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동완 전원생활] 그룹 신화 김동완이 전원생활을 소개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김동완이 출연해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동완은 "경기도 가평군에서 전원생활을 하고 있다"고 운을 뗐다. 한편, 이날 방송된 '라디오스타'에는 김동완을 비롯해 욕망 아줌마 박지윤, 사랑에 빠진 서효림, 지숙이 출연해 최고 시청률 6.5%를 기록하며 4주 연속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02/11][김태희 이규형] 배우 김태희가 둘째 출산 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 화제다.
결혼과 출산, 육아로 인해 오랜 공백기를 가진 김태희는 2020년 상반기 방송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출연을 확정지으며 5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03/11][대설주의보 지역] 28일 강원지역은 흐린 가운데 산지와 동해안을 중심으로 비나 눈이 내리고 있다.
강원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전날 오후 5시부터 이날 오전 4시까지 내린 비의 양은 양양공항 66.5㎜, 강릉 연곡 45.0㎜, 속초 36.9㎜, 강릉 35㎜, 간성 30.5㎜, 양양 28.5㎜, 동해 21.2㎜, 삼척 17.5㎜, 대관령 5.1㎜ 등이다.


[04/11][사쿠라 잠정하차] 그룹 아이즈원의 미야와키 사쿠라가 일본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잠정 하차했다.
日 오리콘 뉴스 등 현지매체는 지난 27일 사쿠라가 단독 DJ를 맡고 있는 bayFM의 라디오 방송프로그램 '오늘밤, 사쿠라의 나무 아래에서'에서 잠정 하차한다고 보도했다. 유이는 "위즈원(아이즈원 팬클럽 명) 여러분들 슬퍼하지 말아달라. 사쿠라가 복귀할 수 있는 상황이 되면 곧바로 방송 재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05/11][에반 비공개결혼] 그룹 클릭비 출신 가수 에반(본명 유호석·36)이 결혼한다.
28일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에반이 다음 달 28일 7살 연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고 밝혔다. 에반의 결혼식은 가까운 친척과 지인만 초대해 서울 모처에서 소박하게 진행된다. 1999년 그룹 클릭비 멤버로 데뷔한 그는 2007년 첫 솔로 앨범을 시작으로 그룹과 솔로 활동을 병행했다.


[06/11][윤하 내레이션] 가수 윤하가 따뜻한 목소리로 반려동물 및 수의사들의 감동 스토리를 전한다.
28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윤하가 이날 첫 방송되는 EBS 4부작 반려동물 프로그램 '펫하트' 내레이션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윤하는 "저 역시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이렇게 의미 있는 프로그램의 내레이션을 맡아 기쁘고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히며 "내레이션에 참여하면서 그동안 미처 몰랐던 수의사 분들의 노고를 알 수 있었다. '펫하트'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07/11][전현무 배진영] CIX 멤버 배진영과 방송인 전현무의 투샷이 화제다.
특히 전현무는 배진영의 작은 얼굴 크기에 감탄했다. 또 전현무와 배진영은 나란히 얼굴을 맞댄 채 직접 크기를 비교하기도 했다. 전현무의 절반 정도인 배진영의 작은 얼굴 크기에 패널들은 연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08/11][전혜빈 1인8역] TV조선 드라마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의 전혜빈이 1인 8역을 완벽 소화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이하 '레버리지')은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태준(이동건 분)이 법망 위에서 노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과 뭉쳐,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기에는 사기로 갚아주는 본격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다.


[09/11][정준 김유지] '연애의 맛' 시즌 3에 출연 중인 배우 정준(40)과 김유지(27)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면서 김유지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정준과 김유지는 지난 10월 말 방영을 시작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 3를 통해 인연을 맺게 됐다. 정준과 김유지는 30일을 기념해 첫 여행을 떠났고, 숙소 수영장에서 오붓한 데이트를 즐기다 진한 입맞춤을 나눠 이를 지켜보던 MC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10/11][김종국 위세척] 가수 김종국이 어린 시절 모기약을 먹고 위세척을 한 경험을 털어놨다.
지난 28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괴팍한 5형제'에 출연한 김종국은 "예전에는 음료수 병이랑 모기약이 비슷하게 생겼었다"며 "응급실에 가서 위세척까지 했다"고 밝혔다. 이에 함께 출연한 패널들은 "그래서 모기 목소리가 되었구나"라며 김종국을 놀렸다. 김종국은 "너 형이 남성 호르몬 수치가 몇이 나왔는지 아느냐"라며 어이없어 했다.


[11/11]오늘의 운세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