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숙인 대책 마련 등을 요구하며 인질극을 벌인 신모(62)씨가 16일 오전 서울 마포구의 한 요양원에서 검거돼 이송되고 있다.
서울 마포구의 한 요양원 사무실에 60대 남성이 흉기를 들고 침입해 경찰과 대치를 벌이다 2시간 50분 만에 붙잡혔다. 경찰에 따르면 신씨는 이날 오전 10시 20분쯤 마포구의 한 건물 7층 요양원 사무실에 떡과 자필로 쓴 유인물을 들고 침입했다.


국정농단 재판 1심에서 징역 24년형을 선고받은 박근혜 전 대통령이 법원에 항소 포기서를 제출했습니다.
피고인의 동생 박근령이 제출한 항소장은 본인의 의사에 반한 것임을 명백히 밝힙니다'라고 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난 13일 친동생 박근령 전 육영재단 이사장이 법원에 제출한 항소도 부정한 것입니다.


당초 이러한 소문이 불거진 것은 최근 이상원의 파산 면책 소식이 전해지며 김태형과 불화설이 불거진 것에서 시작됐다.
이상원은 "이번 파산면책 결정은 14년(2005년) 전 저 이상원과 김태형이 소방차로 활동하면서 당시 음반제작비 등에서 발생한 손해금"이라면서 "일반적으로 알려진 채권·채무 관계는 아님을 밝힌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소방차 측은 "이상원 파산과 관련해 시중에 떠도는 이야기를 해명하는 인터뷰를 했는데 기사가 와전됐다.


서지현 검사를 성추행하고 인사보복을 했다는 의혹을 받는 안태근 전 검사장의 구속 영장 심사가 내일(18일) 열립니다.
서울중앙지법은 내일 오전 허경호 영장전담 부장판사 심리로 안 전 검사장에 대한 영장심사를 진행합니다. 안 전 검사장은 법무부 정책기획단장이던 2010년 서 검사를 성추행하고.


윤균상 일침에 누리꾼들이 윤균상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014년 4월 16일 일어난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을 향한 애도의 뜻을 표한 노란 리본의 그림이다. 노란 리본을 정치적으로 해석하고 악플을 다는 일부 네티즌들을 향한 글로 추정된다.


지난 16일(어제) 오후 배급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에 따르면 '한국의 아이언맨' 윤성빈 선수와 리얼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만남이 전격 성사됐다.
스켈레톤 한국 국가대표 윤성빈 선수는 싱가포르에서 열린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프리미어 현장에 참석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만나 인터뷰 했다. 뿐만 아니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SNS를 통해 생중계된 윤성빈 선수와의 만남에서 두 사람은 스켈레톤 종목에 대한 관심을 포함.


지난달 29일 방송된 '비행소녀'에서 이본은 일반인과의 10년 열애를 당당히 공개하며 진정한 비혼 라이프를 보여줬다.
주변 지인들과 골프나 포켓볼 등 다양한 운동으로 소탈하게 어울리는 모습을 자주 보였던 이본은 오늘 방송되는 '비행소녀'에서는 월드뮤지션인 드러머 리노와 함께 드럼 연주 녹음에 도전했다. 이본이 연주하는 드럼 솜씨는 오늘(16일) 밤 11시 방송되는 '비행소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내레이션 제안을 받았을 때)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이렇게라도 참여할 수 있는 일이 생겼다는 생각에 하게 됐다"는 것.
그래서 나도 뭔가 제주에서 할 수 있는 게 있지 않을까 싶어 (4·3 추념식 나레이션을)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효리는 2013년 9월 가수 이상순과 결혼한 뒤 제주도 애월읍 소길리에서 전원생활을 하고 있다.


이지혜의 소신 발언에 네티즌들은 “사이다” “속이 시원하네” “개념 있다” 등의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는 반면 “가만히 있어라.
앞서 조 전무는 지난 3월 16일 광고 관련 회의에서 광고대행사 직원에게 폭언하고 물이 든 컵을 던졌다는 사실이 이달 12일 알려지면서 갑질 논란을 일으켰다. 논란 직후 조 전무는 SNS를 통해 사과했지만 갑질에 대한 추가 폭로와 증언이 쏟아지며 논란이 사그라지지 않고 있다.


인천대교 아래에서 시신이 발견됐다.
오늘(16일) 낮 12시30분쯤 인천 중구 운남동 인천대교 아래에서 신원미상 남성이 숨진 채 발견됐다. A씨는 "남성이 다리 밑에 숨져 있었고 부패가 심해 보였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OSEN=장진리 기자] 개그맨 김대범이 공황장애 등 건강 이상으로 활동을 중단한 선배 정찬우를 응원했다.
김대범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소 밝은 모습만 보여주시던 선배님이신데 속상한 마음이다"라고 안타까운 심경을 토로했다. 정찬우는 지난 15일 진행을 맡은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를 통해 "건강이 좋지 않다"며 활동 중단을 알렸다.


[서울신문]부산 천마산 터널 공사 현장에서 철골 해체 작업 중 노동자가 H빔에 깔려 숨졌다.
15일 오전 10시 35분 부산 사하구 감천동 천마산터널 공사 현장에서 철골 해체 작업을 하던 A(65)씨가 H빔에 깔려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을 거뒀다. 7m 높이의 구조물 위에서 H빔을 자르던 작업자들이 아래에서 작업하던 A씨를 미처 보지 못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다.


소속사 에이치오엠 컴퍼니는 1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타니 사망보도에 많은 관심과 애도를 표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소속사는 이어 "고인이 된 타니는 정치적인 이유로 세월호 추모곡을 발표한 것이 아닙니다"라며 "우리가 지금 느끼는 슬픔과 애환을 서로 위로하며 나누고 싶은 마음을 노래로서 표현한 것 뿐입니다"라고 설명했다. 가수 타니는 2016년 12월 세월호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노래 '불망(不忘)-올웨이즈 리멤버(Always Remember)'로 데뷔했고.


[스포츠한국 박솔잎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가수 홍진영이 불거진 논란에 사과했다.
앞서 지난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지방 행사장으로 이동하는 홍진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홍콩 여행에서 가족을 살해한 혐의로 체포돼 현지 구치소에 수감 중이던 한국인 용의자가 16을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됐다.
홍콩 라이치콕 구치소에 수감돼 있던 용의자 A(42)씨가 이날 오전 8시 53분경 구치소 내 독방에서 목을 맨 채로 발견됐다. 홍콩 웨스트 카오룽 지역의 5성급 호텔인 리츠칼튼 호텔에 투숙했던 A 씨는 지난 1월 14일 오전 7시 한국에 있는 친구에게 전화해 "사업에 실패해 막다른 지경에 몰렸다"며 그의 가족이 자살하려고 한다고 알렸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