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기온별 옷차림] 쌀쌀해진 날씨에 어떤 옷을 입을까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일교차가 큰 계절엔 두꺼운 옷 하나보단 얇은 옷 여러겹이 낫다. 낮이나 실내에선 옷을 벗었다가 추위를 느낄 때 다시 입는다. 추위는 옷차림으로 어느 정도 줄일 수 있다.


[02/11][김정태 눈물] 배우 김정태가 김수미의 위로에 눈물을 쏟았다.
28일 방송된 SBS Plus 예능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는 배우 김정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정태는 또 자신이 힘든 시기에 김수미가 찾아줘 돌아가신 어머니가 생각났다면서 눈물을 보였고 김수미는 "하늘에서 너희 어머니가 나한테 연락을 보내주신 것"이라고 위로하며 함께 눈물을 흘렸다. 한편, 김정태는 지난해 SBS '황후의 품격' 촬영 중 몸에 이상을 느껴 찾은 병원에서 간암 초기 진단을 받았다.


[03/11][선미 고소] 가수 선미가 악플러를 고소하며 법적 대응에 들어갔다.
특히 JYP 엔터테인먼트는 "일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트와이스를 향한 명예훼손, 성희롱, 인신 공격 등의 내용을 담은 악성 댓글 및 게시글의 정도가 매우 심각하다고 판단, 이달 2일 서울 강동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다"며 "8명의 악플러에 대한 고소가 수리돼 현재 수사 중이며 유사한 사례에 대해 추가 고소도 진행 예정이다. 법적으로 가용한 최대한 강경 조치를 진행할 것"이라는 입장을 내놓기도 했다.


[04/11][선우은숙 이영하] 배우 선우은숙이 전 남편 이영하와 결혼 생활 당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선우은숙은 이영하와 이혼 전 있었던 에피소드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당시 멜로 드라마가 많았고 영화를 찍으면 벗고 찍는 것이 많았다. 상대와 스킨십도 있고 여러 가지가 있지 않았겠나"며 "이영하 씨에게도 제가 '당신 왜 여기에 립스틱 묻었어' 이렇게 말 한 번 해본적이 없다. 직업이 배우니까, 이해하려고 했다"고 차분하게 설명했다.


[05/11][연정훈 슈돌촬영] 배우 연정훈이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특별 출연한다.
지난 28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방송 6주년을 맞아 아이들의 모습이 담긴 달력을 제작하기 위해 연정훈이 특별 포토 그래퍼로 깜짝 등장한다고 밝혔다. 동료배우 한가인과 2005년 결혼한 연정훈은 2016년 첫째 딸을 품에 안았으며 지난 5월 둘째를 득남했다. 한편, 배우 연정훈이 출연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11월 방영 예정이다.


[06/11][오연서 안재현] 배우 오연서와 안재현이 상극 중에 최강 상극인 '앙숙 커플'로 변신한다.
오는 11월 말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연출 오진석/ 극본 안신유/ 제작 에이스토리)이 환상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오연서(주서연 역)와 안재현(이강우 역)의 신경전이 담긴 스틸 사진을 28일 공개했다.


[07/11][이병헌 이민정] 이병헌·이민정 부부가 할로윈 파티에 참석한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27일 인스타그램 등에는 할로윈 파티에 참석한 이병헌·이민정 부부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이병헌·이민정 부부는 할로윈을 앞두고 지인들과 함께 파티를 즐기고 있다. 특히 이날 파티에서 이민정은 캣우먼 가면을 쓴 이민정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08/11][장나라 이상윤] SBS 새 월화드라마 'VIP' 장나라-이상윤이 의구심 뭉게구름이 피어오르는 '발신자 확인 투샷'으로 극도의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8일 비밀의 베일을 벗은 SBS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제작 더스토리웍스) 1회 1,2부는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 각각 6.7% 7.8%를 기록, 최고 시청률은 9.1%까지 치솟으며 첫 방송부터 동시간대 1위를 수성, 월화 안방극장에 지각변동을 예고했다.


[09/11][한지민 수상] 배우 한지민이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CGV여의도에서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날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현장에는 제39회 청룡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한지민과 여우조연상 김향기, 신임남우상 남주혁, 신인여우상 김다미가 참여했다. 한편 한국영화의 질적 향상과 영화산업의 발전을 위해 만들어진 '제40회 청룡영화상'은 오는 11월 21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되며 SBS에서 생중계 된다.


[10/11][김나희 정밀검사] 트로트 가수 김나희가 교통사고를 당한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8일 김나희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스케줄을 마치고 이동하던 김나희와 그의 매니저가 서울 톨게이트 부근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밝혔다. 차량은 크게 손상돼 폐차했지만, 다행히 김나희와 매니저는 안전속도를 유지하며 운행중이었던데다 안전벨트까지 하고 있었던 덕분에 큰 부상을 입지 않았다.


[11/11][린 이수] 린·이수 부부의 근황이 공개됐다.
린은 29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번 주 금토일 공연도 열심히 준비. 곁에서 애써주는 전광철(이수) 이하 325 식구들과 그저 소박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알맞은 온도로 채워주시는 우리 관객들에게 무척 고맙다. 아이 참. 나같은 못난이에게 이게 무슨 복이람"이라고 적었다. 공연 준비로 바쁜 린을 위해 이수가 지원사격하는 모습이다. 린과 이수는 과거에도 근황을 자주 공유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