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1억 바나나] 일명 '1억 바나나'가 유명세를 탄 가운데 이 바나나를 먹어치운 행위예술가까지 덩달아 화제다.
'1억 바나나'로 불리는 작품 '코미디언'은 이탈리아 예술가 마우리치오 카텔란이 바나나를 테이프로 벽에 붙인 현대 예술 작품. 8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가디언에 따르면 행위예술가인 데이비드 다투나는 '1억 바나나'를 "배가 고프다"는 이유로 먹어치웠다.


[02/11][JYP 공식입장] 잇따른 극성팬으로 인한 아티스트의 피해로 인해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공식입장을 냈다.
일부 극성팬들로 인해 아티스트의 피해가 늘어나면서 소속사는 보다 강력한 법적 조치를 내놓고 있다.


[03/11][송혜교 간식차선물] 배우 송윤아가 절친 송혜교가 보낸 깜짝 간식차 선물에 감동했다.
송윤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서프라이즈라니... 영원히 사랑해(I love you forever)♥♥♥"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송혜교를 향한 애정이 가득 담긴 송윤아의 환한 미소가 눈부시다. 송윤아의 옆 현수막에는 송혜교가 직접 선정한 것으로 보이는 "우리 윤아언니! '우아한 친구들' 배우, 스텝분들 힘내세요!! -송혜교 드림-"이라는 문구가 쓰여 있어 눈길을 끈다.


[04/11][아이린 진영] `2019 KBS 가요대축제`에서 방송인 신동엽,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 보이그룹 GOT7 진영이 MC로 활약합니다.
한편, `2019 KBS 가요대축제` 1차 라인업에는 GOT7, ITZY, MONSTA X, TWICE, 뉴이스트,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세븐틴 등 K팝 최정상 그룹들이 포함돼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05/11][안재홍 강소라] 안재홍 강소라의 케미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2020년 새해 극장가를 열 코미디 영화 '해치지 않아'를 통해서다. '해치지 않아'는 올해 1,626만 관객을 동원한 코믹 수사극 '극한직업'의 제작사와 '달콤, 살벌한 연인' '이층의 악당' 손재곤 감독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06/11][이시언 주택청약] 배우 이시언이 주택청약 당첨을 통해 새 아파트를 구매한 것과 관련된 특혜 의혹을 해명했다.
앞서 그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주택청약에 당첨된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이시언은 "주택청약 당첨에 대해 사람들이 의심을 많이 하는 것 같다. 댓글을 보니 연예인 특혜 있지 않냐고 조사해보자고 하더라. 속상했다"라며 "드라마 'W(더블유)'(2016) 방송 전이었다. 그때 당첨 됐다. 의심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07/11][정호영 고백] 일식 세프 정호영이 정작 일식 자격증이 없다는 충격고백을 해 웃음을 안긴다.
이날 일식 전문 셰프 정호영은 일식 자격증 시험에서 '광속 탈락'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정호영은 "한식, 양식 자격증에 복어 조리사 자격증까지 갖췄지만, 정작 일식 자격증이 없다"고 말해 녹화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08/11][치킨 만족도 1위] 9일 한국소비자원은 국내 가맹점수 상위 8개 프랜차이즈 치킨을 대상으로 만족도 순위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 대상은 BBQ, BHC, 교촌치킨, 굽네치킨, 네네치킨, 처갓집양념치킨, 페리카나, 호식이두마리치킨 이었다. 만족도 점수는 5점 만점에 페리카나가 3.79점으로 1위, 처갓집양념치킨 3.77점, 네네치킨 3.73점, 호식이두마리치킨 3.71점, 굽네치킨 3.69점, BBQ·BHC 3.63점, 교촌치킨 3.56점 순이었다.


[09/11][현빈 손예진] '사랑의 불시착' 이정효 감독이 주인공 현빈, 손예진의 열애설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다.
지난 9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서울에서 tvN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에서 이정효 감독은 현빈, 손예진의 열애설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했다"고 언급했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10/11][김희철 몸상태]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현재 몸 상태에 대해 밝혔다.
이날 MC 이수근은 김희철의 몸 상태에 대해 "슈퍼주니어 멤버지만, 부상 때문에 춤을 못 춘다"고 언급했다. 김희철은 지난 2017년 슈퍼주니어 정규 8집 컴백 당시 기자간담회에서 건강상태가 좋지 않다며 발목을 쓰지 못하는 자신을 위해 안무까지 수정하는 등, 회사와 멤버들이 배려를 많이 해줬다고 이야기했다.


[11/11][강형욱 분노] 반려견 행동교정 전문가 강형욱이 반려견 보호자의 행동에 크게 화를 냈다.
지난 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식탐으로 보호자와 갈등을 빚고있는 율무의 이야기가 방송됐다. 이날 율무의 보호자는 율무가 먹이를 먹을 때마다 공격성을 보이는 모습에 대해 고민했다. 이에 보호자는 종이 회초리를 들어 말렸고 강형욱은 그 모습에 바로 눈살을 찌푸리며 "보호자가 잘못했다"고 소리쳤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