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박명수 전액부담] 개그맨 박명수의 미담이 알려져 화제다.
지난 21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박명수는 이날 오전 교통사고를 당했다. 하지만 차량 수리비가 1000만원이 넘게 나왔고 박명수는 이와 관련해 수리비 전액을 부담하기로 했다. 박명수 측은 "사고를 낸 기사님이 난처한 상황인 것 같아 박명수가 수리비 전액을 부담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02/11][박민영 특별출연] '월드클래스' 박민영이 특별출연 한다.
22일 오후 Mnet과 네이버 VLIVE(V앱)를 통해 방송되는 글로벌 K-POP 아이돌 성장 일기 '투 비 월드 클래스(TO BE WORLD KLASS, 이하 '월드 클래스')' 8회에서는 진정한 '월클' 여배우 박민영과 함께 한 뮤직드라마 현장이 공개된다.


[03/11][부부동시 육아휴직] 년 2월부터 한 자녀를 놓고 부부가 동시에 육아휴직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에 따라 자녀 출산 후 육아휴직을 먼저 사용한 엄마가 회사에 복직한 후에 아빠가 이어 쓰는게 가능했다. 이에 고용부는 내년 2월부터 같은 자녀에 대해 부부 동시 육아휴직을 허용하기로 했다. 하지만 만약 부부가 같은 자녀에 대해 동시 육아휴직을 쓰면 첫 3개월 급여 한도는 모두 통상임금의 80%를 받게 된다.


[04/11][손담비 강하늘] 손담비는 '동백꽃 필 무렵'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에게 대한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손담비는 필구 역을 연기한 아역 배우 김강훈 이야기가 나오자 "정말 잘하더라. 너무 잘하더라. 필구랑 연기할 때도 재미있었다. 흡입력이 있다"고 칭찬했다. 무엇보다 손담비는 "동백 언니랑도 그렇고 고두심 선배님이나 이정은 선배님들은 정말 잘하지 않나. 그래서 같이 연기할 때도 좋았다. 연기 잘하는 분들이랑 하니까 확실히 시너지가 있었다"고 말했다.


[05/11][송가인 러브콜]   '대세' 송가인(사진)의 인기가 미국에서도 폭발하면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22일 한 매체는 송가인을 비롯해 숙희, 정미애, 홍자 등 '미스트롯' 주역들이 미주 콘서트를 진행 중인 가운데, 송가인 단독 콘서트를 하고 싶다는 현지 공연 관계자들의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06/11][임달화 심경고백] 임달화가 피습 사건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영화 '리틀 큐' 홍보차 내한한 임달화 심경고백이 전파를 탔다. 영화 '리틀 큐'는 까칠한 시각 장애인 쉐프 리 포팅(임달화)과 그의 곁을 지키며 큰 힘을 불어넣는 반려견 Q의 애틋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더불어 임달화는 지난 지난 7월 괴한에게 피습을 당했던 사건에 대해서도 말했다.


[07/11][최현준 득녀] 그룹 V.O.S 최현준, 배우 신소이 부부가 둘째로 딸을 낳았다.
최현준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9.11.22 AM 05:29. 정말이지 우리 부부 너무나 간절했고 설레였고 기다렸던 둘째. 예쁜 공주님 아주 건강히 예쁘게 잘 태어났습니다"라며 적었다. 지난 2014년 신소이와 결혼한 최현준은 아들 하나, 딸 하나를 가진 부부가 됐다.


[08/11][하리수 미키정] 하리수와 미키정이 할리우드에서 볼 법한 쿨한 사이임을 드러냈다.
하리수는 2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21일, 전 남편이자 친구인 미키정 결혼식이 있었다"며 "난 일정이 있어서 참석 못했지만, 두 사람 행복하게 잘 살기를 바란다. 행복하길"이라고 미키정 결혼(재혼)을 축하했다. 미키정 역시 재혼소식 보도 후 OSEN과 인터뷰를 통해 "하리수에게 따로 연락이 왔다. '축하하고 행복하게 잘 살아'라고 응원해줬다"고 전했다.


[09/11][현빈 손예진]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예측불허 로맨틱 코미디로 돌아온다.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측이 최근 첫 방송을 오는 12월14일로 확정했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와 그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10/11][강두 이별] 강두와 '소개팅녀' 이나래가 이별했다.
이나래가 강두에게 이별을 통보한 것이다. 21일 방송된 TV CHOSUN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3(이하 '연애의 맛' 시즌3)에서는 이나래에게 이별당한 강두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면서 "오빠(강두)에게 죄송하다. 사실 결정된 건 좀 됐었는데 이걸 어떻게 말해야 할지, 얼굴 보고 말하는 게 맞는 것 같아서 뵙자고 했다"고 이별 통보 과정을 설명했다.


[11/11][송혜교 그림교실] 배우 송혜교의 중국 팬들이 송혜교 생일을 맞아 그림교실을 개최했다.
송혜교의 중국 팬덤인 중국 송혜교 바이두바 측은 지난 21일 공식 웨이보 계정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2019년 11월 22일, 두 번째 송혜교 생일 기념행사"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들은 송혜교의 생일을 하루 앞둔 이날 그림교실을 진행함으로써 그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송혜교의 글로벌한 인기는 중국뿐 아니라 미국에서도 느낄 수 있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