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5등급차량 과태료] 문재인 대통령은 배출가스 5등급 차량 운행 제한 위반 과태료가 너무 가혹할 수 있다며 부담을 줄여주는 방안을 찾아달라고 주문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오늘 국무회의에서 미세먼지 특별법이 개정되면 과태료가 10만 원 이하인데, 법이 통과되지 않아 다른 법을 적용하기 때문에 25만 원으로 돼 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서민들에게 과도한 부담으로 다가가면 곤란하다고 지적하고, 법 통과 노력도 함께 기울여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02/11][고준희 공식입장] 배우 고준희가 악플러 법적대응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고준희의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는 2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고준희는 그간 추측으로 파생된 사건에 거론돼 악플로 양산된 루머와 이로부터 파생된 자극적인 제목의 기사로 인해 많은 고통을 받았다"며 "고준희는 해당 사건과 아무런 관련이 없음을 다시 한번 밝힌다"고 밝혔다.


[03/11][김승현 신부공개] 방송인 김승현의 예비신부 장정윤 작가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김승현은 "2019년에 가장 잘한 일은 '알토란'에 출연한 것이 아닐까 싶다"면서 "'알토란'에서 어여쁜 짝을 만나 올 연말은 따뜻하게 보내고 있다. 시청자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욱 열심히 하겠다. 잘살겠다"며 '알토란'에 출연하며 만난 방송작가인 예비신부 장정윤 작가를 언급했다. 한편 김승현은 장정윤 작가와 '알토란'을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내년 1월 결혼한다.


[04/11][도경완 장윤정]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경완, 장윤정 가족이 돌아온다.
그 주인공은 '슈돌'의 내레이션을 책임지고 있는 도경완과 국민 가수 장윤정 가족. 지난 2014년 첫째 아들 연우의 탄생을 공개했던 도장부부(도경완-장윤정)가 다시 돌아온 것이다. 도경완은 내레이션 중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슈돌에서 최초 공개됩니다"라고 말하며 지금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도책바가지'의 탄생을 알렸다.


[05/11][라이머 법적대응] 가수 양다일, 김나영이 음원 사재기 의혹을 부인했다.
양다일, 김나영을 둘러싼 사재기 의혹은 두 사람이 함께 부른 '헤어진 우리가 지켜야 할 것들'이 음원 강자 아이유와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겨울왕국2' OST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하면서 불거졌다.


[06/11][박보검 호스트] 한류스타 박보검이 3년 연속 'MAMA'의 호스트로 나선다.
박보검은 4일 일본 나고야돔에서 열리는 '2019 엠넷아시안뮤직어워즈(MAMA)'의 진행자로 발탁돼 2017년과 2018년에 이어 3년 연속 일본에서 열리는 'MAMA'를 진행한다. 박보검은 CJ ENM의 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 문자 투표 조작 파장에 따른 여론 악화에 행사 개최가 임박해서야 출연을 결정할 정도로 고민했지만 케이팝 등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는 역할에 무대에 나서기로 했다.


[07/11][박해진 연탄배달] 연예계를 대표하는 기부 천사로 알려진 배우 박해진이 올해도 어김없이 연탄배달 봉사활동에 나선다.
박해진은 오는 12월 7일 대구 지역에서 대구 소방관들과 함께 저소득층을 위한 연탄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지난 2011년부터 국내외 재해, 재난 지역이나 아동, 독거노인, 소방관 등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에 꾸준히 임해 온 박해진은 연탄 봉사활동을 시작한지 올해로 9년째를 맞았다.


[08/11][안영미 뮤지] 에일리가 솔직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는 것에 성공했다.
이날 "반갑습니다. 가수 에일리입니다"라고 밝은 인사부터 건넨 에일리는 솔직한 입담으로 DJ뮤지, 안영미와 환상 케미를 자랑하는 가하면, 청취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또한 에일리는 첫 눈이 온 것을 기념해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도깨비의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짧게 라이브로 선사,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청취자들에게 귀호강도 선물했다.


[09/11][전소민 이광수] SBS '런닝맨'이 굳건한 2049 타깃 시청률 동시간대 1위 자리를 지켰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일 방송된 '런닝맨'은 주요 광고 관계자들의 중요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 4.1%(이하 수도권 가구 시청률, 2부 기준)로 '복면가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등을 모두 제치고 동시간대 예능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양세찬이 멤버별 순위 1위를 차지하며 벌칙 면제권을 획득했고, 전소민과 이광수가 7, 8등이 되면서 벌칙이 확정됐다.


[10/11][이상윤 표예진] 'VIP' 장나라-이상윤-표예진-박성근-전혜진이 각각 엇갈리는 눈빛을 드리운 5인 5색 '불편한 식사'가 포착됐다.
이와 관련 장나라-이상윤-표예진-박성근-전혜진이 보기만 해도 아찔한 '두 가족 합동 식사'를 가진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장나라-이상윤-표예진-박성근-전혜진의 '불편한 식사' 장면은 지난 9월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호텔에서 진행됐다.


[11/11][전혜빈 결혼] 배우 전혜빈(36)이 오는 7일 결혼한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이 뜨거운 축하 인사를 건넸다.
전혜빈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진행되는 결혼식을 위해 이날 출국했다. 전혜빈은 소속사를 통해 "예비신랑은 훌륭한 인품을 지닌 사람으로, 저와 깊은 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전혜빈의 결혼소식에 누리꾼들은 축하 인사를 아끼지 않았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