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형욱 분노] 강형욱이 반려견을 향해 회초리를 드는 보호자의 모습에 분노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강형욱과 이경규, 이유비가 1인 가구의 반려견을 지켜보고 조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를 지켜본 강형욱은"저 순간은 나의 보호자라고 느끼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후 율무를 만난 강형욱은 종이회초리를 버린 후 보호자와 율무가 지켜야할 새로운 규칙을 만들었다.


[02/11][김희철 몸상태]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현재 몸 상태에 대한 고민을 전했다.
이날 김희철은 "어렸을 때부터 밴드 음악을 좋아했는데, 최근 음악프로그램 MC를 맡으며 어렸을 적 꿈이 떠오르더라. 40대가 돼 가는데, 처음부터 음악을 시작할 수 있을까요?"라는 고민을 토로했다. 이에 이수근은 "슈퍼주니어 멤버지만, 부상 때문에 춤을 못 춘다. 밴드는 과격한게 없지 않느냐"며 김희철의 몸 상태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을 언급했다.


[03/11][류승룡 다큐] 배우 류승룡이 MBC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휴머니멀'에 프레젠터로 나선다.
류승룡은 올 해 '극한직업', '킹덤1' 홍보 일정과 영화 '입술은 안돼요', '인생은 아름다워', 드라마 '킹덤2' 촬영 일정 등을 숨가쁘게 소화하면서도, MBC의 다큐 촬영 섭외에 흔쾌히 응한 것으로 전해졌다. 평소 다큐멘터리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큰 것으로 널리 알려진 류승룡은 지난 1월 EBS에서 방송된 '백두대간 문화유산 답사기'에 참여하기도 했다.


[04/11][민식이법 통과] '민식이법'이 지난 10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어린이 교통 안전과 관련한 법안은 '해인이법' '한음이법' '태호·유찬이법' 등 3개가 남았다. 보호구역 교통환경 개선을 목적으로 한 △어린이보호구역 안전진단 확대 △통학로 내 경찰관 620명 배치 △불법 주정차 단속 강화 △무인단속장비 설치 확대 및 제한속도 하향 △어린이 보행자 보호 위한 도로교통법 개정 등이 추진된다.


[05/11][손예진 단독컷] '사랑의 불시착' 속 손예진의 활공 직전 단독컷이 공개됐다.
오는 14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06/11][손흥민 17위]   70m를 질주해 '슈퍼골'을 터뜨린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의 가치가 또 한 번 입증됐다.
국제축구연맹(FIFA) 산하 국제스포츠연구센터(CIES)는 10일(한국시각) 유럽 35개 프로축구 리그 소속 선수들의 경기력을 지표화한 '2019~2020시즌 인스탯 퍼포먼스 인덱스'를 발표했다. FIFA가 스위스 뇌샤텔대와 공동으로 설립한 CIES는 골과 도움 등 공격 포인트뿐 아니라 소속팀의 성적, 포지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인스탯 퍼포먼스 인덱스를 산출한다.


[07/11][순직항공대원 영결식] 독도 소방헬기 추락 사고로 순직한 소방항공대원 다섯 명의 합동 영결식이 열렸다.
지난 10월 30일 응급환자 이송 중 독도 소방헬기 추락 사고로 순직한 소방항공대원 5명의 영결식이 10일 열렸다. 한편,지난 10월 31일 중앙119구조본부 소속 소방헬기가 응급환자 이송 중 독도 인근 해상에서 추락, 소방항공대원 5명과 환자 등 민간인 2명이 숨졌다.


[08/11][한예슬 하차] 배우 한예슬이 '언니네 쌀롱'에서 하차한다.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 한예슬가 출연하는 마지막 '언니네 쌀롱'은 오는 16일 방송된다. 이후 이소라의 '언니네 쌀롱'을 만날 수 있다.


[09/11][황정음 육성재] 배우 황정음, 육성재 주연의 '쌍갑포차'가 JTBC 수목드라마의 포문을 연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쌍갑포차'는 신비한 포장마차의 까칠한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판타지 힐링극. 육성재는 갑을마트 고객센터 직원이자 쌍갑포차 알바생 한강배 역을 맡았다.


[10/11][김무열 윤승아] 배우 김무열 윤승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윤승아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들의 룩"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무열 윤승아 부부는 블랙으로 색깔을 맞춘 커플룩을 소화하는가 하면, 선글라스에 재킷을 매치하고 귀엽게 캐주얼 룩을 소화하는 등 다양한 패션을 선보였다. 한편 김무열과 윤승아는 지난 2015년 부부의 연을 맺었다.


[11/11][유경아 투병고백] '불타는 청춘' 유경아가 2년전 갑상샘암 투병을 했다며 "암 수술 후에 성격이 많이 바뀌었다"고 말했다.
유경아는 지난 10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크리스마스가 되면 완치된 지 2년이 된다"며 이같이 밝혔다. 유경아는 아역 활동 당시에는 내성적이었으나 암 투병을 계기로 성격이 변했다고 말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