병호가 출연해 시골 마을에서 아내와 전원생활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소주 30병을 사 들고 부모님 산소를 찾아갔는데 꿈에 나온 아버지가 '어서 내려가라'고 호통을 치시더라"고 당시의 경험을 털어놓기도 했다. 한편 박병호는 지난 1963년 KBS 공채 동기인 배우 정혜선과 결혼했지만 1975년 이혼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