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마동석 단발머리]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의 신선한 캐스팅 조합으로 기대되는 영화 '시동'이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역대급 캐릭터들이 시선을 사로잡는 론칭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의 신선한 캐스팅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시동'이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역대급 캐릭터들의 등장을 알리는 론칭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02/11][박서준 권나라]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첫 대본리딩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태원 클라쓰'(극본 조광진, 연출 김성윤) 제작진은 6일 지난 8월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진행된 대본 리딩 사진과 함께 배우들의 각오를 전했다. 극 중 소신 하나로 이태원 접수에 나선 청년 박새로이 역을 맡은 박서준은 "대본 리딩을 통해서 시작이라는 것이 실감된다. 오늘의 이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다"며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03/11][손흥민 징계철회] 출전 정지 징계를 피하며 한숨을 돌린 손흥민(토트넘)이 마음을 추스르고 챔피언스리그서 다시 활약을 이어나갈 수 있을까.
그만큼 중요성이 높은 경기지만 토트넘은 주포 손흥민이 지난 4일 에버턴과의 리그 경기서 상대 선수의 큰 부상으로 이어지는 태클 이후 정신적 충격을 받은 상태라 경기 출전을 장담할 수 없다.


[04/11][윤은혜 근황] 배우 윤은혜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5일 윤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외출! 사진 대~방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은혜가 카페에 앉아 카메라를 앞에 두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한편, 윤은혜는 지난해 출연한 드라마 '설렘주의보' 이후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05/11][이청아 이상윤] 장나라가 용서와 의심을 넘나드는 심적 고통 속 '감정의 변주곡'을 치밀한 심리 묘사로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장나라는 SBS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에서 결혼 후 평범하게 살아가던 어느 날 '당신 팀에 당신 남편 여자가 있어요'라는 익명의 문자를 받고 인생이 송두리째 무너지게 되는 나정선 역을 맡았다.


[06/11][이효리 근황공개] 이효리 근황이 공개됐다.
이효리가 유튜브 영상에 등장해 근황을 알린 것이다. 5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현정의 유튜브 채널 '홍스 메이크업 플레이'에는 매거진 촬영을 위해 등장한 이효리 근황이 공개됐다. 이날 한 스태프는 이효리에게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것을 언급하며, 당시 '텐미닛' 영상이 등장했던 것을 언급했다.


[07/11][일교차 주의] 목요일인 7일은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겠고 일교차가 10도 이상 벌어져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강원 영동과 경북 동해안은 오후부터 가끔 비가 올 전망이다. 산지와 중부 내륙을 중심으로 얼음이 어는 곳도 있을 수 있으니 농작물 관리에 주의해야 한다. 동해안은 8일까지 너울로 인해 높은 물결이 해안 도로나 방파제를 넘을 수 있어 해안가에서는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한다.


[08/11][키아누리브스 열애] 키아누 리브스(55)가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키아누 리브스가 한 행사장에서 여성의 손을 잡고 입장하면서 열애 사실이 공개된 것이다. 또 이 측근은 "키아누 리브스는 알렉산드라와 인생을 나누고 싶어한다"며 "그녀와 함께 할 수 있어 무척 행복해 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한편 키아누 리브스는 '메트릭스' 시리즈를 통해 할리우드와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은 배우다.


[09/11][펭수 외교부방문] 외교부가 펭수의 출입보안 규정을 위반 논란에 대해 "위반한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그러나 펭수는 지난 6일 펭수가 펭귄 인형탈을 쓴 채로 외교부 청사에 들어가 출입보안 규정을 위반했다는 논란이 일었다. 외교부에 따르면 관리 규정에 따라 펭수를 포함한 EBS제작진 12명의 신원을 확인한 뒤 서울청사관리소로부터 출입 비표를 발급받았다.


[10/11][김승현 송혜교] 배우 김승현이 예비신부 고은정 작가와 연애 스토리를 공개하며 송혜교 등 '섭외 외조'로 화제가 됐다.
연애를 시작한 후 김승현은 예비신부를 위해 직접 '알토란' 섭외에 나서기도 했다고 말했다. 김승현은 송혜교, 공유, 김성령, 김성은 등 친분 있는 스타들에게 SNS DM을 보내 섭외 요청을 했다며 "김성령 씨에게만 '오랜만에 연락 줘서 고맙다. 그런데 '알토란'은 못 나갈 것 같다'는 답장이 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11/11][신재은 조영구] 방송인 조영구, 신재은의 조영구의 영재 아들이 심화과정에 진급했다.
신재은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9 고려대 영재교육원 수, 과학 기초과정 수료식. 2020 심화 과정 진급 #내 아이를 영재로 바라보면 영재가 된다"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재은과 조영구의 아들 정우 군은 2일 열린 '제 8회 고려대학교 영재교육원 수료식'에서 수료증을 받고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