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런닝맨’에서 가수 김종국과 홍진영이 완벽한 ‘올 블랙 커플룩’을 선보인다.
이날 김종국과 홍진영은 자꾸만 겹치는 수상한 커플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런닝맨’에서 가수 김종국과 홍진영이 완벽한 ‘올 블랙 커플룩’을 선보인다.


개편내용은 기존 생계·의료급여 수급자와 주거·교육급여 차상위계층에 이동통신요금 월 1만1000원을 기본 감면하던 정책을 기초연금 수급자까지 범위를 확대하는 것이다.
이같은 내용은 지난해 11월 열린 1차 규제심사에서는 가계통신비 정책협의회에서 충분한 논의 후 결정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판단. 과기정통부는 올 하반기부터는 기초연급 수급 대상 노인들이 요금감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일부 권역에서는 건설 현장 레미콘 물량을 배분하기로 합의한 27개 레미콘 업체를 적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인천과 경기 김포에 근거지를 둔 해당 업체들은 지난 2009년 6월부터 2016년 4월까지 총 24차례 걸쳐 레미콘 가격의 하한선을 기준가격의 78∼91%로 정한 혐의를 받는다. 공정위는 “이번 사건은 인천시와 김포시에서 영업 중인 레미콘 업체들이 장기간 동안 행해 온 가격 담합 행위를 적발해 지역 내 담합 관행을 시정했다는 데 의의가 있다”고 했다.


한국 쇼트트랙의 간판 심석희(한국체대)가 압도적인 기량으로 태극마크를 유지하는 데 성공했다.
심석희는 15일 서울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열린 쇼트트랙 여자부 1000m에서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하며 3관왕에 올랐다. 제38회 종합선수권대회 겸 2018-19시즌 쇼트트랙 국가대표 2차 선발대회로 치러진 경기에서 심석희는 1500m.


지난 15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베트남의 국민 영웅으로 떠오른 박항서 감독을 찾아간 이승기.
지난 15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베트남의 국민 영웅으로 떠오른 박항서 감독을 찾아간 이승기. 이에 박항서 감독은 “하노이 공항에 도착해서 들어오는데 차가 지나갈 수 없을 정도로 많은 환영을 해줬는데 순간적으로 공포가 엄습해 왔다.


【대구=뉴시스】이통원 기자 = 15일 오후 4시 대구 지역에 미세먼지(PM-10) 경보가 발령된 가운데 남구 앞산 전망대에서 바라본 대구 전경이 뿌옇다.
【대구=뉴시스】이통원 기자 = 대구와 경북 지역에 내려졌던 미세먼지 경보가 동부권 지역을 제외하고 해제됐다. 15일 대구시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10시께 대구와 경북 서부권 지역에 미세먼지 경보를 해제했다.


시하 부자가 첫 회부터 빵 터지는 부자의 일상을 공개했다.
봉태규는 마치 집사처럼 다정다감한 남편이지만 중간중간 허당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이사 떡을 돌리기 위해 떡집을 가는 와중에도 유쾌한 상황들이 연이어 벌어지며 앞으로 봉태규.


울버햄튼은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리그) 3위를 달리던 풀럼은 15일(한국시간) 브렌트포드와의 경기에서 1-1로 비기며 승격을 확정했다.
승점 92(28승8무6패)로 선두를 지킨 울버햄튼은 잔여 경기 결과에 관계없이 2위까지 주어지는 EPL 승격 티켓을 확보했다. 2011-2012시즌 최하위에 그치며 강등의 수모를 당한 울버햄튼은 7시즌 만에 당당히 EPL 무대를 밟게 됐다.


반면 병적인 공황발작은 마찬가지로 무서운 생각이 들고 식은땀이 나기도 하지만 여기에 과호흡이 일어나 숨쉬기 어려운 상태에 이르기도 한다.
심장이 쿵쿵 뛰고 근육경련이 일어나고 가슴이 답답하며 속이 메스껍고 당장이라도 숨이 막혀 죽을 것 같은 상태에 이르기도 한다. 사람이 많은 곳에서 공황장애를 경험하는 사람은 외출이 어려워 결국 집밖을 나가지 못하는 심각한 상황에 이르기도 한다.


포이리에는 15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글렌데일 힐라 리버 아레나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라이트급 게이치와의 메인 매치 경기에서 4라운드 TKO승을 거뒀다.
포이리에는 초반부터 많은 펀치공격을 시도했고 게이치는 로우킥 위주의 공격을 진행했다. 하지만 포이리에는 4라운드 시작과 함께 강력한 왼손 펀치로 게이치를 흔들었다.


정찬우는 지난 1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 건강이 좋지 않다면서 방송 활동을 쉰다고 발표했다.
16일 김태균은 정찬우 없이 홀로 '컬투쇼' 진행을 맡았다. 또한 김태균은 정찬우의 빈자리도 채우게 됐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