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나희 정밀검사] '미스트롯' 출신 김나희가 교통사고를 당한 가운데, 건강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9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김나희가 어제 정밀검사를 받고 밤에 귀가했다. 검사결과 무릎 찰과상 외에 건강에 큰 문제는 없다. 현재 예정된 방송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김나희는 지난 28일 스케줄을 마치고 이동하던 중 서울 톨게이트 부근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02/11][김장훈 화해] '마리텔V2' 김장훈이 싸이와 불화설을 해명했다.
김장훈은 "아니다. 싸이 멀미한다. 얼마 전에 싸이에게 전화가 왔다"고 말했다. 김장훈과 싸이는 2012년 콘서트 문제로 불화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와 관련해 김장훈은 "싸이랑 푼 지 좀 됐다"고 밝혔다.


[03/11][린 이수] 가수 린, 이수 부부가 달달한 근황을 공개했다.
린은 지난 28일 인스타그램에 "이번 주 금, 토, 일 공연도 열심히 준비할게요. 곁에서 애써주는 전광철(이수) 이하 우리 325식구들과 그저 소박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알맞은 온도로 채워주시는 우리 관객들에게 무척 고맙습니다. 아이 참. 나같은 못난이에게 이게 무슨 복이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린이 남편 이수와 함께 앉아있는 모습이 담겼다.


[04/11][성심당 화재] 대전 유명 제과점인 성심당 케익부티끄 건물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대전 동부소방서에 따르면 29일 오전 10시 54분쯤 대전시 중구 은행동의 성심당 케익부티끄 건물 2층 음식점에서 불이 발생했다. 화재는 건물 2층 식당 주방에서 시작됐다. 소방당국은 신고를 받고 소방장비 12대와 소방관 34명을 투입하여 화재발생 15분 만인 오전 11시9분 진화를 완료했다.


[05/11][성유리 덴마크] 성유리가 덴마크에서 근황을 전했다.
성유리는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화보 촬영 차 덴마크 코펜하겐을 찾은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동화와 같은 풍광을 자랑하는 덴마크 코펜하겐 인근을 배경으로 분위기를 잡은 성유리 모습이 담겨 있다. 일상에서 여유를 만끽하는 성유리의 모습이 화보 그 자체였다는 팬들의 반응이다.


[06/11][윤시윤 정인선]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정인선-박성훈의 특급 케미 다이어리가 오픈됐다.
이처럼 윤시윤-정인선-박성훈 등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배우들은 첫 촬영부터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뿜어내며 극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더욱이 비하인드 영상 말미 화기애애하게 대화를 나누던 윤시윤-정인선-박성훈의 화들짝 놀란 모습이 포착돼, 그 이유는 무엇일지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첫 방송에 궁금증이 더욱 높아진다.


[07/11][지숙 이두희 열애]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본명 김지숙, 29)과 프로그래머 겸 기업인 이두희(36)이 열애 중이다.
29일 지숙의 소속사 디모스엔터테인먼트는 "지숙과 이두희가 최근 교제를 시작했다.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조심스럽다. 예쁘게 봐달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지숙과 이두희의 열애 인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 사람을 축하하며 응원하는 반응을 보였다.


[08/11][지코 법적대응] 가수 겸 프로듀서 지코(본명 우지호·27)가 악플러를 상대로 법적 대응에 나선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는 29일 "지코를 대상으로 온라인 및 SNS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악의적 비방, 허위 사실 유포, 인신공격, 성적 희롱, 명예훼손 등의 악질 행위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훼손 및 추가적인 피해가 사라지지 않는 한 모든 가능한 법률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며 "선처와 합의는 일절 없다"고 강조했다.


[09/11][타일러 일침] 방송인 타일러가 영화 '82년생 김지영' 논란에 일침을 가했다.
최근 개봉한 영화 '82년생 김지영'은 백만 부 이상 팔린 동명 소설을 원작 삼았다. 이어 김준일 기자는 "노동사회연구소가 2017년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82년생 여성의 대부분은 고학력자임에도 불구, 경제활동을 못 하고 있다. 작품 밖 실제 82년생 여성들의 사회적 문제를 지적하면서, 영화의 내용이 전혀 허구가 아닌 팩트에 기반해서 나온 가공의 이야기임을 알 수 있다"고 밝혔다.


[10/11][유재석 눈물] 방송인 유재석이 출연자의 사연에 함께 울컥했다.
29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유재석과 조세호는 춘천에서 '자기'들과 만났다. 유재석이 남편의 소망을 전하자 아내가 갑자기 울컥하며 눈물을 터트렸다. 아내는 수화기 너머로 "남편이 자기 거는 하나도 안 하고 나한테만 다 주는 사람이다. 너무 고맙고 미안하다"고 했고 이를 함께 듣고 있던 유재석도 울컥했다.


[11/11][정우성 목격담] 배우 정우성의 목격담이 화제에 올랐다.
29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SNS를 통해 이른바 '정우성 회식 목격담'을 게재해 화제에 오른 네티즌 A씨를 인터뷰했다. A 씨는 앞서 자신의 SNS에 "회식하는데 우리 룸에 정우성 실화냐. 맨 앞에 있던 나한테 우성 씨가 소맥 타줬다"라는 글과 함께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