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가래떡데이


[02/11][김성주 한혜진] 방송인 김성주, 한혜진이 '2019 MBC 연기대상' MC에 낙점됐다.
MBC 측 관계자는 11일 "김성주와 한혜진이 '2019 MBC 연기대상' MC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두 사람이 '2019 MBC 연기대상'에서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2019 MBC 연기대상'은 오는 12월30일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03/11][배수지 남주혁] 환상의 투샷.
배수지와 남주혁은 tvN 드라마 '샌드박스'(가제)로 뭉칠까. 앞서 한 매체는 "배수지와 남주혁이 tvN 드라마 '샌드박스'(가제)의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춘다"며 "'샌드박스'는 2020년 5월 tvN에 편성됐다"고 보도했다. 과연 배수지와 남주혁이 드라마 '샌드박스'를 통해 호흡을 맞출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04/11][손나은 선처]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이엠) 측이 소속 아티스트인 에이핑크 손나은의 악플러 고소 진행 상황을 전했다.
지난 11일 플레이엠 측은 지난 6월 진행했던 손나은 악플러 고소와 관련해 "법무팀 및 법무법인 우리와 강력한 수사를 요청하였고 수사기관과의 공조 끝에 피의자의 신원을 파악하게 됐습니다"고 밝혔다.


[05/11][아이유 이현우] 가수 아이유와 배우 이현우가 만난다.
아이유는 지난 11일 자정, 새 미니앨범 '러브 포엠(Love pome)' 두번째 티저 '시간의 바깥'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시간의 바깥' 티저 영상은 아이유의 앞선 히트곡 '너랑 나'의 매개체가 되었던 익숙한 소품들과 함께, 전작 뮤직비디오 속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한 배우 이현우가 다시 등장해 '너랑 나'와 동일한 세계관임을 예고했다.


[06/11][윤일상 근황] 작곡가 윤일상이 새 앨범 작업 근황을 전했다.
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지상렬 금맥특집! 소맥과 인맥 사이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지상렬, 윤일상, 김태훈, 양재진, 박규리가 출연한다. 녹화현장에서 윤일상은 최근 여러 가수들의 곡 작업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1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07/11][이상미 결혼] 그룹 익스(EX) 출신 이상미가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이상미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제 결혼 기사가 나갔네요. 많은 축하 감사 드립니다"라며 "제가 활동을 그리 활발히 한 편이 아니었어도 저를 만나면 제 음악을 기억해주시고 반겨주시는 분들 덕에 여태 힘을 얻어 활동을 이어올 수 있었습니다"라고 팬들의 축하 인사에 화답했다.


[08/11][이효리 흑백사진] 가수 이효리의 흑백사진이 화제다.
11일 이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글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효리는 헝클어진 머리를 한 채 한 손으로 입을 가리고 카메라를 그윽하게 응시하고 있다. 자연스러운 모습에도 이효리만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느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09/11][하하 MC확정] 방송인 하하가 '아이콘택트'의 고정 MC로 확정됐다.
앞서 채널A의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 스페셜 MC로 한 차례 나선 바 있는 하하는 11일 정규 편성과 재정비 이후 첫 방송되는 '아이콘택트' 13회에서부터 기존 MC 강호동&이상민과 호흡을 맞춰 3MC 체제를 함께하기로 했다. 그의 고정 MC 발탁과 함께 '아이콘택트'는 정규 편성을 확정, 13회부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아가게 됐다.


[10/11][도경완 장윤정] '장윤정의 남편'으로 이름이 없어진 도경완이 서러운 심경을 토해냈다.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아내 장윤정과 함께 출연한 도경완은 "워낙 혼자 아이들을 데리고 놀러 다니니 오해하는 분들도 많다"고 말하면서 눈시울을 붉혔다.


[11/11][정미애 체중감량] '미스트롯' 출신 가수 정미애가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올리브 '오늘부터 1일'에서 정미애는 자신의 신체 고민을 솔직 고백하며 일상 속 습관을 바꾸어 몸매 관리에 돌입한 근황을 전했다. 당초 정미애는 "66사이즈 의상을 예쁘게 입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날 놀랍게 슬림해진 정미애는 "지금 입은 옷이 66반 정도"라며 "좀 남는 것 같다"고 뿌듯함을 드러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