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공효진 참석확정] '동백꽃 필 무렵' 배우 공효진을 2019 KBS 연기대상에서 볼 수 있을까.
배우 강하늘은 아쉽게도 2019 KBS 연기대상에 불참한다. 앞서 한 매체는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과 강하늘이 12월 31일 열리는 2019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 나란히 함께 한다"고 보도했다. 공효진과 강하늘은 올해 KBS2 수목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각각 동백과 황용식을 맡아 호흡을 맞췄다.


[02/11][김우빈 전액기부] 배우 김우빈이 팬미팅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
지난 29일 김우빈 소속사 싸이더스 HQ 관계자는 "김우빈이 12월 8일 진행되는 팬미팅 '2019 김우빈 땡큐(2019 KIMWOOBIN Thank you)' 수익금을 소아암 환자들을 위해 전액 기부한다"고 전했다. 이번 팬미팅은 'SM Town theater'에서 열리며, 토크 형식으로 진행된다. 김우빈은 수익금을 팬들의 이름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03/11][김종국 위세척] 김종국이 '모기약' 투약해 위세척을 받은 경험을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김종국이 무언가를 먹은 이후 목소리를 얇아지게 만든 것에 대한 문제가 출제됐다. 김종국은 "어릴 때 모기약이 음료수병에 들어있었다. 먹고 응급실에 가 위세척을 했다"고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괴팍한 5형제'는 박준형, 서장훈, 김종국, 이진혁, 승관이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04/11][블랙프라이데이] 미국과 독일·이탈리아 등 유럽의 환경운동가들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다음 달 2∼13일 열리는 유엔 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를 앞두고 세간의 관심을 환기하기 위해 블랙 프라이데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모습이었다.
스웨덴 청소년 환경운동가 그레타 툰베리가 이끄는 기후변화 대응단체 '미래를 위한 금요일'(Fridays for Future)은 158개국 2천400여개 도시에서 기후변화 문제 해결을 촉구하는 시위가 열렸다고 밝혔다.


[05/11]오늘의 운세


[06/11][유산슬 지방행사] 신인가수 유산슬(유재석)의 성인가요 프로그램 출연사실과 및 지방 행사가 화제에 올랐다.
유산슬은 첫 지방행사이자 가요프로그램 데뷔 무대인 'MBC 가요베스트' 녹화를 위해 순천으로 향했다. 순천만 국가정원 잔디마당에서 펼쳐진 대망의 'MBC 가요베스트' 무대에서 유산슬은 "트로트 신인가수 유산슬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자신의 곡인 '사랑의 재개발'과 '합정역 5번 출구'로 무대를 채웠다.


[07/11][이재욱 김혜윤] 배우 이재욱이 '어하루' 캐릭터 중 이상형으로 김혜윤이 맡은 은단오를 꼽았다.
이재욱은 최근 서울 중구 매경미디어센터에서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이하 '어하루')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재욱은 '어하루'에 등장한 여성 캐릭터 은단오(김혜윤 분)와 여주다(이나은 분) 중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이 누구냐는 질문에 "못 고르겠다"며 잠시 고민했다.


[08/11][장윤주 화보공개] 톱모델 장윤주가 화보를 공개하며 특유의 당당한 매력을 뽐냈다.
장윤주는 29일 공개된 매거진 보그 코리아 12월호를 통해 완벽한 몸매와 개성을 펼쳤다. 평소 본인 관리에 철저한 장윤주는 출산 이후에 더욱 관리에 매진해 톱모델다운 라인을 과시하고 있다. SNS를 통해 공개된 바 있는 토슈즈로 서 있기 연습 또한 이번 화보를 준비하는 과정이었으며, 촬영 현장에 동행한 무용 강사 또한 그녀의 유연함에 탄성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09/11][차오루 돈스파이크] 가수 차오루가 돈스파이크와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차오루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돈스파이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차오루는 "계속 먹고 싶었는데 이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라며 돈스파이크의 굴라쉬 제품을 들고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다. 차오루와 돈스파이크는 지난 2월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충무로 편에 출연했으며 '골목식당-필동돈차점'을 정식 오픈했다.


[10/11][기안84 화보] 기안84가 화보에서 복근 공개를 예고해 화제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의 화보 촬영에 대해 무지개 회원들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기안84가 촬영할 화보는 무려 10페이지에 달한다고. 박나래는 "복근이냐 아니면 복부CT냐"라고 놀리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지만, 실제 화보 촬영장에서 상의를 탈의한 채 포즈를 취하는 기안84의 모습이 짧게 보여지면서 관심은 커지고 있다.


[11/11][김태호PD 자격증] 개그맨 박명수가 김태호 PD의 자격증 취득 사실을 알렸다.
박명수는 29일 방송된 KBS 쿨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김태호 PD의 자격증 취득 소식을 전했다. 박명수는 이날 게스트로 바리스타와 와인 소믈리에가 출연하자 과거 '무한도전'에서 함께 일했던 연출자 김태호 PD를 언급했다. 박명수는 김 PD에 대해 "'무한도전' 종영 후에 바리스타 자격증을 땄다. 내게 커피를 만들어 준다고 약속했다"라고 밝혔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