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정태 오열] 배우 김정태가 돌아가신 어머니를 그리워하며 오열했다.
이날 김정태는 과거 어머니와 함께 살았던 집을 찾았다. 어머니와 함께했지만, 어머니와 이별한 곳이기도 했던 공간을 둘러보던 김정태는 "어머니께서 여기서 간경화로 돌아가셨다"고 말문을 열었다. 간이 좋지 않았다는 김정태는 "이 일을 하면서 내가 그 뒤로도 몇 번 더 아팠다"면서 "결국 우리 어머니가 내가 아픈 병으로 돌아가셨다. 어머니가 나를 살려주셨는데 어머니는 내가 못 살려 드렸다"고 자책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02/11][송은이 수익공개] 송은이가 자신이 소속된 그룹 셀럽파이브 수익을 공개했다.
24일 방송된 SBS 라디오 '김영철의 파워FM'에는 셀럽파이브 멤버 송은이와 신봉선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한 청취자는 "셀럽파이브 수익이 많이 생겨 오래 봤으면 좋겠다"고 우려를 표했다. 최근 셀럽파이브는 '아는 형님'에 출연해 "제작비는 송은이가 100% 내고 수익은 정확히 N분의 1을 하는 이상한 시스템"이라며 수익 분배 방식에 대해 밝힌 바 있다.


[03/11][안재현 게시물삭제] 배우 안재현이 SNS 게시물을 모두 삭제하며 심경의 변화를 드러냈다.
24일 안재현은 자신의 SNS에 게재돼있던 게시물을 모두 지웠다. 구혜선은 해당 인터뷰에서 "어느 날 안재현이 (내게) 설렘이 없어졌다고 했다"며 "그 후 이혼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했다"고 폭로했다. 안재현이 SNS 게시물을 모두 지운 것은 대중의 반응에 대한 부담으로 해석되고 있다.


[04/11][여배우 데이트폭력] 배우 하나경이 '데이트폭력' 혐의 여배우가 자신임을 인정하면서도, 일부 에 오해가 있다고 주장했다.
지난 24일 하나경은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전날 화제가 된 '여배우 데이트 폭력' 사건의 당사자가 자신이라고 밝혔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여배우 데이트 폭력' 당사자가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당사자가 배우 하나경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05/11][윤정수 8kg감량] 윤정수가 8kg 감량에 성공해 화제다.
이날 윤정수의 소개팅이 전파를 탔다. 연애한 지 10년이 되었다는 윤정수는 이번 소개팅을 위해 8kg을 감량하고 나타났다. 윤정수는 소개팅 상대 박수진 씨를 만나 어색한 인사를 한 이후 마치 자신의 토크쇼인 양 자신의 말만 늘어놔 소개팅 초반부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06/11][이시영 아들공개] 배우 이시영이 아들을 공개했다.
이시영은 23일 자신의 SNS에 22개월 된 아들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이시영은 아들을 안거나, 시선을 맞추는 등 다정한 모습이다. 이시영은 "내가 분명히 사진을 올려도 되냐고 세 번이나 물어봤다"며 "아들이 분명히 '알겠다'고 했다"고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07/11][정원중 교통사고] 배우 정원중(59)이 교통사고를 내 오토바이를 운전하던 10대가 숨졌다.
현재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사풀인풀')에 '문준익' 역으로 출연 중인 정원중은 제작진에 하차 의사를 전달한 것으로 밝혀졌다. 경기 양평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2일 오후 7시 32분께 양평군 양평읍에 위치한 한 대형마트 앞 교차로에서 정원중이 운전하던 승용차가 마주 오던 오토바이와 충돌했다. 사고 당시 정원중은 신호위반이나 음주운전은 아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08/11][주은 학폭논란] 아리아즈(ARIAZ) 주은이 과거 '학교폭력'(약칭 학폭) 논란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이날 주은은 온라인에서 제기된 과거 '학폭'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주은은 "내가 했던 무분별한 행동(학폭 행위)에 대해 깊이 뉘우치고 반성 중"이라고 말했다. 이에 주은은 학폭 논란을 시인하며 과거 잘못을 반성했다.


[09/11][하리수 분노] 하리수가 도를 넘는 악성 댓글에 또 분노했다.
하리수는 23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건 무슨 더러운 말인지!? 지금까지 태어나서 한번도 담배를 피워본 적도 없고 누군가에게 함부로 비속어나 욕 등 하지 않는 건 주변에서 다 아는데. 이렇게 유언비어를 퍼트리는 건 무슨 저의가 있어서 이러는건지. 정말 어이없네"라고 적었다. 악성 댓글에 대한 하리수 분노다. 하리수가 이렇게 분노한 이유는 일부 누리꾼의 허위사실 유포와 악성 댓글이다.


[10/11][김선영 결혼] 김선영 YTN 아나운서와 백성문 변호사가 결혼한다.
더팩트는 25일 관계자들 말을 빌려 "김선영 아나운서와 백성문 변호사가 11월 23일 서울 모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처음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방송을 통해 인연을 맺은 김선영 아나운서와 백성문 변호사는 지난해부터 지인들과 어울리면서 자연스럽게 가까워졌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그리고 이 사실이 알려지자 백성문 변호사는 직접 김선영 아나운서와 결혼하는 사실을 밝혔다.


[11/11][송가인 MC몽]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MC몽의 컴백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이 걱정했다.
송가인은 25일 오후 6시 발매하는 MC몽의 8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의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인기'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하지만 '대세' 송가인이 피처링으로 나선 주인공이 병역기피용 고의 발치를 의심받던 MC몽이다 보니 기대에 앞서 걱정어린 시선이 따랐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