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곽정은 애도] 상실이라는 고통을 마주할 때마다 네가 네 삶을 통해 전해주고 간 귀한 것들을 생각해.
설리는 지난 14일 오후 3시 21분경 경기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02/11][김선아 엄기준]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특히 김선아는 친근하게 엄기준의 어깨에 기대 브이 포즈를 취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김선아와 엄기준은 지난 2015년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복면검사’에 출연해 호흡을 맞춘 바 있다.


[03/11][김충재 억대매출] 지난 2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에스팀 그룹 김소연 대표가 자회사 스피커 소속 김충재의 매출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김충재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웹툰작가 기안84의 절친 후배이자 ‘미대오빠’로 유명해진 디자이너. MC 전현무가 김소연 대표에게 "김충재가 회사 매출에 기여하냐"고 묻자 김 대표는 “어마어마하다.


[04/11][성현아 생활고] 재혼한 남편과 사별한 후 초등학생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는 싱글맘 성현아는 예능에 간간이 얼굴을 비추며 복귀를 꿈꿔왔다.
이에 서장훈과 이수근은 “좋은 일로 대중을 만나는 게 좋다” “악플러를 잡는데 시간을 쓰는 것도 아깝다” “때로는 무대응이 가장 현명한 대응일 수도 있다”면서 현실적인 조언을 건넸다. 성현아는 “한때 수입차도 타고 다녔고 돈도 꽤 많이 모았는데 아이와 단 둘이 남았을 때 내게 남은 건 700만원이 전부였다.


[05/11][심진화 오열] 김원효 심진화가 시험관 시술을 시작한 가운데 심진화가 오열하면서 그를 응원하는 글이 쏟아진다.
앞서 20일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시험관 시술을 위해 병원을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집으로 돌아온 김원효는 고생한 심진화를 위해 안마를 해주며 “옆에서 보는 사람이 더 안타깝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06/11][아이유 사과] 공연의 전반적인 메시지와 세트리스트 등의 문제로 스태프와 함께 고민을 많이 했지만 솔직히 말씀드리면 저 개인에게 시간이 아주 약간 필요한 것 같다"고 밝혔다.
공연을 만드는 가수로서의 책임감을 개인의 역량이 따라가지 못해 내린 결정이기 때문에 누구보다 큰 기대와 설렘으로 새 음악을 기다려준 유애나(아이유 팬클럽)에게 너무나 죄송하다. 준비했던 음악을 들려드리기까지 절대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하지 않을 거라는 것과 실망스러운 공연을 만들지 않겠다는 것만은 꼭 약속하겠다"고 전했다.


[07/11][양준혁 심경고백]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양준혁이 마음고생으로 살이 빠졌다고 털어놨다.
이날 김성주는 과거 전성기 때의 양준혁 신체 상태에 대해 "키 188cm. 그의 몸무게에 모두가 놀란 반응을 보였지만 양준혁은 "7kg 빠진 거다"라며 당당하게 나왔다.


[08/11][이상윤 성적공개]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서울대 출신으로 알려진 이상윤의 성적은 수우미양가 중 수와 우만 가득했기 때문.


[09/11][현주엽 별거설언급] 2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필리핀 전지훈련 마지막 밤과 시즌 개막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를 하는 현주엽과 선수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필리핀 호텔 로비에서 야식을 사 들고 들어오던 선수들을 만난 현주엽은 “내 방에 가서 같이 먹자”라며 자신의 방으로 이끌었다. 그러자 현주엽은 과거 그가 아내의 띠를 몰라 별거설이 불거진 것을 언급하며 “아이 친구의 엄마가 저희 아내한테 조심스럽게 별거설에 대해서 물었다더라”라고 고충을 토로했다.


[10/11][노신영 별세] 공로명 전 외교통상부 장관은 “외교부에 들어와 정보과를 처음 배정받았는데 그때 노 전 총리가 과장이었다”며 “우리 외교부의 대(大)선배다.
노 전 총리의 별세에 나루히토 일왕의 즉위식 참석차 일본으로 출국한 이낙연 총리는 페이스북을 통해 “고인이 외무장관과 국무총리로 일했던 기간에 (내가) 담당 기자였다”고 밝힌 후 “능력과 경륜의 공직자였다”고 추모했다. 노 전 총리에 의해 발탁됐고 노 전 총리를 '멘토'로 여긴 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오후 4시 30분부터 빈소를 지키며 입관식과 예배를 함께했다.


[11/11][도상우 결별] 지난 21일 김윤서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김윤서와 도상우가 동료 사이로 돌아가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도상우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 관계자 또한 "도상우와 김윤서가 최근 결별했다"며 서로의 스케줄이 바빠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MBC '짝패' SBS '신사의 품격' 'KBS2 '최고다 이순신' MBC '개과천선' '전설의 마녀' JTBC '사랑하는 은동아' KBS2 '여자의 비밀' 등 일일극.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