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유재석 김원희] MBC 예능 프로그램 '놀러와'에서 8년간 MC 호흡을 맞췄던 동갑내기 유재석과 김원희가 7년 만에 재회해 입담을 뽐냈다.
앞서 유재석과 김원희는 지난 2004년부터 2012년까지 8년간 방송된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놀러와'에서 MC를 맡아 명콤비로 인정받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원희는 유재석이 드러머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언급하면서 "그거 살짝 봤는데 너 뮤지션 된 것처럼 젖어들었더라.


[02/11][차준환 실수] 한국 피겨 남자 싱글 간판스타인 차준환이 시니어 그랑프리 1차 대회 ‘스케이트 아메리카’에서 프리스케이팅 연기를 펼치고 있다.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한국 피겨 남자 싱글 간판 차준환(휘문고)이 시즌 첫 번째 그랑프리 대회에서 8위에 그쳤다. 차준환은 20일(한국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스케이팅 시니어 그랑프리 1차 대회 ‘스케이트 아메리카’ 남자 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기술점수(TES) 67.


[03/11][토트넘 왓포드] ▲ 토트넘-왓포드전에 나온 전광판 VAR 전송 실수.
[스포티비뉴스=김도곤 기자] 토트넘과 왓포드의 경기에서 나온 VAR 발표 실수에 제작 회사가 사과했다. 토트넘은 19일(한국 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왓포드와 경기에서 1-1로 비겼다.


[04/11][ktx 너구리]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지난 19일 오후 5시 45분쯤 경부고속철도 김천구미역~대전역 사이 경북 김천 황학터널 인근 구간에서 서울행 KTX 열차가 철로에 뛰어든 너구리와 충돌했다. 다행히 다친 승객은 없었지만 사고 열차에 타고 있던 승객 600여 명이 대전역에서 열차를 바꿔 타야 했다.


[05/11][김해 벌떼공격]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연합뉴스에 따르면 지난 19일 오전 7시 46분께 경남 김해시 장유동 대청천 산책로에서 주민 10명이 벌에 쏘이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남소방본부는 "'벌이 날아다녀 벌집을 제거해야 할 것 같다'는 신고를 받고 119 구조대가 출동해보니 40∼60대 주민 10명이 머리와 귀.


[06/11][문근영 이상형] 지난 1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이하 도레미마켓)에 배우 문근영과 김선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붐은 “문근영은 한 방송에서 ‘이상형이 피오다’라고 밝혔다. 근데 ‘이상형까진 아니다’라고 했다는데 기사난 뒤 피오 보는 게 어색할 것 같다.


[07/11][민속촌 놀이기구] 【용인=뉴시스】 이병희 기자 = 경기 용인시 한국민속촌 '크레이지 스윙' (사진=한국민속촌 홈페이지 화면 캡쳐).
【용인=뉴시스】이병희 기자 = 경기 용인시 한국민속촌에서 놀이기구가 고장나 10m 높이에서 탑승객들이 5분 동안 거꾸로 매달려 있는 사고가 났다. 20일 경찰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50분께 한국민속촌 놀이마을에 있는 놀이기구 '크레이지스윙'이 갑자기 멈췄다.


[08/11][산티아고 비상사태] 칠레 수도 산티아고가 지하철 요금 인상에 항의하는 격렬한 시위로 극심한 혼란에 빠졌습니다.
이번 시위는 지난 6일부터 칠레 정부가 유가 상승과 페소화 가치 하락 등을 이유로 지하철 요금을 인상하면서 시작됐습니다. 칠레 언론에 따르면 산티아고 지하철 요금은 지난 12년간 두 배 이상 올랐습니다.


[09/11][신해철 미발표곡]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이 '드럼 독주회'를 연 가운데 마왕 故 신해철의 미발표곡인 '아버지와 나 파트3' 공연을 앞두고 끝이 났다.
이날 방송이 시작되자 유재석은 공연을 앞두고 채리필터 드러머 손스타를 만나러 연습실로 향했다. 유재석은 틈만 나면 연습실로 향했고 새로 산 드럼스틱이 금방 헤질 때까지 연습을 이어갔다.


[10/11][이천수 눈물] 인천 유나이티드는 19일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19 파이널B 34라운드 성남FC와 원정경기에서 무고사의 프리킥 결승 골로 성남FC를 1대 0으로 꺾었다.
승리가 확정되자 선수시절 ‘주먹감자’를 날리면서 강한 개성을 보였던 이천수 인천 전력강화실장은 선수들과 기쁨을 나누면서 조용히 눈물을 닦았다. 상주시민운동장에서는 상주 상무가 김건희의 역전 결승골을 앞세워 제주 유나이티를 2대 1로 물리치고 3연승을 달렸다.


[11/11][손흥민 평점] 평양 원정을 마치고 소속팀(토트넘)에 복귀한 손흥민이 짧은 출전시간에도 존재감을 발휘하며 팀내 최고 평점을 받았다.
20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 왓포드와의 경기는 1-1로 끝났다. 전반 선제골을 내주며 무기력하게 끌려가던 토트넘도 후반 손흥민이 투입되며 분위기가 바뀌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