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노홍철 고백] '같이 펀딩' 노홍철이 장도연에게 깜짝 고백했다.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같이 펀딩'에서는 유준상 유희열 노홍철 장도연이 스카이다이빙을 하러 간 모습이 공개됐다. 장도연은 태연하게 "그래. 우리 잘 해보자"라면서도 스카이다이빙은 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분명히 드러냈다. '같이 펀딩' 멤버들은 노홍철과 장도연의 러브라인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02/11][롤드컵 4강] 2년만에 리그오브레전드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정상 탈환을 노렸던 T1의 여정이 마무리됐다.
한국 리그 1시드로 롤드컵에 나선 T1은 유럽 리그 1시드인 G2 e스포츠(이하 G2)에 덜미를 잡히며 4강에서 탈락했다. 이날 경기는 유럽의 스플라이스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3대1 승리를 거두고 4강에 진출한 T1과 한국의 담원게이밍을 물리치고 올라온 G2의 대결로 진행됐다.


[03/11][방구석1열 전도연] 배우 전도연이 이창동 감독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전도연은 과거 영화 '밀양'으로 호흡을 맞췄던 이창동 감독에 대해 "오케이(OK) 사인을 잘 안하는 편이다"라며 "배우에게 오케이 사인은 '참 잘했어요'라는 칭찬과 같은데 그런 표현이 없으니 답답했다"라고 털어놨다.


[04/11][울진 용오름] 경북 울진 앞바다에서 용오름 현상이 관측됐다.
4일 기상청에 따르면 용오름은 지난 3일 오전 11시12분쯤 경북 울진군 나곡리 인근 해상에서 관찰됐다. 기상청은 "당시 건조한 서풍에서 차갑고 습한 동풍으로 바람이 바뀌면서 따뜻한 해수면과의 불안정이 있었을 것으로 보인다. 용오름 현상 자체가 작아서 직접적인 원인을 분석하는 데는 한계가 있다"고 설명했다. 기상청에 따르면 1985년 이래 국내에서 용오름이 목격된 것은 이번이 12번째다.


[05/11][집사부일체 김건모] 김건모 모자(母子)가 돌아왔다.
김건모와 그의 모친 이선미 여사는 지난 주말 SBS 일요일 예능에 나란히 출연했다. 부친상을 당한 후 김건모의 방송분이 없었고, 이선미 여사 역시 스튜디오에 출연하지 않았기에 반가움은 배가 됐다. 이처럼 지난 일요일 SBS 예능은 김건모와 이선미 여사가 접수했다.


[06/11][토트넘 에버튼] 토트넘의 공격수 손흥민(27)이 시즌 3호 도움을 기록하고도 거친 태클로 직접 퇴장을 당해 빛이 바랬다.
손흥민은 4일 오전 1시 30분(한국 시간) 영국 리버풀의 구디슨 파크에서 열린 2019-20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1라운드에서 토트넘의 전방 공격수로 나서 후반 18분 알리의 선제골을 돕는 시즌 3호 어시스트를 기록했으나 후반 33분 세르쥬 오리에와 함께 에버튼의 미드필더 안드레 고메스를 막는 과정에서 깊은 태클로 퇴장을 당하는 '악몽'을 경험했다.


[07/11][김현정 결혼] 개그우먼 김현정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지난 3일 스포츠경향 보도에 따르면 개그우먼 김현정은 9일 경기도 평택시에 있는 카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 카페는 김현정이 운영하고 있는 카페인 것으로 알려진다. 김현정의 예비신랑은 3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김현정과 마찬가지로 카페를 운영하는 사업가인 것으로 알려졌다.


[08/11][송혜교 사진공개] 배우 송혜교가 사진을 공개하자 동료 연예인들도 난리다.
공개된 송혜교 사진에 뜨거운 호응을 보낸다. 송혜교는 3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추억"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송혜교는 숏커트 헤어 스타일을 연출한 채 묘한 매력을 뽐낸다.


[09/11][조승희 송가인] 그룹 다이아 출신 배우 조승희가 가수 송가인의 단독콘서트 MC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3일 조승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인이어라. 오늘은 언니의 날 ! 다 예쁘지만 그중에서도 내가 제일 맘에 들어 하는 사진 앞에서 언니랑 찰칵"이라며 "바쁜 스케줄 중에도 정말 열심히 준비한 가인 언니의 첫 단독 콘서트 영광스럽게도 이렇게 mc를첫 정규앨범 공개 화이팅! 첫 단독콘서트 화이팅"리하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10/11][아이유 공식입장] 가수 아이유 측이 광주 콘서트 중 발생한 스트리밍 관객 퇴장 조치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힌 가운데 누리꾼들은 "당연한 조치"라며 응원하고 있다.
아이유 소속사 카카오엠 측은 지난 3일 아이유 공식 팬카페 공지를 통해 2일 광주에서 열린 '2019 아이유 투어 콘서트 '에서 발생한 관객 퇴장 조치 경위 관련 공식입장을 밝혔다.


[11/11][김건모 예비아내] 가수 김건모의 예비 신부, 피아니스트 장지연이 공개되면서 장지연의 미모가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곧 김건모의 아내가 될 장지연 씨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장지연은 김건모의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분주하게 준비했다. 장지연은 멜빵바지를 입고 등장한 김건모에게 "너무 귀엽다"며 활짝 웃어보이는가 하면 음식을 먹여주는 등 달달한 애정 행각을 벌였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