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선영 결혼] 김선영 YTN 아나운서와 백성문 변호사가 결혼한다.
더팩트는 25일 관계자들 말을 빌려 "김선영 아나운서와 백성문 변호사가 11월 23일 서울 모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처음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방송을 통해 인연을 맺은 김선영 아나운서와 백성문 변호사는 지난해부터 지인들과 어울리면서 자연스럽게 가까워졌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그리고 이 사실이 알려지자 백성문 변호사는 직접 김선영 아나운서와 결혼하는 사실을 밝혔다.


[02/11][박나래 뮤비출연] 유빈의 새 앨범 타이곡 '무성영화'의 뮤비에 박나래가 출연한다.
오는 30일 유빈의 새 앨범 'Start of the End'(스타트 오브 디 엔드) 발매 소식이 알려 진 가운데 타이틀곡 '무성영화(feat. 윤미래)' 뮤직비디오의 두 주인공 유빈, 박나래의 빈티지한 매력이 돋보이는 흑백 포토 1장이 25일 공개됐다.


[03/11][박서진 행사비]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박서진은 24일 KBS2 '해피투게더4'에 진성, 홍진영, 이해리, 허경환과 함께 출연했다. 또한 박서진은 "선글라스를 안쓰면 못알아볼까봐 밖에서 쓰기도 한다"며 수줍은 예능 초보의 모습을 보였지만 장구 가락과 함께 '밀어밀어'를 선보이며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자아냈다.


[04/11][서동주 강하늘]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배우 강하늘에게 팬심을 보였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본격적인 연예계 진출을 알린 서동주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현재 미국에서 변호사 일을 하고 있는 서동주는 연예계 진출 계기에 대해 "다양한 방면의 도전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서동주는 이혼한 개그맨 서세원과 배우 서정희의 딸로, 지난 5월 미국 변호사 시험에 합격해 현지에서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다.


[05/11][송가인 MC몽] 가수 송가인이 MC몽 새 앨범에 피처링으로 나선다.
MC몽은 지난 25일 여덟 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을 발매했다. '채널8'은 지난 3년간 MC몽이 하고 싶었던 솔직한 이야기와 들려주고 싶었던 다양한 음악들을 'CHANNEL(채널)'이라는 테마를 통해 풀어낸 앨범이다. MC몽의 여덟 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06/11][송혜교 흑백사진] 배우 송혜교가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했다.
지난 24일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모습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송혜교는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고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송혜교는 차기작으로 영화 '안나' 출연을 검토중이다.


[07/11][이찬혁 인터뷰] AKMU(악동뮤지션)가 끊임없이 고민을 거듭하며 더욱 깊어질 음악세계를 예고했다.
이찬혁과 이수현은 AKMU 음악의 발자취를 떠올리며 남다른 감정을 전했다. 이수현은 "AKMU의 모토는 '나이다운 음악을 하자'였고 돌아봤을 때 그 음악들은 저희다웠고 저희 나이다웠다. 지금의 음악은 정말 다 저희 같고 거짓말은 하고 싶지 않다"라고 말했다.


[08/11][한채영 채널오픈] 배우 한채영이 자신만의 유튜브 채널 'BIBIDIBABIDI 한 채널'을 오픈,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한채영은 'BIBIDIBABIDI 한 채널'(이하 '한채널')을 통해 K-뷰티 스타로서 밝히는 솔직한 뷰티 노하우, 골프를 비롯한 운동 콘텐츠, 자유로운 일상 브이로그(VLOG)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09/11][한혜연 김충재] 한혜연과 김충재, 마마무 화사와 휘인이 취향 저격 짝꿍과 함께 하루를 만끽했다.
이날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가을 냄새 가득한 파리에서 베프로 다시 탄생한 한혜연, 김충재와 중학교부터의 10년 찐우정을 자랑한 화사, 휘인이 추억 가득한 하루를 안겼다. 이처럼 한혜연과 김충재, 화사와 휘인의 하루는 찰떡궁합 짝꿍과의 만남이 주는 대.


[10/11][곽동연 박보검] 배우 곽동연(22)이 라디오 방송서 박보검(26)과의 인맥을 공개했다.
25일 방송된 MBC라디오 FM 4U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한 곽동연은 "바빠서 (박보검을) 자주 만나지는 못한다. 그래도 연락은 꾸준히 하고 있다"면서 "술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아니어서 만나면 맛있는 것을 먹은 후 카페에서 커피를 마신다"고 말했다.


[11/11][김남길 버킷리스트]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가 배우 김남길과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스타일리시한 윈터룩을 선보였다. 간만의 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모델 못지않은 모습을 뽐낸 그는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현재 출연 중인 '시베리아 선발대' 및 차기작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김남길에게 '시베리아 선발대'는 스스로를 돌아보는 여행이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