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군부대 폭발사고] 파주 공병 훈련장에서 폭발 사고가 발생해 장교 1명이 숨지고 사병 1명이 다쳤다.
25일 군 당국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20분께 경기도 파주시 무건리 공병부대 폭파 훈련장에서 굴착기로 훈련장 바닥 정리 작업을 하던 중 갑자기 폭발 사고가 났다. 군 관계자는 "굴착기 작업 중 폭발물을 건드린 것으로 추정되나 폭발물의 종류나 원인 등 사고 경위는 파악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번 사고는 오는 26일 1군단에서 예정됐던 행사와는 무관하다고 군 당국은 밝혔다.


[02/11][김건모 프러포즈] 김건모의 프러포즈가 공개됐다.
지난 24일 밤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건모가 아내 장지연에게 프러포즈하는 영상이 선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미운 우리 새끼' MC 신동엽은 "원년 멤버 김건모 씨가 결혼한다"고 운을 뗐다. 이후 김건모의 프러포즈 영상이 선공개 됐다.


[03/11][노홍철 박하선] '구해줘 홈즈' 의뢰인이 노홍철과 박하선의 고래 뷰 하우스를 선택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는 빅 하우스 특집으로 '제주도 편'의 대결은 덕팀의 '고래 뷰 하우스'가 승리했다. 의뢰인은 덕팀의 '고래 뷰 하우스'를 최종 선택하며, 그 이유에 대해 "첫 번째는 제주도 바다와 돌고래 뷰가 너무 좋았고, 두 번째로는 준비된 게스트하우스 라는 점 그리고 마지막으로 금액적인 부분이 너무 좋았다"고 밝혔다.


[04/11][마라도 전복사고] 제주 마라도 남서쪽 해상에서 전복된 장어잡이 어선 창진호(24t·통영선적)의 사고 원인으로 해경이 높은 파도가 덮쳐 복원력을 상실한 배가 뒤집어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이에 제주 어업인들은 사고 해역에 파도가 세 방향에서 밀려오는 현상인 '삼각파도'가 자주 일어 겨울철 날씨가 나쁠 경우 우회해 지나간다고 경계했다.


[05/11][마마무 일정취소] 걸그룹 마마무가 故 구하라의 비보에 예정된 일정 취소를 결정했다.
25일 마마무의 소속사 RBW는 공식 트위터에 "오늘 오후 10시 30분 진행 예정되어 있었던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일정이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사와 마마무는 연예계의 안타까운 비보에 깊은 애도를 표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故 구하라는 24일 오후 6시경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06/11][이승기 나영석PD]   가수 겸 배우 이승기(오른쪽에서 두 번째)가 예능프로그램 출연을 언급하면서 나영석 PD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이승기는 최근 SBS 드라마 '배가본드' 종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나 PD와의 관계에 입을 열었다.   나 PD 역시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수근, 은지원과 합동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이승기를 언급한 바 있다. 이승기는 나 PD와 '1박 2일' 외에도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에서 함께 합을 맞췄다.


[07/11][임수향 불참]   카라 출신 가수 구하라(사진 오른쪽)의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자 고인과 함께 방송에 출연했던 배우 임수향(〃 왼쪽)이 '제24회 문화연예 시상식'에 불참하기로 결정했다.
이와 관련 시상식 주최 측은 "시상식은 예정대로 진행한다"며 "참석 예정이었던 임수향씨는 불참 소식을 알렸다. 구하라씨와 절친한 사이였다고 들었다"고 설명했다. 임수향은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 구하라와 인연을 밝히기도 했다.


[08/11][홍진영 한달수입] 가수 홍진영이 한 달 수입을 전격 공개했다.
홍진영은 25일 방송된 KBS 라디오 '박명수의 라디오쇼'의 '직업의 섬세한 세계'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라디오쇼'의 고정 질문인 한 달 수입을 묻자 홍진영은 "저는 피부과에 할인 안 받고 제 돈 내고 갈 정도다.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연예인들도 할인을 안 해주는 곳이다. 명성 있는 피부과를 다녀서 할인이 거의 없다. 10% 정도 할인 받고 다닌다"고 밝혔다.


[09/11][홍콩 선거결과] 지난 24일 치러진 홍콩 구의원 선거에서 범민주 진영이 압승을 거두자 중국 언론들이 현실을 부정하는 듯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중국 관영 신화사(新華社)는 범민주 진영이 18개구 가운데 17곳에서 승리한 선거 결과를 아예 보도하지 않았다. 중국 공산당 기관지인 인민일보 중국 SNS 웨이보에 올린 논평에서 선거는 "블랙 테러의 그늘" 아래에서 진행됐다며 홍콩 경찰이 평화적이고 안전하며 질서 있는 선거가 이뤄질 수 있게 최선을 다했다고 추켜세웠다.


[10/11][조현재 하차] 배우 조현재가 '동상이몽2' 하차 소감을 밝혔다.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프로그램을 떠나는 조현재가 하차 소감을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 말미 조현재는 "처음에 시작할 때는 아내가 비연예인이다 보니 부담스럽기도 했다. 그런데 '동상이몽2'와 함께 하면서 우리 가족을 위한 추억을 많이 만들었다"고 고백했다.


[11/11][최수종 눈물] 최수종이 딸의 결혼을 상상하며 눈물을 흘렸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너는 내 운명 동상이몽2'(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보성 녹차 밭을 찾은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평소 차 마시는 것을 좋아하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보성에 있는 녹차 밭을 찾았다. 이날도 '이벤트의 제왕' 최수종은 하희라가 찻잎 따기에 집중한 사이 녹차 밭 깜짝 이벤트로 보물 찾기를 준비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