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백종원 류이호] 요리연구가 겸 사업가 백종원이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백종원은 지난 2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시즌2' 타이베이 편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타이베이를 대표하는 음식인 우육면, 버블티, 펑리수 등의 음식을 소개했다. 한편,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에는 중화권을 대표하는 청춘스타 류이호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02/11][안성 AI] 지난 22일 경기도 안성시 청미천에서 채취한 야생조류 분변에서 나온 조류인플루엔자(AI) 항원은 저병원성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국립환경과학원의 정밀 검사 결과 최종적으로 이같이 나왔다고 밝혔습니다. 농식품부는 저병원성으로 확인됐지만, 차단방역 강화를 위해 해당 지역에 대해서는 검출일로부터 7일 동안 소독 강화 조치가 유지된다고 설명했습니다.


[03/11][토트넘 리버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가 리버풀과의 원정 경기에서 풀타임 활약했지만 공격포인트를 올리는 데는 실패했습니다.
토트넘은 전반 1분 손흥민의 슈팅이 상대 수비를 거쳐 골대를 맞고 나오자 해리케인이 머리로 밀어넣어 선제골을 뽑아냈지만 후반 7분 헨더슨에 동점골 내줬고, 22분 뒤 살라에게 역전 페널티킥 골을 허용해 1대2로 패했습니다.


[04/11][선우은숙 이영하] 배우 선우은숙이 전 남편인 이영하의 속옷에 묻은 립스틱 자국을 발견했던 일화를 속 시원하게 풀어냈다.
선우은숙은 26일 방송된 MBN '동치미'에서 이영하와 이혼 전 과거의 일에 대해 언급했다. 선우은숙은 "지금은 너무 편안하고 아무 걱정 없이 좋은 관계다. 아이들도 잘 지낸다. 그런데 내가 괜히 토크쇼에 나와서 긁어 부스럼을 만드는 게 아닌가 싶었다. 그 사람(이영하)이 상처받거나 나쁘게 받아들일 수도 있기 때문에 세 달을 고민했다"고 털어놨다.


[05/11][트럼프 중대발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중대발표를 예고한 뒤, 27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기자회견을 가지고 극단주의 무장조직인 '이슬람국가'(IS)의 지도자 알바그다디가 사망했다는 소식을 발표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백악관 상황실에서 마이크 펜스 부통령, 마크 에스퍼 국방장관 등과 함께 이번 작전을 지켜본 것으로 알려졌으며, 알바그다디의 많은 동료가 이번 작전 과정에서 사망했지만 미국의 경우 군견 한 마리 외에는 피해가 전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06/11][IS 지도자 사망] 시리아 북부 주둔 미군 철수 논란과 우크라이나 외압 의혹 탄핵 조사 등으로 수세에 몰렸던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이슬람국가(IS) 수괴 아부 바크르 알바그다디 제거작전 성공을 계기로 돌파구 마련에 나섰다.
트럼프 대통령은 27일 기자회견과 트위터를 통해 알바그다디 제거작전을 자화자찬한 데 이어 저녁에는 월드시리즈 5차전 경기를 관람하는 여유를 보였다.


[07/11][고진영 올해의선수] "빚을 갚아야 한다는 생각이 나를 더 강하게 만들었습니다." "10세에 골프를 시작했을 때 집이 부유하지 않았다.
맞벌이 하시는 부모님이 (경제적) 어려움에 부딪힐 때마다 골프를 그만둬야 하나 생각했다." 그는 "프로에서 5, 6승을 할 때까지도 부모님의 빚이 없어지지 않았다. 경제적 빚과 나를 위해 헌신한 부모님께 내가 진 빚도 빨리 갚아야 한다는 생각에 더 열심히 골프를 했다"고 말했다.


[08/11][남성 흡연율 최저] 남성 흡연율이 지난 20년 중 최저치를 기록한 반면, 여성 흡연율은 같은 기간 중 두 번째로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보건복지부와 질병관리본부가 오늘(27일) 발표한 '2018년 국민건강영양조사'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남성 흡연율은 36.7%, 여성 흡연율은 7.5%를 기록했습니다. 이후 2017년 6%를 기록했다가 지난해 7.5%로 올라, 20년간 조사 결과에서 두 번째로 높은 흡연율을 보였습니다.


[09/11][윌벤져스 호주]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랑스러운 윌벤져스의 애교가 시청자의 마음을 녹였다.
28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7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01회 '육아에도 연습이 있었다면' 편은 전국 기준 시청률 10.1%(1부), 14.5%(2부)를 기록하며 69주 연속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윌벤져스 윌리엄-벤틀리 형제가 차지했다.


[10/11][유영 동메달] 유영(15·과천중)이 처음 출전한 시니어 그랑프리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유영은 27일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켈로나에서 열린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시니어 그랑프리 2차 대회 '2019 스케이트 캐나다 인터내셔널' 여자 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기술점수(TES) 75.03점, 구성점수(PCS) 65.24점, 감점 1점 등으로 총점 139.27점을 받았다.


[11/11][이원희 김동현] '뭉쳐야 찬다' 김동현이 이원희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지난 27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서는 유도선수 이원희가 세 번째 용병으로 출연했다. 특히 이원희와 김동현은 용인대학교 유도학과 동기라고. 그러자 김동현은 "유도로 하면 차이가 많이 난다. 하지만 도복 안 입고는 제가 자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