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1박2일 멤버] 부홣을 선언한 '1박2일'은 어떤 모습일까.
오는 12월 처음 방송되는 '1박2일 시즌4'는 일종의 독이 든 성배다. 과거 '1박2일 시즌1'의 신입 PD였던 유호진 PD가 연출을 맡으면서 좋은 평을 얻었다. 기대와 우려를 동시에 받고 있는 '1박2일 시즌4'가 다시 '국민예능'의 명맥을 이을 것인지 이목이 쏠린다.


[02/11][손흥민 심리치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에서 활약하는 한국 국가대표 공격수 손흥민은 지난 주말 상당한 트라우마를 겪었다.
에버턴과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원정 경기에 선발출전했던 손흥민은 후반 33분 상대 미드필더 안드레 고메스를 향해 백태클을 시도했다.


[03/11][에릭 고원희] 배우 에릭(문정혁)과 고원희가 채널A 새 미니시리즈 '유별나! 문셰프' 출연을 확정했다.
에릭과 고원희는 내년 3월 방송 예정인 채널A '유별나! 문셰프'(극본 김경수·정유리, 연출 최도훈, 제작 스토리네트웍스·글로빅엔터테인먼트)에 각각 문승모, 유유진 역할에 캐스팅됐다. 에릭은 한식 팝업 레스토랑 스타 셰프인 문승모 역을 연기한다. 에릭과 고원희가 선보일 힐링 로맨틱코미디 '유별나! 문셰프'는 내년 3월 중 채널A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04/11][엠넷 사과] 엠넷이 투표 조작 의혹을 받는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엑스(X) 101'('프듀X') 제작진에 대해 경찰과 검찰이 구속영장을 신청ㆍ청구한 것과 관련해 사과했다.
엠넷은 그러면서 "엠넷은 지난 7월 말, 자체적으로는 사실관계 파악에 한계가 있다고 판단돼 경찰에 수사를 의뢰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프듀X' 제작진 일부에게 구속영장이 신청됐다"고 설명했다.


[05/11][유치원 모집접수] 원서 접수를 신청할 학부모는 회원가입 후 유치원 모집요강 등을 확인해 신청하면 된다.
우선모집은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접수하며 추첨결과는 12일 15시, 일반모집은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접수하며 추첨결과는 26일 15시에 처음학교로 사이트에 발표되고 정해진 기간 내 등록을 하면 입학이 확정된다.


[06/11][이정재 임세령] 배우 이정재(47)와 임세령(42) 대상그룹 전무가 미국 LA에서 열린 영화 행사에 동반 참석해 화제가 됐다.
이정재, 임세령은 지난 2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LA 카운티 미술관에서 열린 '2019 LACMA 아트 필름+갈라 행사'(이하 'LACMA')에 동반 참석한 모습이 외신에 포착됐다. 이날 이정재와 임세령은 각각 감각적인 슈트와 튜브톱 드레스 차림으로 레드카펫을 빛낸 뒤 영화 관계자들과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


[07/11][정려원 이동욱] 배우 정려원이 이동욱이 보낸 커피차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정려원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꾸 매작품마다 이런 거 보내고 그러면 곤란하다니까. #나 지금 너무 신난 거 보이나 몰라 #이동욱 너 자꾸 #추억소환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커피차 앞에서 수줍게 웃고 있는 정려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정려원은 이동욱의 이름을 강조하며 손받침을 하며 사진을 찍어 눈길을 사로 잡았다.


[08/11][정해인 인기상] 배우 정해인이 2019 런던 동아시아 영화제에서 최고 인기상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정해인은 지난 3일(현지 시간) 열린 제4회 런던 동아시아 영화제(London East Asia Film Festival) 클로징 갈라 어워드 세리머니(폐막식)에 참석해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으로 최고 인기상을 받았다. 정해인이 수상한 최고 인기상은 초청작 중 프로그래머, 영국 영화 관계자와 평론가로 구성된 LEAFF 영화제 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09/11][현빈 손예진] 배우 김영필이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한다.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 연출 이정효 / 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 드래곤)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10/11][손흥민 징계철회] 손흥민에 대한 징계가 철회대자 일본 언론들이 불만을 보였다.
하지만 확인 결과  고메스의 부상이 태클 상황 이후 오리에와 부딪히면서 발생한 상황이었고, 토트넘은 손흥민의 징계에 항소해 잉글랜드축구협회는 곧바로 징계 철회를 결정했다.


[11/11][윤은혜 근황] 배우 윤은혜가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윤은혜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외출! 사진 대~방출~!"이라는 문구와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스타일리시한 패션과 더불어 인형 같은 미모로 눈길을 끈다. 지난해 MBN 드라마 '설렘주의보'를 마친 윤은혜는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