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다니엘 활동중단] "어떻게 이렇게 힘들 수가 있을지, 정말 저 너무 힘들어요." 지난 3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SOS를 보낸 가수 강다니엘이 결국 활동을 중단했다.
싱글 '터칭'(TOUCHIN)을 통해 SBS MTV '더 쇼'에서 1위를 수상한 강다니엘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것을 두고 일각에선 음반을 발매하지 않은 강다니엘이 음원·음반에서 지나치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며 근거 없는 비방을 쏟아냈다.


[02/11][김보미 결혼발표] 배우 김보미가 결혼 소식을 전하고 심경을 밝혔다.
김보미는 자신의 SNS에 "갑작스러운 결혼 기사로 많이 놀라셨을 것 같다. 먼저 축복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보미 소속사 측은 "김보미가 윤전일과 내년 4월 26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03/11][김영철 행사비] 개그맨 김영철이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유재석, '유산슬'보다 행사비를 더 많이 받는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DJ 딘딘과 김상혁은 김영철에게 "유산슬 씨와 라이벌 관계 아니냐"고 물었고, 이에 김영철은 "가수 쪽으론 내가 선배다. 현재 라이벌 맞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04/11][수능성적 발표] 2020 수능성적표가 지난 4일 수험생들에게 일괄 배부됐다.
12월 4일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표가 통보되는 가운데, 성적을 확인한 수험생의 선택에 따라 조기 재수 여부 등이 가려질 것으로 보인다. 올해 수능도 작년과 같이 재수생의 강세가 여전했기에 이번 수능을 치렀던 재학생 및 수험생들은 서둘러 재수학원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는 실정이다.


[05/11][연정훈 골절상] 배우 연정훈이 골절상에도 투혼을 발휘했다.
연정훈의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연정훈은 지난주 KBS2 '1박2일' 시즌4 촬영 도중 손가락 골절상을 당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연정훈이 손가락 골절상으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본인의 의지가 강해 현장에 복귀, 촬영을 마쳤다"고 설명했다. 연정훈이 골절상에도 투혼을 발휘한 '1박2일' 시즌4는 오는 8일 일요일 밤 6시 30분 첫 방송된다.


[06/11][옥주현 송혜교] 그룹 핑클 출신 뮤지컬 배우 옥주현과 배우 송혜교 조여정이 함께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옥주현 송혜교 조여정이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옥주현은 조여정이 제40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영화 '기생충'으로 여우주연상을 타자 자신의 SNS에 축하 인사를 전했다. 당시 송혜교 역시 옥주현의 글에 '좋아요'를 표시하는 등 훈훈한 우정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07/11][이효리 경고] 가수 이효리가 유재석에서 경고(?)를 날리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이효리의 남편이자 가수 이상순에게 전화를 걸었다. "뭐 하고 있냐"는 유재석의 물음에 대답을 한건 이상순이 아닌 이효리. 이효리는 "뭐하긴 뭐해!"라고 소리쳐 유재석을 깜짝 놀라게 했다.


[08/11][장안대교 추돌사고] 장안대교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경찰에 따르면 4일 오전 8시 30분경 경기 화성시 장안면 평택방향 장안대교에서 10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경찰은 A 씨가 몰던 트럭이 빙판길에 미끄러지면서 1∼2차로에 걸쳐 멈춰선 데 이어 뒤따르던 25톤 트레일러가 미처 속도를 줄이지 못하고 트럭을 들이받으면서 연쇄 추돌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한다. 경찰은 차량 블랙박스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자세한 경위를 조사 중이다.


[09/11][전교꼴찌 수능만점]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만점을 받은 김해외국어고등학교 송영준(18)군의 '역전스토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경남 김해외국어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송영준 군은 지난 11월 14일 치러진 수능시험에서 국어, 수학(나형), 사회탐구 2과목(한국지리, 사회문화)에서 만점을, 등급만 발표하는 영어와 한국사에서 1등급을 받았다. 송 군은 중학생까지 전교 10등대 성적을 유지한 '모범생'이었다.


[10/11][박진영 화사] 가수 겸 음악 프로듀서 박진영과 걸그룹 마마무가 '2019 MAMA'에서 호흡을 맞췄다.
박진영은 지난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마마무 멤버들 모두 연습 때부터 정말 기대하게 만들더니 결국 무대에서 멋지게 해내네요! 쌍비닐 어땠나요?"라는 글과 함께 화사가 자신의 무릎에 앉아 마친 엔딩 포즈 장면을 캡처한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11/11][안병경 내림굿] 안병경 내림굿이 주목받는다.
안병경이 내림굿을 받게 된 이유를 설명하면서다. 1968년 T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안병경은 개성 강한 연기로 배우로 입지를 다졌으나 신내림을 받은 뒤 무속인이라는 꼬리표가 따라다녀 배우 일이 끊겼다. 이날 안병경은 "(무속인이) 내림굿을 하지 않으면 어머니가 단명한다고 했다. 방법이 없다고 했다"며 내림굿을 받게 된 사연을 고백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