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도티 코빅]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도티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미디빅리그 #코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도티는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tvN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했다.


[02/11][맨유 리버풀] [스포탈코리아] 이은경 기자= 21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트래포드에서 2019~20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와 리버풀의 경기가 열렸다.
그러나 그 전에 디보크 오리기(리버풀)가 빅토르 린델로프(맨유)에게 정강이를 걷어차였다. 영국의 방송 해설자이자 전 축구 스타들도 논란의 장면에 대해 ‘파울이 맞다’는 의견을 보이는 사람이 많았다.


[03/11][벤틀리 이영자] 21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0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00회 ‘300만큼 사랑해’ 편은 전국 기준 시청률 10.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티저 촬영을 위해 이영자를 만난 이들의 이야기가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그중에서도 이영자가 윌벤져스 형제와 친해지기 위해 윌리엄과 벤틀리를 위한 노래를 불러주는 장면은 중독적인 멜로디와 파격적인 가사로 시청자를 빵빵 터뜨렸다.


[04/11][유니클로 광고중단] 10월21일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에서 열린 국정감사에서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논란이 된 유니클로 광고에 대해 "굉장히 화나는 일"이라며 "관련 부처와 상의하겠다"고 밝혔다.
평화나비 네트워크와 대학생 겨레하나 등 회원들이 10월21일 서울 종로구 한 유니클로 매장 앞에서 '위안부 모독' 의혹이 불거진 광고로 논란을 불러온 유니클로를 규탄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특히 대학생겨레하나와 평화나비네트워크 회원들은 10월21일 서울 종로구 유니클로 디타워점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80년 전 식민지배 우리가 기억한다" "아베가 사죄할 때까지 불매운동 계속된다"고 주장했다.


[05/11][유상철 입원] “ ‘거스 히딩크 감독은 처음부터 명장이었을까’란 생각을 여러 차례 했다 ”는 말에서 탄탄대로였던 선수 시절과 다른 지도자의 삶을 짐작하게 했다.
유상철 감독은 2006년 선수 생활을 마무리한 뒤 한동안 고민에 빠졌다. 절친인 한국 U-15 축구 대표팀 송경섭 감독의 한 마디가 유니폼을 벗은 유상철의 선수 이후의 삶을 결정했다.


[06/11][이승기 생활기록표] 학급회장 경력 등 멤버들의 숨겨왔던 반전 이력부터 시험 성적까지 멤버들의 학창시절이 가감 없이 공개될 예정.
그러나 이어진 "집단놀이의 통솔력이 있음" 등의 칭찬에 나머지 멤버들은 "역시 연예대상 수상자답다"라며 감탄하기도 했다. 유일한 20대인 육성재의 생활기록표는 다른 멤버들과는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 멤버들 간의 세대 차이를 실감케하기도 했다.


[07/11][김충재 억대매출] 웹툰작가 기안84의 후배로 유명세를 탄 디자이너 김충재가 '억대 매출'을 올린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에스팀 그룹 김소연 대표가 출연해 자회사 스피커 소속 김충재를 언급했다. 이날 MC 전현무는 김소연 대표에게 김충재가 회사 매출에 기여하냐고 질문하자 김 대표는 "어마어마하다.


[08/11][아이유 사과] 아이유는 지난 20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11월 1일 공개 예정이었던 저의 새 앨범 'Love poem'의 발매 일정을 조금 뒤로 연기하게 됐다"며 선공개곡 및 새 앨범 발표를 연기한다는 소식을 직접 알렸다.
공연을 만드는 가수로서의 책임감을 개인의 역량이 따라가지 못해 내린 결정이기 때문에 누구보다 큰 기대와 설렘으로 새 음악들을 기다려준 우리 유애나(팬)에게 너무나 죄송하다"고 사과하면서도 "준비했던 음악을 들려드리기까지 절대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하지 않을 거라는 것과 실망스러운 공연을 만들지 않겠다는 것만큼은 꼭 약속하겠다"고 약속했다. SNS 등을 통해 공개적으로 설리를 추모하지 않았다는 말도 안 되는 이유로 악플에 시달리기도 했으나 아이유는 설리의 빈소를 3일 내내 지킨 것으로 전해졌다.


[09/11][양준혁 심경고백]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1승을 위해 추워진 날씨에도 구슬땀을 흘리는 어쩌다FC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앞서 지난달 18일 자신을 양준혁의 성추행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한 여성은 소셜미디어에 양준혁이 자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이에 양준혁은 "유포된 사진과 글은 미투라는 프레임 속에 저를 가두고 굉장히 악한 남자로 몰고 가려는 의도가 다분히 보인다.


[10/11][심진화 오열] 무엇보다 마취가 풀리면서 밀려오는 상상 이상의 고통에 심진화는 "너무 아파 엉엉 울었다"며 오열했다.
김원효는 먼저 정자 채취를 먼저 마친 뒤 심진화를 기다리며 "힘들 때나 기쁠 때나 언제나 함께 한다고 약속하고 결혼하지 않나. 기쁘기 위한 힘든 과정인데 함께 있지 못하니까 내가 무언가를 해줄 수 없다는 것이 답답하고 잠깐 떨어져 있는 것도 미안하더라"며 아내의 고통에 함께 마음아파했다.


[11/11][이상윤 성적공개]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지난 20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이상윤의 학창시절 성적표가 공개됐다. 또 생활기록부에는 “온순하고 착실하고 밝으나 눈물이 많음”이라며 현재 이상윤의 모습과 똑같은 성격이 적혀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공감케 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