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2만원 도시락] 유치원에서 소풍 가는 아이를 위해 주문한 한 도시락 업체의 2만 원짜리 도시락이 가격대비 부실하다고 온라인에서 논란이다.
지난 23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한 이용자가 인천의 모 도시락 업체로부터 주문한 도시락 사진을 공개하면서 논란은 시작됐다. 업체는 주문한 소비자가 3만 원짜리 도시락 샘플과 2만 원짜리 실물을 비교하며 부실하다는 지적을 한다고 지적하기도 했다.


[02/11][김혜수 주지훈] 김혜수 주지훈이 호흡을 맞추는 '하이에나'가 2월 시청자와 만난다.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가 내년 2월 21일 첫 방송을 확정, 넷플릭스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 한국의 정규 본방송 종료 1시간 후부터 서비스될 예정이다.


[03/11][오창석 커플여행] 오창석 이채은 커플의 여행 근황 사진이 화제다.
이채은은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쁘다♥ 럽스타그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커플 여행 중인 오창석과 이채은 커플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오창석과 이채은은 TV조선 '연애의 맛2'에서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04/11][윤아 차은우] 윤아와 차은우가 3년 연속 '2019 MBC 가요대제전' MC로 호흡을 맞춘다.
MBC 측은 "'2019 MBC 가요대제전' MC로 윤아와 차은우가 확정 됐다"고 26일 밝혔다. 윤아와 차은우는 지난해에도 'MBC 가요대제전' MC를 맡아 훈훈한 투샷은 물론 노련한 진행으로 신뢰감을 높였다. 차은우 역시 2017년부터 3년 연속 사회를 보며, 'MBC 가요대제전'과의 인연을 이어나가게 됐다.


[05/11][정수라 고백] 가수 정수라가 결혼 7년만에 이혼한 안타까운 사연을 털어놨다.
그러나 결혼 5년만에 별거에 들어갔으며 결국 7년만에 이혼을 했다고 덧붙였다. 정수라는 "(이혼은)내 모든 걸 잃었던 일생일대의 사건이었다. 난 사랑이었지만 그는 아니었다. 남편 사업 자금을 6년간 20억원정도 지원했다"면서 "어머니 집이 경매로 넘어갔다. 해결 방법이 없었다. 죽느냐 사느냐의 순간이었다. 한 달 반 동안 소주와 라면만 먹었다. 엄마와 언니 때문에 못 죽었다"고 힘들었던 사정을 털어놨다.


[06/11][조현재 하차] 배우 조현재·프로골퍼 박민정 부부가 '동상이몽2'에서 하차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조현재 박민정 부부가 남성잡지 표지화보 촬영 에피소드를 끝으로 하차하게 됐다. 조현재는 방송을 통해 시청자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네는 한편, 아내 박민정을 향한 따뜻한 애정과 고마움을 표해 주변을 훈훈하게 했다.


[07/11][철도 정상운행] 철도노조 파업 철회에 따라 26일부터 KTX와 수도권 광역전철 등이 첫차부터 평시의 100% 수준으로 정상 운행한다.
한국철도(코레일)에 따르면 ITX 새마을호도 첫차부터 평시와 같이 정상 운행하지만, 무궁화호는 오전 9시부터 운행이 정상화된다. 한국철도 관계자는 "파업 여파로 당장 열차 정상 운행은 어렵지만, 수도권 전철과 KTX가 100% 운행하는 만큼 이용객들에게 큰 불편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08/11][최수종 눈물] '동상이몽2'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딸의 결혼을 상상하다 눈물을 흘렸다.
지난 25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녹차밭에 찾아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이날 녹차밭에서 직접 녹차를 딴 후 차를 만드는 체험을 했는데 하희라는 최수종에게 "이거 보니까 윤서 시집갈 때 줄 수 있겠어?"라고 물었다.


[09/11][함소원 오열] 함소원이 남편 진화의 교통사고에 오열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TV CHOSUN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의 남편 진화가 음주 뺑소니 사고를 당한 긴급한 상황이 전파를 타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니난 밤 진화는 함소원의 반대에도 미리 잡아놓은 선약으로 외출을 했고 이 때 택시에 탑승한 채로 음주 뺑소니 사고를 당하게 된 것이었다.


[10/11][문화가 있는 날] 한국과학창의재단(이사장 안성진)과 강남구청(구청장 정순균)이 과학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행사를 오는 11월 27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과학커뮤니케이터가 피부 구성·피부 노화 등 피부에 대한 과학 상식을 설명하며 기초화장품 분야 연구원이 화장품에 대한 기초상식과 계절에 따른 피부 관리법을 주제로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11/11][정미애 응급실] 가수 정미애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가 응급실로 실려간 정미애를 향한 팬들의 진심 어린 걱정과 응원이 이어진다고 공식입장을 밝혓다.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후 응급실로 실려간 정미애를 팬들이 걱정한다는 내용을 보도자료를 내놨다.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미애는 26일 스케줄을 이행하다 평소 앓던 천식 증세가 심해져 호흡 곤란으로 근처 종합병원 응급실에 긴급 이송됐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