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건모 예비아내] 가수 김건모의 예비 신부, 피아니스트 장지연이 공개되면서 장지연의 미모가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곧 김건모의 아내가 될 장지연 씨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장지연은 김건모의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분주하게 준비했다. 장지연은 멜빵바지를 입고 등장한 김건모에게 "너무 귀엽다"며 활짝 웃어보이는가 하면 음식을 먹여주는 등 달달한 애정 행각을 벌였다.


[02/11][김현정 결혼] 개그우먼 김현정의 결혼 소식이 전해줬다.
지난 3일 타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개그우먼 김현정이 오는 9일 연하의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보도에 따르면 결혼식은 김현정이 운영하는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카페에서 스몰 웨딩으로 치러진다. 김현정의 예비신랑은 3살 연하의 카페를 운영하는 사업가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커피라는 공통 관심사로 가까워졌다.


[03/11][손흥민 눈물] 남은 시간은 8일, 손흥민은 정신적 데미지를 극복할 수 있을까.
손흥민 아픔을 훌훌 털어내고 아무일 없었다는 듯 뛰는 게 최고 시나리오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 레바논 원정길이 매우 힘들어질 수도 있다. 세계적인 선수들을 항대로 팀도, 손흥민도 자신들의 현재 가치를 시험해볼 수 있는 최고의 기회다. 벤투 감독도 손흥민 사고기 대표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직감한 듯, 4일 명단 발표 기자회견에서 손흥민을 적극적으로 감쌌다.


[04/11][송혜교 사진공개] 배우 송혜교가 10년 전 잡지 커버를 장식했던 자신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송혜교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추억'이라는 해시태그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잡지 'W 코리아'의 커버 사진으로 사진 속 송혜교는 짧은 숏커트와 짙은 붉은색 립스틱으로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송혜교의 과거 사진에 배우 송윤아는 "꺅"이라는 반응을 보였으며, 박솔미 역시 "지금도 뭐~"라는 댓글을 남겼다.


[05/11][아이유 공식입장] 가수 아이유 측이 광주 콘서트 중 발생한 스트리밍 관객 퇴장 조치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힌 가운데 누리꾼들은 "당연한 조치"라며 응원하고 있다.
아이유 소속사 카카오엠 측은 지난 3일 아이유 공식 팬카페 공지를 통해 2일 광주에서 열린 '2019 아이유 투어 콘서트 '에서 발생한 관객 퇴장 조치 경위 관련 공식입장을 밝혔다.


[06/11][이규형 김태희] 배우 이규형이 tvN 새 드라마 '안녕 엄마'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4일 이규형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은 동아닷컴에 "출연을 제안 받은 것이 맞다. 현재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이규형은 극중 여주인공 차유리(김태희)의 남편인 남자 주인공 흉부외과 의사 조강화 역을 제안받았다. 한편 '안녕 엄마'는 김태희의 5년 만에 복귀하는 작품으로 화제를 모았다.


[07/11][이영애 영화복귀] 배우 이영애가 14년만에 영화 '나를 찾아줘'로 관객들을 만난다.
이영애는 "촘촘한 연극 대본을 보는 기분이 들었다. 정연의 역할도 중요하지만 같이 이뤄가는 마을 사람들 전체가 주인공인 영화"라며 "14년 동안 영화에는 출연하지 않았지만 중간에 드라마는 했었다. 오랜만에 한 작품인만큼 확신이 들었다"고 '나를 찾아줘'를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08/11][점자의 날] 시각장애인들이 손가락으로 더듬어 읽을 수 있게 한 특수한 부호글자인 점자(點字).
'점자의 날'을 맞은 4일 서울 용산구 국립한글박물관 앞마당에서 특별한 체험행사가 펼쳐졌습니다. 점자책 만들기 대회에 참가한 관람객이 제한된 시간 내에 점자판을 만들기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점자의 날은 한국의 시각장애인을 위해 점자에 평생을 바친 송암 박두성(1888¤1963) 선생을 기념하기 위해 1926년 11월 4일 제정된 날입니다.


[09/11][조승희 송가인] 걸그룹 다이아 출신 배우 조승희가 가수 송가인의 콘서트에서 MC를 맡아 화제에 올랐다.
조승희는 "가인이어라~ 오늘은 언니의 날! 다 예쁘지만 그 중에서도 내가 제~일 맘에 들어하는 사진 앞에서 언니랑 찰칵"이라는 글과 함께 송가인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함께 게재했다. 사진 속 조승희와 송가인은 쌀 화환을 배경으로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조승희가 MC를 맡아 활약했으며 송가인은 4일 첫 번째 정규 앨범 '가인(佳人)'을 발매했다.


[10/11][현빈 손예진]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사랑의 불시착'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측은 티저 포스터를 선보였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다.


[11/11][손흥민 심리치료]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안드레 고메스(에버튼)에게 거친 백태클을 가해 발목 골절 수술을 받은 가운데 손흥민 역시 심리치료를 받을 계획이다.
  앞서 손흥민은 지난 4일 영국 리버풀에 있는 구디슨 파크에서 열린 에버튼과의 2019~2020 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EPL) 11라운드 원정경기에서 고메스에게 거친 태클을 해 레드카드를 받았다. 이날 손흥민은 후반 33분쯤 고메스에게 백태클을 걸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