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YG 공식입장] 빅뱅 멤버 지드래곤, 태양, 대성이 각각 전역을 앞둔 가운데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팬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전 11시 빅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BIGBANG 지드래곤, 태양, 대성 전역 현장 방문 관련 안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드래곤, 태양, 대성의 전역을 기다려주신 V.I.P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다시 한 번 팬 여러분들의 방문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02/11][간미연 개종]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간미연이 남편 황바울을 위해 개종을 했음을 고백했다.
간미연은 22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할래? 말래? 해 결혼유발자' 편에 출연, 남편 때문에 종교를 바꿨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간미연은 3살 연하 뮤지컬 동료 배우 황바울과 3년 열애 끝에 오는 11월 9일 결혼식을 올린다.


[03/11][강수지 김국진] 강수지 김국진 부부가 임재욱의 결혼식에 참석해 축하 인사를 건넸다.
강수지 김국진 부부는 2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깜짝 등장했다. '불청' 1호 부부 '치와와 커플' 강수지 김국진 부부도 참석해 임재욱의 결혼을 축하했다. 강수지 김국진 부부는 임재욱에게 덕담을 건네며 "나중에 따로 보자"고 말했다.


[04/11][구혜선 심경] 배우 구혜선이 안재현과 불화가 알려진 후 심경을 고백했다.
구혜선은 '우먼센스'와 단독 인터뷰에서 "어느 날 안재현이 (내게) 설렘이 없어졌다고 했다"며 "그 후 이혼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구혜선은 "안재현이 이혼과 관련된 부부 문제를 소속사와 상의 하고 있었다. 3년간의 부부생활이 허무하게 느껴졌다"며 "당시 내 억울한 상황을 알리는 방법은 SNS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05/11][박나래 클럽실랑이] 방송인 박나래의 흑역사가 공개됐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는 박은지, 간미연, 신주아, 이혜주가 출연했다. 이혜주는 "박나래 씨가 '개콘'에 출연했을 당시, 신인이었을 때였다. 주민등록증을 가져오지 않아 들여보내지 않자 실랑이가 생긴 것"이라며 "그때 박나래 씨 친구들이 '개콘'에 나왔다고 하더라. 어떻게 인증을 받고 클럽 안에 들어왔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06/11][장범준 댓글논란] 가수 장범준이 아내 송승아가 올린 영화 '82년생 김지영' 관련 글에 남긴 댓글로 논란에 휩싸였다.
이를 본 송승아 남편 장범준은 "????"라는 댓글을 달았다. 일부 누리꾼은 두 아이의 엄마인 아내 송승아가 공감을 표현한 것에 대해 "????"댓글을 단 장범준에 대해 "경솔하다"고 지적했다.


[07/11][최제우 송혜교] 가수 겸 배우 최제우가 과거 송혜교과 교복 모델로 활동했다고 밝혔다.
과거 라이징스타로 주목받은 김승현과 최제우는 교복 모델로 활동했다. 이어 최제우는 "배우 송혜교와 S사 교복 모델을 했다"며 "당시 내가 교복 안에 후드티를 입는 것을 유행시켰다"고 이야기했다. 계속해서 최제우와 송혜교가 함께 교복 모델로 활동했던 당시 모습이 공개됐다.


[08/11][홍진영 폭로] 가수 홍진영이 언니 홍선영의 다이어트에 자극 받은 듯, 헬스에 열중했다.
특히 홍진영은 "(언니와) 중간에서 절대 안 만남"라고 적어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웠고, 이에 홍선영은 "지금 만나러 갑니다"라고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홍진영은 최근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 녹화에서 다이어트에 성공한 홍선영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09/11][홍현희 잠정하차]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아내의 맛'에서 잠정 하차하기로 했다.
 23일 TV조선 '아내의 맛' 측은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바쁜 스케줄 때문에 '아내의 맛'에서 잠정 하차한다"고 밝혔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지난해 10월 21일 결혼한 후 그해 12월 '아내의 맛'에 합류했다. 한편, 이들 부부의 '아내의 맛' 마지막 방송 날짜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다.


[10/11][안재현 게시물삭제] 배우 안재현이 돌연 자신의 SNS 게시물을 모두 삭제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4일 현재 안재현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아무것도 찾아볼 수가 없는 깨끗한 상태다. 안재현은 구혜선과 불화 이후에도 SNS 활동을 즉각 중단하진 않았다. 앞서 지난 8월 구혜선이 자신의 SNS에 안재현과 갈등을 폭로하며 두 사람의 불화설이 알려졌다.


[11/11][이시영 아들공개] 배우 이시영이 22개월차인 자신의 아들을 처음으로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시영은 지난 23일 자신의 SNS에 "내가 분명히 사진 올려도 되냐고 세 번이나 물어봤다? 네가 분명히 알겠다고 했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시영이 아들과 나란히 앉아 눈을 맞추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서 이시영은 아들을 꼭 끌어안고 볼에 입을 맞추고 있는 모습이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