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연자 결혼준비] '아모르파티'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트로트 가수 김연자가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힌다.
김연자는 6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될 KBS1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연자는 깜짝 열애 사실부터 결혼 준비까지 러브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김연자는 이번 방송에 43년 전 헤어진 친엄마 같은 '수양 엄마'를 찾기 위해 나왔다.


[02/11][김철민 검진결과] 폐암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이 개 구충제 '펜벤다졸'을 복용하고 검사 수치가 좋아졌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김철민은 6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검진 결과를 공개하며 "폐, 뼈는 지난 10월에 검사한 것과 변함이 없었고 암 수치(CEA)가 많이 줄었다"며 "간수치, 콩팥 기능 등이 정상으로 나와 희망이 보이는 듯 하다"고 밝혔다.


[03/11][박성광 송이매니저] 개그맨 박성광이 '송이 매니저' 임송의 근황을 전하자 누리꾼들이 송이 매니저를 그리워하며 두 사람을 응원했다.
박성광과 송이 매니저의 여전한 우정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두 사람을 응원했다. 누리꾼들은 "잘 지냈으면 좋겠다", "송이 매니저 보고싶다", "아프지 말고 꽃길만 걷길", "앞으로 어디서 뭘하더라도 잘 풀리길 바란다", "순수하던 병아리 매니저가 그립다", "다시 '전참시' 나오는 것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04/11][설현 전현무] 방송인 전현무와 걸그룹 AOA의 설현이 2019 SBS '가요대전' MC로 활약한다.
지난해 'SBS 가요대전'에서 능숙한 진행을 선보인 전현무가 올해도 MC로 낙점되며 2년 연속 출연을 확정했고, 설현은 첫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SBS 가요대전 연출을 맡은 박미연 PD는 "전현무는 말이 필요 없는 최고의 진행자다. 설현은 올 한해 가장 주목받은 아이돌 멤버다. 최상의 MC조합"이라며 "'2019 SBS 가요대전'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05/11][소지섭 건물매각] 소지섭이 건물을 매각했다는 소식이다.
소지섭이 지난해 사들인 서울 강남구 역삼동 건물을 매각했다. 학원 등으로 쓰이던 소지섭 건물(현재 미각)은 강남의 중심을 가로지르는 테헤란로와 성수대교를 지나 수도권 남부 위성도시에 이르는 언주로 교차점에 위치한, 강남의 요지 중에서도 최고 노른자위에 위치해 있었다. 소지섭이 불과 1년 만에 해당 건물을 매각한 이유는 공실율에 대한 부담 때문인 것으로 부동산 업계는 점쳤다.


[06/11][이특 다현] 전현무-이특-다현이 '2020 설특집 아육대' MC로 나선다.
MBC 측은 6일 "전현무, 이특, 다현 3MC가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연출 최민근) 2020년 설 연휴에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돌 가수들이 스포츠 종목에 도전, 땀을 흘리며 정정당당한 승부를 가리는 '아육대'가 2020년 설특집으로 돌아온다.


[07/11][패딩 털 발암물질] 아동용 패딩 털에서 발암 물질이 검출됐다.
아동용 겨울 점퍼 일부 제품의 모자에 붙어 있는 천연모피(천연모·털)에서 기준을 초과한 유해 물질이 검출된 것이다. 한국소비자원은 시중에 유통·판매 중인 아동용 겨울 점퍼 13개 제품을 조사한 결과 6개 제품의 모자에 부착된 천연모(너구리털·여우털)에서 안전기준을 초과하는 폼알데하이드가 검출됐다고 5일 밝혔다. 어린이제품특별안전법에 따라 아동용 패딩 모자에 붙어 있는 털은 '어린이용 가죽제품'의 안전요건을 준수해야 한다.


[08/11][한파 주의보] 한파가 닥쳤을 때 새벽이 가장 춥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이른 출근길인 오전 7시∼8시 아침 추위가 가장 매섭습니다. 이른 출근길 아침 추위가 매서운 것은 겨울철 일출 시간대가 오전 7∼8시인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이른 출근길인 오전 7시∼8시 아침 추위가 가장 맹위를 떨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09/11][홍석천 식당폐업] 방송인 홍석천이 식당 폐업 소식을 또 전했다.
홍석천은 6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난 14년간 이태원 마이타이를 사랑해 준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나를 오늘에 있게 해준 정말 많은 이야기를 담은 마이타이가 이번 주 9일까지만 영업을 하고 문을 닫는다"고 식당 폐업 소식을 알렸다. 젠트리피케이션(Gentrification, 임대료 상승 요인으로 상권이 내몰리는 현상)과 이태원 상권 변화가 홍석천 식당 폐업의 원인으로 분석된다.


[10/11][2호선 탈선사고] 6일 새벽 서울 신정차량기지에서 탈선사고가 발생해 서울 지하철 2호선 신도림∼까치산역 신정지선 구간 운행이 2시간 넘게 지연됐다.
이날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지하철 2호선의 신도림∼까치산역 신정지선 구간은 이날 오전 7시 46분부터 정상 운행됐다. 이날 사고 및 운행 지연은 차량 기지 내에서 발생한 특수차량 사고 때문인 것으로 나타났다. 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 10분쯤 2호선 신정차량기지 내에서 운행되던 작업용 특수차가 출고선 차단막과 충돌해 탈선했다.


[11/11][도끼 심경고백] 래퍼 도끼가 심경을 밝혔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이하 '섹션TV')에서 도끼가 쥬얼리 대금 미지급으로 피소된 후의 심경을 밝힌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앞서 도끼는 지난 10월 30일 미국의 한 쥬얼리 업체로부터 4000만 원의 외상값을 미지급해 피소를 당했다. 이후 도끼는 '섹션TV 연예통신'에 "대중들에게 안 좋은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사과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