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박주미 부친상] 배우 박주미(47)가 부친상을 당했다.
누리꾼들은 깊은 슬픔에 빠진 박주미를 위로하고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박주미는 슬픔 속에 서울 송파구 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되 빈소를 지키고 있다. 누리꾼들은 "어떤 말로도 위로가 되지 않겠지만, 박주미 씨 힘내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부디 편안하게 눈 감으셨기를", "좋은 곳으로 가시기 바랍니다", "힘들겠지만 마음 잘 추스르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02/11][윤세아 백발] 배우 윤세아의 파격 백발 변신이 화제다.
윤세아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출동 #준비완료"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한 사진에는 백발의 머리로 변신한 윤세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윤세아는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에서 방송국 보도국장 나하영 역을 맡아 지창욱, 원진아와 묘한 삼각관계를 펼치고 있다.


[03/11][윤종신 전미라] 가수 겸 음악 프로듀서 윤종신의 아내인 전 테니스 국가대표 선수 전미라가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다.
전미라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윤종신이 차에 탑승하며 손을 흔드는 장면, 집을 나서는 뒷모습 등이 담긴 다수 사진을 게재했다. 더불어 '윤종신', '이제야 정말 떠남', '마지막 만찬' 등의 해시태그를 달았다.


[04/11][이국주 주문금액] 이국주의 배달 서비스 주문 금액이 공개됐다.
우아한 형제들 배달 서비스인 '배달의 민족'은 최근 총 주문금액 조회 기능을 추가한 가운데, 스타들의 '배달의 민족' 총 주문금액 조회한 결과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먼저 이국주는 지난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미쳤다. 500만 원 정도로 생각했는데, 2200만 원. 문제는 '배달의 민족' 말고도 다른 배달 앱 결제도 많다는 것"이라며 "내가 살찐 이유이자, 같이 코너하는 사람들이 살찌는 이유"라고 적었다.


[05/11][이하늬 채식중단] 이하늬가 건강상의 이유로 채식을 중단했다고 전했다.
지난달 31일 이하늬는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신작 '블랙머니' 개봉을 앞두고 언론 인터뷰를 진행했다. 다수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과거 채식을 한다고 밝혔던 이하늬는 "지금은 채식을 하고 있지 않다. 건강상 이슈가 있었다. 여전히 채식을 지향하지만 완전한 채식은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06/11][전국 미세먼지] 3일 일요일은 전국에 구름이 많은 가운데 곳곳에서 비소식이 있겠다.
충청·호남 권역은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을 기록하겠다. 기상청은 2일 "전국에 구름이 많은 가운데 북쪽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오후 3~6시 사이 경기동부·강원영서·충북북부·경북내륙에 오후 한때 비가 내리겠다"며 "그 밖의 중부지방도 오후 9시까지 산발적으로 빗방울 떨어지겠다"고 예보했다.


[07/11][코리아세일페스타]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인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열리는 첫 번째 주말을 맞아 주요 백화점도 2∼3일 다양한 할인 행사를 개최합니다.
잠실점은 3일까지 지고트, 아이잗바바, 보브 등이 참여하는 영 패션 브랜드 행사를 열고 최대 70% 할인을 진행합니다. ◇ 현대백화점 = 목동점은 10일까지 노스페이스, 파타고니아, 블랙야크 등 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를 열고 이월 상품을 최대 60% 할인을 진행합니다.


[08/11][함중아 사망] '함중아와 양키스' 출신 가수 함중아(본명 함종규)가 간암 투병 중 세상을 떠났다.
지난 1일 한 매체는 "가수 함중아가 1일 오전 10시께 부산 백병원 응급실에서 사망했다"고 밝혔다. 함중아는 1971년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클럽에서 록 가수로 활동했다. 간암으로 세상을 떠난 함중아는 지난해 9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간경화 투병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다.


[09/11][황보라 차현우] 배우 황보라가 연인 차현우와의 연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3(이하 '연애의 맛' 시즌3)에는 배우 황보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황보라는 7년째 열애 중인 차현우 퍼펙트스톰필름 대표와의 연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황보라의 연인인 차현우 대표는 영화 제작자로, 배우 하정우의 동생이자 김용건의 아들로도 잘 알려져 있다.


[10/11][강형욱 유튜브수익] 강형욱이 유튜브 채널 수익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강형욱이 유튜브 채널 골드 버튼을 앞두고 있다고 말하자 "수익은 어느 정도냐"고 물었다. 강형욱은 "저도 기대했는데 제작하는 비용 정도만 나온다"며 "제 채널이 재밌는 채널이 아니고 유익한 채널이라 그렇다"고 밝혔다. 한편, 강형욱은 개인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를 운영하고 있다.


[11/11][마마무 최종우승] 걸그룹 마마무가 '퀸덤'의 최종 여왕이 되었다.
지난달 31일 Mnet '퀸덤'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서는 마마무가 파이널 경연곡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 (Destiny)'로 오마이걸을 꺾고 최종 우승을 차지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그 결과 마마무는 사전 경연과 사전 음원 순위, 생방송 문자 평가를 통해 걸그룹 컴백 대전 '퀸덤'에서 오마이걸을 누르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