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원래 아들공개]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그룹 클론 멤버 강원래와 김송 부부의 아들 선이 군의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원래가 자신과 똑닮은 아들 선이와 함께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는 모습이 담겨있다.


[02/11][공효진 구애거절] 이에 동백은 "용식 씨는 대출도 안 나오는 제 인생에 보너스 같은 사람이었다"고 말하기도 했다.
동백은 강종렬에게 "너 이제 와서 꼴값 떨지마"라며 대차게 거절했다. 동백은 다시 한 번 강종렬의 구애를 거절하며 "용식 씨는 그랬어.


[03/11][김영희 방송중단] 김영희는 지난 14일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에 업로드된 '육성사이다 시즌2'(이하 '육성사이다2') 32회에서는 김영희가 금수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지금 어떤 느낌인지 아냐.
이에 일부 청취자들은 김영희가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딸을 개그 소재로 삼은 것에 대해 비판하며 "풍자 개그를 하려면 정확한 사실을 알고 해야 한다". 김영희는 지난해 12월 부모의 채무 불이행 의혹에 휩싸여 출연 중이던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고 활동을 중단했다.


[04/11][박병호 사업실패] 16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는 데뷔 64년 차 원로배우인 박병호가 출연해 시골 마을에서 아내와 전원생활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소주 30병을 사 들고 부모님 산소를 찾아갔는데 꿈에 나온 아버지가 '어서 내려가라'고 호통을 치시더라"고 당시의 경험을 털어놓기도 했다. 한편 박병호는 지난 1963년 KBS 공채 동기인 배우 정혜선과 결혼했지만 1975년 이혼했다.


[05/11][방은희 79평] 지난 16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이사야사'에서는 배우 방은희가 동빙고동에 위치한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특히 하얀 대리석으로 마감된 거실 벽에는 방은희가 직접 그린 수준급의 그림이 걸려 있어 눈길을 끌었다. 방은희는 자신의 집이 79평이라고 설명하며 "당시 전세 살 가격으로 대출을 껴서 살 수 있다고 하더라.


[06/11][유승준아버지 오열] 미국에서 이뤄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유승준은 "어렸을 때 미국에 갔고 시민권을 따는 것은 자연스러운 절차였다.
유승준 아버지 유정대 씨는 "어떻게 하든지 나는 시민권을 취득을 하도록 해야겠다는 마음에 목사님한테 간곡히 부탁했다. 약속을 지켰어야 했고 여러분께 먼저 이 모든 얘기를 드리고 사죄를 구해야 했는데 부디 이 인터뷰를 통해서 제 마음이 전달됐으면 하는 간절한 기대가 있다"고 덧붙였다.


[07/11][이소라 50억 협찬] 이소라 50억 협찬받은 사연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모델 이소라가 50억 명품 협찬을 받은 사실을 밝혔다. 이소라는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 전시됐던 50억 원 목걸이도 협찬받은 적이 있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08/11][장동민 법정제재]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방송심의소위원회는 지난 16일 서울 목동 방송회관에서 회의를 열고 tvN 예능프로그램 '플레이어'에 법정 제재인 주의(벌점 1점)를 의결하고 전체회의에 상정키로 했다.
방송심의소위원회는 "출연자가 여성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성희롱 하는 부적절한 상황이었음에도 이를 편집하기는커녕 자막이나 효과음을 통해 웃음의 소재로 삼은 것은 제작진의 양성평등 의식의 부재를 단적으로 보여준다"고 밝혔다. 지난달 1일 방송된 tvN '플에이어'에서는 개그맨 장동민이 미성년자 래퍼 하선호에게 전화번호를 요구하는 장면이 나오며 논란을 일으켰다.


[09/11][주영훈 막내딸] 공개된 사진 속 막내딸은 이유식을 두고 이것 저것을 들여다보고 있다.
2006년 결혼한 주영훈-이윤미 부부는 2010년 첫째를 득녀하고 2015년 둘째 딸을 낳았다. 지난 1월에는 막내딸 엘리 양을 출산하면서 세 자매의 부모가 됐다.


[10/11][조윤희 하차소감] 배우 조윤희가 '해피투게더4' MC자리에서 하차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조윤희 하차소감 / 사진 = '해피투게더4' 방송 캡처. 지난해 12월부터 '해피투게더4'와 함께한 조윤희는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출연 중이다.


[11/11][조진웅 30kg감량] 배우 조진웅이 30kg를 감량한 경험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영화 '블랙머니'로 돌아온 배우 조진웅과 이하늬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조진웅은 과거 역할을 위해 최고 30kg까지 감량한 경험담을 전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