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2019 수능]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문제와 정답에 대한 수험생의 이의신청이 하루 새 약 80건 제기됐다.
15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수능 출제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홈페이지의 이의신청 게시판에는 이날 오후 4시 기준으로 97건의 글이 올라왔다. 실제 문제나 정답에 대한 이의신청 글은 약 80건, 감독관이나 화장실, 필기구 등 시험에 대한 기타 불만이 10여건이었다.


[02/11][류시원 근황] 배우 겸 가수 류시원이 변함 없는 근황을 전했다.
류시원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앨범 발매이벤트 in tokyo. NEVER ENDING STORY. 일본 15주년. 일본에서의 30번째 CD앨범. 항상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류시원은 카메라를 향해 손하트를 그려 보이며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03/11][방탄 공식입장] 그룹 방탄소년단을 사칭한 사기 사건이 벌어져 총 피해액이 50억여원에 달하는 가운데,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입장을 밝혔다.
14일 한 연예매체는 방탄소년단의 해외 공연을 사칭한 투자 사기가 발생했다며 총 피해 액수가 50억 여원에 달한다고 보도했다. 또한 해외 공연 사칭 대상 국가 역시 BTS 공식 공연 일정에 없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홍콩, 베트남 등 4곳으로 명시했다.


[04/11][세계 당뇨병의 날] 11월 14일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당뇨병에 관심을 갖는 사람이 많다.
당뇨발은 당뇨병 환자의 발 피부와 점막에 상처·궤양·괴사가 발생하는 것이다. 대한족부족관절학회지에 발표된 데이터에 따르면 2009~2014년 당뇨발로 족부전단술이 시행된 건수는 9155건으로, 한해 평균 약 2000명이 당뇨발로 발을 절단한 것으로 분석된다. 당뇨병 때문에 발에 궤양이 생긴 경우 5년 후 사망률이 43~55%이고, 절단하면 5년 내 사망률이 74%에 달한다.


[05/11][수능문제정답] 오늘 전국 86개 시험지구 1185개 시험장에서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일제히 실시됐다.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은 매년 수능 때마다 수험생들로부터 정답이나 문제에 관련된 이의신청을 받고 있다.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 따르면 수능문제 및 정답에 대한 이의 신청은 오늘 수능이 끝난 이후부터 바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홈페이지 이의신청 전용 게시판에서 가능하다.


[06/11][오창석 이채은] 배우 오창석이 연인 이채은과 "잘 만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오창석은 최근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 종영을 맞아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이채은과의 연애 전선에 대해 "잘 만나고 있다"고 말했다. 오창석은 연인 이야기가 나오자 오창석은 조심스럽게 이 같이 밝히며 앞으로도 조용히 잘 만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오창석은 TV조선 '연애의 맛2'에서 만난 모델 이채은과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07/11][옥주현 김영철] 그룹 핑클 출신 가수 옥주현이 핑클 멤버들과 함께 한 '캠핑클럽'을 언급했다.
이날 김영철은 옥주현에게 "핑클 멤버들과 '캠핑클럽'을 촬영하고 많은 관심을 받았다. 방송 후 달라진 것이 있나"라고 질문했다. 또 옥주현은 '캠핑클럽' 시즌 2에 대한 질문에도 "나도 바라고 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08/11][이문정 임신] 배우 이문정(30)이 직접 임신 소식을 발표했다.
이문정은 13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너무 부끄럽지만 또 너무 감사한 소식을 전한다"며 "아직 아무런 준비가 되지 못했는데 결혼 후 1년하고도 조금 넘은 시기에 저희 가정에 아기가 찾아왔다"고 임신 사실을 밝혔다.


[09/11][이효리 이상순] 가수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커플 요가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에 올랐다.
요가 전문 매거진 아요가는 지난 13일 공식 SNS에 'Healthy and happy me'라는 글과 함께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커플 요가를 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여러 장을 게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에서 이효리와 이상순은 나란히 물구나무를 서거나 서로를 마주 보며 요가 스트레칭을 하고 있다.


[10/11][수험표 할인] "올해 수험표 팝니다." 당시만 하더라도 롯데백화점은 전 점포에서 라인, 케네스레이디, 컨버스, 닥터마틴, 브레오, LG노트북 등 총 80여개 브랜드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는 고객에게 최대 30%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했다.
현대백화점도 '수능 대박 이벤트'라는 이름으로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영패션 브랜드를 10~4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11/11][장신영 근황] 배우 장신영이 근황을 전했다.
장신영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민낯 사진을 올려 출산 후 근황을 알렸다. 장신영처럼 출산 후에도 날씬한 체형을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체중 조절을 적극적으로 해야하지만 출산 후 최소 5~8주는 산후조리를 한 후 시작한다.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서는 출산 후 6개월 이내에 체중을 회복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