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방탄소년단 징글볼] 방탄소년단(BTS)이 6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잉글우드 더 포럼(The Forum)에서 열린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에 참석해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이날 화이트&블랙 슈트를 입고 무대에 오른 방탄소년단은 '마이크 드롭(MIC Drop)'으로 포문을 열었다.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은 미국의 최대 라디오 네트워크인 아이하트라디오에서 매년 연말 개최하는 뮤직 행사로 연말 일정 기간 동안 투어의 형식으로 공연을 펼친다.


[02/11][아는형님 엑소] '아는 형님'이 엑소의 세 번째 전학과 함께 토요일 밤 예능 강자에 등극했다.
시청률 조사 회사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7일(토)에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208회의 2049 시청자 타겟 시청률이 4.1%를 기록했다(이하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지상파와 비지상파를 합쳐 동시간대에 방송된 프로그램의 중 1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이들은 세 번째 '아는 형님' 출연인만큼, 편안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예능감을 선보였다.


[03/11][유산슬 감사패] 유산슬이 감사패를 받았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에 도전하는 '뽕포유' 편이 그려졌다. 여경례 셰프는 "유산슬 씨 안녕하세요"라며 "특별히 유산슬 씨 관련된 것 때문에 초대를 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언급하며 여경례 셰프는 유재석(유산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04/11][철원 돼지열병] 환경부 소속 국립환경과학원(원장 장윤석)은 강원도 철원군 갈말읍에서 발견된 폐사체와 서면에서 포획된 멧돼지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 바이러스가 검출됐다고 7일 밝혔다.
폐사체는 환경부 수색팀에 의해 지난 5일 오전 11시쯤 철원군 갈말읍 신철원리 야산에서 발견됐다. 포획개체는 철원군 포획단에 의해 4일 오후 10시 30분쯤 철원군 서면 와수리 야산에서 총기로 포획됐다. 철원군은 5일 아프리카돼지열병 표준행동지침에 따라 현장소독하고 폐사체를 매몰했다.


[05/11][칠곡 화재] 경북 칠곡군에 있는 플라스틱 팔레트(화물 운반대)제조 공장에서 발생한 불이 9시간여 만에 완전히 진화됐다.
경북도소방본부에 따르면 불은 7일 정오 칠곡군 가산면의 한 제조 공장에서 시작돼 다른 공장으로 번졌다. 불이 난 공장에는 외국인 근로자들이 많이 근무했지만 다행히 인명 피해가 발생하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공장 안팎에서 잔불과 불씨를 정리하는 작업을 실시했으나 화재에 취약한 공장 내부의 플라스틱 제품이 연쇄적으로 발화하고 강풍이 잦아들지 않았다.


[06/11][토트넘 번리] 손흥민(27·토트넘 홋스퍼)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약 70m 거리를 단독 드리블로 돌파해 골을 넣었다.
손흥민은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손흥민은 전반에만 1골 1도움을 기록했다. 이날 손흥민은 시즌 10호골을 기록하며 지난 2016~17시즌부터 4시즌 연속 두 자릿수 득점이라는 이정표를 세웠다.


[07/11][김아랑 우승] 쇼트트랙 여자 국가대표 김아랑(24·고양시청)이 5년 만에 월드컵시리즈 개인전 금메달 감격을 누렸다.
7일(현지시각) 중국 상하이의 오리엔탈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19~2020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쇼트트랙월드컵 4차 대회 여자 1500m 파이널A에서다. 김아랑이 월드컵 시리즈 개인전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2014~2015 시즌 독일 드레스덴 월드컵 여자 1000m금메달 이후 5시즌 만이다.


[08/11][베트남 캄보디아 축구] 베트남 22세 이하(U-22) 대표팀이 캄보디아를 꺾고 결승에 진출해 60년만에 정상 탈환을 목전에 뒀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은 7일 오후 9시(한국시간) 필리핀 마닐라 리잘 메모리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동남아시안게임 남자축구 준결승에서 캄보디아에 4-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이번 4강전에서 베트남은 점유율 우세를 보이며 캄보디아를 초반부터 압박했다. 결승에 진출한 베트남은 오는 10일 오후 9시 인도네시아와 동남아 최고의 자리를 겨룬다.


[09/11][육중완밴드 우승] 육중완 밴드가 박진영 편 2부 우승을 차지했다.
박진영이 인정한 뮤지션인 육중완 밴드는 '날 떠나지마'를 선곡했다. 육중완 밴드의 신나는 무대에 박진영 역시 몸을 움직였다. 박진영은 "육중완 밴드가 진짜 좋다. 작곡, 편곡, 움직임 모두 좋다. 심지어 섹시하기까지 하다"며 극찬을 쏟아냈다.


[10/11][주이 안경원숭이] '정글의 법칙' 모모랜드 주이가 안경원숭이와 조우했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이하 '정법')에서는 병만족이 육지동물 미션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주이는 안경원숭이와의 조우했다. 안경원숭이들은 한 나무에 옹기종기 모여 있는 모습을 보였다.


[11/11][베트남 결승진출] 베트남 22세 이하(U-22) 대표팀이 캄보디아를 꺾고 결승에 진출해 60년만에 정상 탈환을 목전에 뒀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은 7일 오후 9시(한국시간) 필리핀 마닐라 리잘 메모리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동남아시안게임 남자축구 준결승에서 캄보디아에 4-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이번 4강전에서 베트남은 점유율 우세를 보이며 캄보디아를 초반부터 압박했다. 결승에 진출한 베트남은 오는 10일 오후 9시 인도네시아와 동남아 최고의 자리를 겨룬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