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추행 의혹을 받았던 그룹 뉴이스트 멤버 강동호(백호)가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앞서 지난해 6월 누리꾼 A씨는 중학생 시절이던 2009년 강동호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린 뒤 경찰에 고소장을 냈다. 검찰의 무혐의 처분에 대해 소속사 측은 "16일 공식 통보를 받았다"며 "애초에 사실이 아닌 일이었던 만큼 결백이 입증됐다고 생각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배우 김성은이 결혼 10년 만에 최초로 집을 공개했다.
김성은은 지난 16일 패션앤 '마마랜드2'에서 집 내부를 공개하며 '깔끔왕'으로 등극했다. 축구선수 정조국과 결혼한 뒤 처음으로 집을 공개한 김성은은 아이를 키우는데도 불구하고 흐트러짐 없이 깔끔하게 정리정돈 된 거실을 보여줬다.


최근 김준현은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촬영 중 유민상이 "애를 하나 더 낳으면 되겠다"는 말에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러한 상황 속 과거 김준현 자녀계획 발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준현은 지난 2013년 4월 대학시절 만난 연인과 7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방송인 박은지(35)가 20일 두 살 연상 회사원과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
소속사 씨앤코이앤에스는 17일 박은지의 결혼소식을 전하며 “예비신랑은 재미동포 회사원으로 지난 1년 동안 교제했다. 박은지는 예비신랑의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에 반해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소개했다.


지난 17일 정인선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이이경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양측은 TV리포트에 “정인선과 이이경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정인선 이이경 커플은 이날 진행된 ‘으라차차 와이키키’ 종방연에도 참석했다. 정인선 이이경 커플은 종영 인터뷰 일정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


17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노사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노사연은 자신의 수입을 묻는 질문에 “아침마다 살치살을 먹을 수 있을 정도”라고 센스 있게 답했다. 유쾌한 입담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섭렵한 노사연은 남편 이무송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정형돈 서장훈이 새로운 예능프로그램 '여기GO'에 출연한다.
'여기GO'는 MC들이 매회 주제에 맞는 맛집 10곳을 선정해 '차트 쇼' 형식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먹는 것으로는 일가견이 있는 정형돈과 깐깐하기로는 소문난 서장훈이 과연 어떤 맛집을 고를지도 '여기GO'에 관전포인트 중 하나.


17일 흥덕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10분께 흥덕구의 한 상가 화장실 변기에서 신생아가 숨진 채 발견됐다.
상가 업주는 "3∼4일 전부터 변기에 물이 내려가지 않아 수리공을 불러 부쉈더니 시신이 나와 신고했다"고 전했다. 경찰 관계자는 "변기에 태반과 탯줄이 모두 발견된 것으로 미루어 볼 때 미숙아일 가능성이 크다"면서 "사망 원인은 정밀 감식과 부검을 해야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30대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가수 겸 방송인 김흥국(58·사진)이 2002·2006년 월드컵 뒤풀이 술자리에서 성추행하는 것을 목격했다고 주장했던 A씨가 후회한다며 입장을 번복했다고 인터넷매체 OSEN이 17일 보도했다.
A씨는 이 매체와 인터뷰에서 “국내에서 열린 2002년 한·일 월드컵 때와 2006년 독일 월드컵 당시 현지에서 술자리를 함께한 여성을 성추행했다”며 “(김흥국이) 도수가 높은 담금주를 가져와 술을 먹이기도 했다. 김흥국은 지난 6일 경찰 조사를 마친 뒤 “B(고소인)씨와 두 차례 만난 것은 사실이고 술 한잔한 것도 사실이지만 성폭행은 말도 안 되는 허위 사실”이라며 "많은 연예인에게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 같은데 이런 식으로 하다가 안 걸릴 남자가 어딨겠느냐"고 했다.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정찬우 대신 스페셜 DJ를 맡은 박보영 사진이 게재됐다.
방귀 사연을 읽게 된 박보영에게 "이런 거 시켜서 미안해요"라며 "러블리 여신 내일도 함께 합니다"고 알렸다. 한편 '두시탈출 컬투쇼' DJ 정찬우는 최근 건강상 이유로 잠정 휴식기를 갖게 됐다.


신나라 소속사 측은 언론을 통해 신나라가 이날 오전 아침 운동을 하러 가다가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 사고로 타박상을 입은 신나라는 안정을 취하고 있다. 서울예대 출신인 신나라는 2016년 싱글앨범 아이즈(EYES)를 통해 데뷔한 가수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