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숙 윤정수] 방송인 김숙(44)이 가상부부 예능에서 호흡을 맞췄던 방송인 윤정수(47)의 소개팅을 지켜봤다.
윤정수는 7일 방송한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3'에서 김현진 씨와 소개팅을 했다. 김숙은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봤다. 김숙은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는 윤정수의 모습에 "소름 끼지 게 진짜 (모습)"이라며 "장난칠 때는 몸을 흔들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02/11][김영희 고백] 개그우먼 김영희가 갑작스러운 고백으로 이목을 끈다.
김영희가 심경 고백이 담긴 글을 올린 것이다. 김영희는 구체적으로 어떤 심적 변화에서 내적 고백이 담긴 글을 올렸는지 공개하지 않았지만, 자신이 원하는 대로 살겠다는 입장이다.


[03/11][백종원 채용공고] 백종원 채용 공고가 온라인에서 주목받는다.
실상은 '백종원 채용 공고'가 아닌 백종원이 대표로 있는 더본코리아 채용 공고다. 더본코리아 대표이사(백종원 추정) 운전기사를 채용한다는 내용이다. 뿐만 아니라 더본코리아는 '백종원의 요리비책'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할 미디어콘텐츠 팀원 채용도 진행한다.


[04/11][손흥민 사과문자] 손흥민이 자신의 태클 때문에 발목을 심하게 다친 안드레 고메스를 위해 '기도 세리머니'를 하기에 앞서 고메스에게 사과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손흥민은 7일(현지시각) 영국 일간지 가디언과 인터뷰에서 "세르비아 베오그라드로 떠나기에 앞서 고메스에게 문자를 보냈고, 답장이 왔다"며 "고메스에게 정말로 미안하다고 했다"고 말했다.


[05/11][윤계상 하지원] '초콜릿'이 달콤하고 따듯한 감성 멜로로 올겨울 따뜻한 기적을 선사한다.
'나의 나라' 후속으로 오는 11월 29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초콜릿'(연출 이형민, 극본 이경희, 제작 드라마하우스·JYP 픽쳐스) 측이 9일, 윤계상과 하지원의 로맨틱 '힐링' 시너지가 설렘의 온도를 높이는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06/11][윤도현 월세생활] 밴드 YB의 보컬 윤도현이 곡 작업을 위해 두 달간 월세생활을 했다고 밝혔다.
윤도현은 8일 방송된 MBC 라디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해 정규 10집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두 달간 산에서 월세생활을 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샀다. DJ 장성규는 산에서 작업을 할 때와 그렇지 않을 때의 차이를 윤도현에게 물었다. 윤도현은 두 달간의 월세생활에 대해 산 속 컨테이너 두 동을 빌려서 살았다고 했다.


[07/11][이상곤 결혼발표] 노을 이상곤이 결혼을 발표했다.
8일 노을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이상곤이 오는 2020년 3월 14일 연송하와 백년가약을 맺는다"라고 전했다. 한편, 2002년 노을로 데뷔한 이상곤은 '붙잡고도', '인연', '청혼', '전부 너였다' 등으로 데뷔한 지 17년이 된 현재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연송하는 영화 '싱글라이더', '명당',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성균관 스캔들' 등에 출연했다.


[08/11][한효주 사진공개] 배우 한효주가 새 사진을 공개했다.
한효주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한효주가 공개한 사진은 그의 갈색 눈동자와 묘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효주는 극 중 베일에 싸여있던 자신의 과거를 알게 된 후 가족을 지키기 위해 어려운 선택을 해야 하는 소윤 역할을 맡았다.


[09/11][현미 열애] 가수 현미(82)가 연하남과 열애를 고백했다.
8일 현미는 KBS1 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에 출연해 열애 중임을 밝혔다. 현미의 열애 상대는 6살 연하로 70대이다. 현미의 열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축하드려요. 행복하시길", "나이가 먹어도 여자는 여자", "다정한 연하남이라니 최고네요"라며 현미를 축하했다.


[10/11][FBI 간첩수배] 미연방수사국(FBI)은 7일(현지시간) 웹사이트를 통해 사우디 정부를 위해 간첩 활동을 벌인 혐의로 트위터 전 직원 알리 알자바라(사우디), 아흐마드 아보아모(미국)와 이들에게 간첩 활동을 하도록 지시한 아흐마드 알무타리(사우디)를 수배하는 전단을 공개했다.
미 검찰은 이들이 사우디 정부를 위해 반체제 인사 등 6천여 명의 트위터 계정 정보를 몰래 들여다보고 각종 첩보를 불법 수집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11/11][김지현 고백] 룰라의 김지현이 솔로 활동을 원해서 한 것이 아니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상민은 룰라 멤버인 김지현, 채리나와 함께 임창정, 디바, 박진영, 엄정화 등 1997년에 활발히 활동한 가수들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 시절의 비하인드를 전했다. 김지현은 솔로 활동에 대해 "멤버들에게도 말하지 않았던 최초 공개하는 이야기다"라고 입을 열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